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3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매주 수요일 11:30분을 5분봉에 표시

5분봉으로 차트를 보았을 때 매주 수요일 11:30에 표시되는 코드 부탁드릴게요. 원유재고량 나오는 시간대를 차트에 표시하고 싶어서요.
프로필 이미지
퀀트드래곤
2019-10-05
209
글번호 132506
강조
답변완료

매수진입한 봉의 고가와 저가를 기억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매수 진입한 봉의 고가와 저가를 기억했다가, 이 저가를 이탈했을때 청산(손절)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예를 들면 var1 = 매수진입한 봉의 저가; if crossdown(c, var1) then exitlong(); 이 때, '매수진입한 봉의 저가' 를 어떤 함수로 정의해야 하는지요?
프로필 이미지
미래자유인
2019-10-05
245
글번호 132505
시스템
답변완료

질문 입니다

안녕 하세요 수고가 많으 싶니다 10일 평균 거래 대금이 10 억원 이상인 종목을 검색 하고 싶읍니다 var :평균거래대금(0) , daymoney(0) ; 평균거래대금=(daymoney[1]+daymoney[2]+daymoney[3]+daymoney[4]+daymoney[5]+ daymoney[6]+daymoney[7]+daymoney[8]+daymoney[9]+daymoney[10])/10; if 평균거래대금>1000000000 then find(1) ; 검증은 되는데 검색이 없네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로빈의맥주
2019-10-04
256
글번호 132504
종목검색
답변완료

Buy Hold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첫봉에 지정된 계약수만큼 buy하고 마지막봉에 exitlong 하면 Buy&Hold했을때 매매 성과를 알수있을것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ndbus
2019-10-04
260
글번호 132503
시스템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국선 틱 챠트에서 특정시간동안(30분) 캔들들의 고가가 0.30포인트 범위안에 머무르는 경우 매도하는 식을 구하고 싶습니다. 주가가 더 이상 오르지 않고 일정시간 저항을 받는 경우 매도하고자 하는 목적입니다. 분봉 챠트에서는 봉의 갯수로 시간의 기간을 구현할 수 있는데 틱챠트 캔들의 생성이 시간단위에 의한 것이 아니라서 어렵습니다. 도움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맘속의행복
2019-10-04
272
글번호 132502
시스템
답변완료

키움증권 수식에서 예스트레이더로 변환 질문드립니다.

제가 표현하고 싶은거는 3가지 입니다. 1. 전일 종가대비 5.5% 이상 상승한 위치에 선을 하나 긋고 싶습니다. - 분봉으로 한눈에 어느 종목이 5.5%이상, 어느 시간대에 상승했는지를 파악하기 위해서입니다. 키움증권에서 사용했던 수식은 a=predayclose()*1.055 입니다. 2. 전일종가에 선을 각각 긋고싶습니다. - 예를들어 25일 종가가 2만원에 끝났어면 26일 분봉 차트에 2만원이 그어져있고, 26일 종가가 2만 4천원에 끝났으면 27일 분봉차트에 2만 4천원에 긋는 것이요. 키움증권에서 사용했던 수식은 a=predayclose() 입니다. 3. 마지막으로 신호표시로 10시반 이전에 색칠을 하고 싶습니다. 키움증권에서 사용했던 수식은 TIME < Y 입니다. Y를 103000으로 넣었고요. 키움증권의 결과물 첨부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쥬식초보자
2019-10-04
975
글번호 132501
사용자 함수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MACD지표에 대한 질문드립니다. 분봉에서 장 시작후 첫번째가 아닌 두번째(또는 세번째) 캔들 이후부터 발생한 당일 MACD 최저가를 구하는 식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맘속의행복
2019-10-04
289
글번호 132500
지표
답변완료

수정 부탁드립니다.

변동성돌파 매매 코드를 만들어봤습니다 돌파시 매수해서 익일 시가에 매도하게 해놨는데, 손절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손절 후 같은날 재매수 하는 일이 발생해서 하루 1번만 매수할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input : daymult(0.4), stoploss(1.5); var1 = (dayhigh(1)-daylow(1))*daymult; #진입 if currententries<1 and Stime<143000 then buy("매수", atstop, dayopen+var1); #청산 setstoploss(stoploss, percentstop); if Marketposition ==1 and sdate> entrydate(1) and stime==090000 then exitlong("매도");
프로필 이미지
이데아
2019-10-04
246
글번호 132499
시스템

킬러잡이킬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킬러잡이킬러
2019-10-04
0
글번호 132498
종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