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3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매수진입 제한 문의

매수 진입후 50봉 동안 매수제한 50봉 이후에 나오는 매수 신호만 매수하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필 이미지
우니야
2019-10-07
170
글번호 132561
시스템
답변완료

질문 입니다

var : 당20(0) ,당6(0) ,당3(0) ,전3(0) ; 당20= (dayclose(1)+dayclose(2) dayclose(3)+dayclose(4) dayclose(5)+dayclose(6) dayclose(7)+dayclose(8) dayclose(9)+dayclose(10) dayclose(11)+dayclose(12) dayclose(13)+dayclose(14) dayclose(15)+dayclose(16) dayclose(17)+dayclose(18) dayclose(19)+dayclose(20))/20; 당6=(dayclose()+dayclose() +dayclose(2)+dayclose(3) +dayclose(4)+dayclose(5))/6; 당3=(dayclose()+dayclose(1)+dayclose(2))/3; 전3=(dayclose(1)+dayclose(2)+dayclose(3))/3; if 당20<당6 && 당3>전3 && c>o then find(1); 위 수식을 10분 에서 검색 하고자 하는데요 400봉 기준 으로 신호가 최초로 뜨는 것만 검색 하고 싶읍니다 30봉 전에 뜬 적이 잇으면 검색 안되고 400분을 변수로 사용 할고 싶읍니다
프로필 이미지
킬러잡이킬러
2019-10-07
156
글번호 132540
검색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9-10-07
4
글번호 132536
시스템
답변완료

시가선 그리기

안녕하세요.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질문드립니다 ----------------------------------------- 10분봉 기준입니다. 당일 9시 30분의 시가선과 전일 9시30분의 시가선과 전전일 9시 30분의 시가선을 그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샐리짱
2019-10-07
173
글번호 132532
지표
답변완료

수식수정부탁드립니다

$,아래식을 주간단위로 수정부탁드립니다. var:t1(0),t2(0); if Bdate == bdate and H > DayHigh(0)[1] Then var1 = L; if Bdate == bdate and L < DayLow(0)[1] Then var2 = H; plot1(var1); plot2(var2); Text_Delete(t1); Text_Delete(t2); t1 = Text_New(sdate,stime,var1," 상:"+NumToStr(var1,2)); t2 = Text_New(sdate,stime,var2," 하:"+NumToStr(var2,2)); Text_SetStyle(t1,5,2); Text_SetStyle(t2,5,2); Text_SetColor(t1,LMAGENTA); Text_SetColor(t2,LMAGENTA); #,고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9-10-07
163
글번호 132531
지표
답변완료

수식문의드립니다..

저가를 찍고 30이평선을 돌파후 추세가 바뀌면 매수진입. 진입후 2.00P도달 청산 또는 저가에 손절 또는 2.00P도달전 추세가 바뀌면 스윙매도. 2.00P도달청산후에는 추세가 바뀔때까지 매수진입없음. 매도도 부탁드립니다.설명도 바랍니다..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고구미
2019-10-06
142
글번호 132519
시스템
답변완료

수정부탁합니다

Input : Period1(14),Period2(42),Period3(126); var : v0(0),v1(0),v2(0); v0 = CCI(Period1); v1 = CCI(period2); v2 = CCI(period3); if v0 > v1 && v1 > v2 Then { If C == C[1] Then value4 = 0.001; Else value4 = (C-C[1])/C[1]*100; } Else value4 = 0; Find(value4); 위수식 검색 안&#46095;어 무어시 잘못됐는지 수정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커피한잔
2019-10-06
169
글번호 132518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if (sdate != sdate[1] and stime >= 160000) or (sdate == sdate[1] and stime >= 020000 and stime[1] < 020000) Then var1 = ((H-L)/2)+L; if var1 > 1 Then plot1(var1); 특정시간(16:00~02:00)의 고가와 저가의 중심가격을 구하고 싶습니다. 위의 식으로는 제대로 표현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키드
2019-10-06
152
글번호 132517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국선챠트상에 옵션 특정행사가의 특정가격을 선으로 표시하고싶은데요 이것이 수식으로 가능한지요? 매일 해당 행사가와 가격이 바뀌므로 당연히 행사가와 가격은 수정이 가능해야하구요 가능하다면 콜풋 각각 3개의 행사가와 가격을 동시에 나타낼수있는 수식으로 부탁드립니다 * 참조챠트를 활용해서 드래그로 해보려했으나 잘안되네요!!! 항상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유로파54
2019-10-06
167
글번호 132516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