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5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수식문의

키움용 수식입니다. 수식 M = BBandsUP(30, 1.8); LL = Lowest(M, 기간); HH = Highest(M, 기간); NL = Valuewhen(1, M<LL(1),M); Valuewhen(1,BarsSince(M<LL(1))==(기간-k),NL) 지표조건 기간 5 k 2 예스용으로 수식 변경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야뛰자
2019-10-02
206
글번호 132456
지표
답변완료

재 문의

답변 감사합니다. 저 수식은 원 차트의 거래량이 나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data2 의 거래량을 나타는 지표 수식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지표속성에서 막대그래프로 지정하고 적용하시면 됩니다. plot1(data2(v),"data2거래량"); 즐거운 하루되세요 > arro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data2 의 거래량을 나타는 지표 수식 > 항상 빠른 도움에 감사 드립니다. 첨부와 같은 구성으로 data2의 거래량을 나태내고 싶습니다. 지표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arron
2019-10-02
156
글번호 132455
지표

눈누난나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눈누난나
2019-10-02
17
글번호 132454
시스템

홍선생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홍선생
2019-10-02
0
글번호 132445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아래수식은 얼마전에 도움을 받은수식인데요 헌데.. 2일전 3일전의 선이 같은 자리에 표시되네요 수식 한번만 다시 검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니면 뭔가 다른 요인에의한것이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var : Avgv(0,data1),dayO(0,data1),Hest(0,data1),Lest(0,data1); var : Preday1(0,data1),PreHest1(0,data1),PreLest1(0,data1); var : Preday2(0,data1),PreHest2(0,data1),PreLest2(0,data1); var : Preday3(0,data1),PreHest3(0,data1),PreLest3(0,data1); Avgv = (data1(c)+data2(c))/2; if data1(date != date[1]) Then { dayO = (data1(O)+data2(O))/2; Hest = Avgv; Lest = Avgv; Preday1 = Avgv[1]; PreHest1 = Hest[1]; PreLest1 = Lest[1]; Preday2 = Preday1[1]; PreHest2 = PreHest1[1]; PreLest2= PreLest1[1]; Preday3 = Preday2[1]; PreHest3 = PreHest2[1]; PreLest3= PreLest2[1]; } if Avgv > Hest Then Hest = Avgv; if Avgv < Lest Then Lest = Avgv; plot1(Preday1,"1일전종가합/2"); plot2(Preday2,"2일전종가합/2"); plot3(Preday2,"3일전종가합/2"); plot4(PreHest1,"전일 중간값 중 당일 최고값"); plot5(PreLest1,"전일 중간값 중 당일 최저값");
프로필 이미지
유로파54
2019-10-02
229
글번호 132444
지표
답변완료

시스템 수식 부탁 드립니다.

macd 7 9 9 에서 longPeriod(9) 사용 * macd 에서 longPeriod 선이 0선 기준선 상향 돌파 충족하고 분봉기준 이동평균선 5 이평 밑에서 분봉 시가가 +1틱 시가 위로 찍을시 매수 시그널발생 위 2조건 만족시 매수 시그널 연속 발생 * macd 에서 longPeriod 선이 0선 기준선 하향 돌파 충족하고 분봉기군 이동평균선 5 이평 위에서 분봉 시가가 -1틱 시가 밑으로 찍을시 매도 시그널발생 위 2조건 만족시 매도 시그널 연속 발생 수식 부탁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오색구름
2019-10-02
238
글번호 132441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안녕하세요 밑에수식감사합니다 120틱에서 240을불러오는수식 여기서문의 수식을잘몰라서늘 도움을받읍니다 30틱에서 60을불러온다면은 밑에수식기에서 무엇을바꾸면은 되는지요 감사합니다 input : N(2); var : idx(0),D1(0),TF(0),sumUP(0),sumDN(0),sumV(0),VPOBV(0); if Bdate != Bdate[1] Then { idx = 0; D1 = sdate; } Else idx = idx+1; if D1 > 0 then { TF = idx%N; if Bdate != Bdate[1] or (Bdate == Bdate[1] and TF < TF[1]) Then { sumUP = 0; sumDN = 0; sumV = 0; var2 = var2+var1[1]; } sumUP = sumUP+Upvol; sumDN = sumDN+DownVol; sumV = sumV+v; if sumUP > sumDN Then var1 = sumV; Else var1 = -sumV; VPOBV = var1+var2; plot1(VPOBV); PlotBaseLine1(0, "기준선 0"); }
프로필 이미지
질갱이
2019-10-02
190
글번호 132440
지표
답변완료

라인이용 시스템식

항상감사드립니다. 아래조건을 시스템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 피봇1차저항 라인 var1 = (((dayOpen(1)+dayHigh(1)+dayLow(1)+dayClose(1))/4)*2)-dayLow(1); 1.현재봉보다 1개 이전봉이 라인위에(var1) 위치하고 현재봉이 라인(var1)터치시 매수 현재봉보다 1개 이전봉이 라인아래에(var1) 위치하고 현재봉이 라인(var1)터치시 매도 2.현재봉보다 1개 이전봉이 라인(var1)을 상향돌파하고 현재봉이 라인(var1)터치시 매수 현재봉보다 1개 이전봉이 라인(var1)을 하향돌파하고 현재봉이 라인(var1)터치시 매도 *** 현재봉이 완성봉이 아닌 라인터치시 매수/매도 신호가 나와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조민철
2019-10-02
217
글번호 132439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지표를 5개 사용한다고 할때 5개 지표안에 동일한 수식이 들어가고 그 값을 토대로 5가지 지표가 만들어진다면 동일 수식을 사용자 함수로 만들어 사용하면 계산이나 차트 속도가 개선되나요?
프로필 이미지
확실한수익
2019-10-01
205
글번호 132438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