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05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청산 로직 좀 부탁 드립니다.
* 좋은 주말 되십시요.
* 아래 로직으로 청산 하는데....
25틱 수익 직전에 하락 하여 다시 손해 보는 경유가 있습니다.
<요청사항> 20틱 이상 2회 이면 청산 로직좀 부탁 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IsEntryName("SS3") == true Then { ExitLong("SS3GOD",atlimit,EntryPrice+PriceScale*25);}
* 고맙습니다.
2019-09-27
195
글번호 132295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키움수식입니다..
a1 = 100 - (100/(1+dema(if((c-c(1))>0, (c-c(1)),0),p1)/dema(if((c-c(1))<0, abs((c-c(1))),0),p1)));
a2 = 100 - (100/(1+tema(if((c-c(1))>0, (c-c(1)),0),p1)/tema(if((c-c(1))<0, abs((c-c(1))),0),p1)));
crossup(a1,a2)
-지표조건:p1:20
종목검색부탁드립니다..
2019-09-27
277
글번호 132294
답변완료
시스템 질문입니다
금일 시가가 전일 시가 보다 낮고 전일 중심보다 낮을 때 시가 매도 후 2포 익절 수식 알고 싶습니다. 반대로 금일 시가가 전일 시가보다 높고 전일 중심보다 높을 때 시가 매수 후 2포 익절 수식 알고 싶습니다. 손절은 1포 입니다. 감사합니다
2019-09-27
220
글번호 132293
답변완료
수식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아래의 내용 수식작성 문의 드립니다.
최근 10일 최고가, 최저가 도출
매수:최근 10일중 현재가가 최저값이면
1분봉차트에서 매수(일봉을 참조로 분봉에서 진입)
진입하면 익절 100틱
-100틱이면 1계약 추가(물타기)
평균단가가 +100틱도달시 언제든지 청산
평균단가가 -100틱때마다 1계약 추가(물타기)
매도:최근 10일중 현재가가 최고값이면
1분봉차트에서 매도(일봉을 참조로 분봉에서 진입)
진입하면 익절 100틱
-100틱이면 1계약 추가(물타기)
평균단가가 +100틱도달시 언제든지 청산
평균단가가 -100틱때마다 1계약 추가(물타기)
이상입니다.
2019-09-27
202
글번호 132291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국선,해선의 일봉의 5,10,20일선을 분,틱차트에 수평선으로 나타내고자 합니다
이평은 변환 가능하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09-27
217
글번호 132282
답변완료
사용자 함수 새로 작성 하기
사용자 함수 새로 작성하기 위해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값를 리턴하는 Cum 이라는 함수를 작성하고
검증을 클릭하면 YesTrader 시스템 응답이 없이 죽어 버립니다.
왜 그런거죠?
Inputs: Datafield(NumericSeries), Length(NumericSimple);
Variables: Counter(0), Sum(0);
Sum = 0;
For Counter=0 To Length-1
Begin
Sum = Sum + DataField[Counter];
End
Cum = Sum;
2019-09-27
256
글번호 132281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1. 매수 진입 후 종가가 이전 50개봉의 최저가 이하로 내려가면 매수청산하라. 매도 진입 후 종가가 이전 50개봉의 최고가 이상으로 오르면 매도 청산하라
2. 매수 진입 후 종가가 매수하기 전 이전 50개봉의 최저가보다 10틱 이하로 더 내려가면 매수청산하라. 매도 진입 후 종가가 매도하기 전 이전 50개봉의 최고가보다 10틱 이상 올라가면 매도청산하라. 감사합니다.
2019-09-27
185
글번호 132280
답변완료
Envelope 검색관련
60분봉에서
Envelope 1번(Period 30, Percent 4) 2번(Period 200, Percent 6)
1번이 2번을 60분봉상에 골든할때 검색되게 가능한가요?
2019-09-27
231
글번호 132279
답변완료
질문 입니다
var : ma30(0), ma300(0);
var : lastMa5(100000000);
input : shortP(9), midP(26), longP(52), x(12), y(26);
var : 선행스팬1(0), 선행스팬2(0), 당일3(0), 전일3(0), 당일5(0),Mac(0), 조건(false),r(0),rl(0),HH(0),LL(0);
var : npredayclose(0),mt(0),기간(0),MC(0) ;
당일3=(dayclose()+
npredayclose[1]+npredayclose[2])/3;
전일3=(
npredayclose[1]+npredayclose[2]+npredayclose[3])/3;
mt=Wma(c,기간);
mC=macd(12,26);
mt>mt[1]&& then {
Buy("b",AtStop,L[1]);
}
If CrossDown(ma30, ma300) Then {
Sell("50%");
}
문법 에라라고 하는데요 THEN 이 잘못 됫다구 나오는데요 문제 해결좀
2019-09-26
215
글번호 132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