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5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매매수식 부탁드립니다.

해외선물에 사용 될 예정입니다. 사용 될 분봉 : 3분 (종가), 5분 (현재가), 30분 (현재가), 60분 (현재가) * 익절 20틱은 외부변수로 부탁드립니다. * 손절에서 이탈시란 ex. 매수포지션시 저가 100.0 이라면 현재가 99.9 되면 시장가 매도 매수 3분, 5분, 30분, 60분 양봉시 매수 익절 20틱 손절 : 이전/진입봉 3분봉, 5분봉 중 낮은 값 저가 이탈시 (5분봉이 현재가 기준이라 안된다면 3분봉으로 부탁드립니다) 매도 3분, 5분, 30분, 60분 양봉시 매수 익절 20틱 손절 : 이전/진입봉 3분봉, 5분봉 중 높은 값 고가 이탈시 (5분봉이 현재가 기준이라 안된다면 3분봉으로 부탁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maker
2019-09-26
212
글번호 132256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문의

챠표에 추가된 여러개의 지표들 값을 활용하여 종목 검색식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지표의 값을 불어오려면 어떻게 수식을 작성해야 되나요 ?
프로필 이미지
파일럿
2019-09-26
172
글번호 132254
종목검색
답변완료

지표수정부탁합니다.

input : N1(10),N2(30) ; var : HH(0),LL(0),cnt(0); HH = dayhigh(N1); LL = daylow(N2); for cnt = 1 to N1{ if dayhigh(cnt) > HH Then HH = dayhigh(cnt); if DayLow(cnt) < LL Then LL = DayLow(cnt); } Plot1(HH+0, "고가"); Plot2(LL-0, "저가"); plot3((HH+LL)/2,"중심선"); plot4(dayopen(N1),"n일전시가"); 위수식은 10일고가표시와 30일저가 표시 지표입니다. 잘못된 부분이 있어면 수정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큰바위얼굴
2019-09-26
173
글번호 132253
지표

그리즐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그리즐리
2019-09-26
19
글번호 132245
검색
답변완료

수식문의합니다

1. 분봉시가 기준으로 매매하고 싶은데 봉완성되기전에 atstop 주문으로 매매할수 있을까요? 시가기준으로 1틱 상승하면 매수, 1틱 아래면 매도 스위칭으로 계속 매매하게하고 한번 스위칭 될때마다 손실횟수로 1회로 저장해서 손실횟수가 10번이상이거나 수익이 10틱이상이면 매매를 멈추게 할수 있을까요? 2. 1번수식에서 시가기준으로 누적손실횟수 5회까지는 진입하지 않다가 6회때 진입하고 수익이 10틱이상나면 멈추고 누적손실횟수가 10회때까지 수익안나면 진입금지하는 수식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작성하나요? 3. 신호 적용챠트는 틱봉으로하고 참조종목을 분봉으로해서 모든신호를 참조봉시가로 적용할수있을까요? 4. 분봉시작시간을 바꿀수는 없나요? 예를들어 5분봉시작을 17분에 시작해서 5분봉을 22분,27분,32분 이런식으로요
프로필 이미지
toal
2019-09-26
183
글번호 132244
시스템
답변완료

질문 입니다

wi=(highest(H,n) - C) / (highest(H, n) - lowest(L, n)) * (-100); LL=lowest(wi, 봉수); CROSSUP(WI,-50)&& LL(1)>LL(2) Input : n(240), x(-50); Var : highest(0), wi(0),wl(0),봉수(0); wi=(highest(H,n) - C) / (highest(H, n) - lowest(L, n)) * (-100); wL=lowest(wi, 30); if CROSSUP (WI,x) && wL[1] > wL[2] then find(1); 위 종목 검색 이 될시 시스템 에서 전봉의 저가에 매수 하고 싶읍니다 시스템 수식좀 부탁 드릴게요
프로필 이미지
로빈의맥주
2019-09-25
193
글번호 132243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고요... 지표들을 만들어 놓고 쓰고 있는데... 다른컴퓨터에서 예스를 다운받아서 쓰면... 제 아이디로 접속했을경우.. 지표들이 그대로 저장이 되어 있는지요??? 키움은 서버에 저장을 해놓고 아이드로 불러오면 되든데... 예스에도 그런 기능이 있는지 여쭈어 봅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로꼬로꼬
2019-09-25
219
글번호 132242
지표

관리자에 의해 프로그램 사용법 QnA로 이동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형지
2019-09-26
15
글번호 132240
시스템
답변완료

메일

"ppomppu"<cjdeoans10@naver.com> 미 메일 주소로 문의좀 드렸는데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빈티지
2019-09-25
278
글번호 132239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