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06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수식을 첨부파일처럼 과열(A) 침체(B)구간일때 경보음이 발생하게 하고싶습니다
도움부탁드립니다.
Input : Period(9);
var : Relative(0);
Relative = RSI(Period);
Plot1(Relative, "RSI");
PlotBaseLine1(30, "기준선 30");
PlotBaseLine2(70, "기준선 70");
PlotBaseLine3(50);
$,도움주심에 늘 고맙습니다.
2019-09-24
337
글번호 132201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키움 수식인데요... 예스로 변환좀 부탁드립니다.
1번수식
수식4 m=ma(c,기간,종류);
valuewhen(1,m>m(1),m)
수식5 ma(c,기간,종류)
2번수식
수식4 ma(c,기간,종류)
수식5 m=ma(c,기간,종류);
valuewhen(1,m<m(1),m)
지표조건
기간 40
종류 단순
이렇게 한개의 지표고요.....
또다른 지표입니다. 이것도 변환 부탁드립니다.
1번수식
수식4
a=ma(c,기간,종류);
a+a*(비율/100)
수식5
ma(c,기간,종류)
2번수식
수식4
a=ma(c,기간,종류)
수식5
ma(c,기간,종류);
a-a*(비율/100)
지표조건
기간 40
종류 단순
비율 0.025
이렇게 입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2019-09-24
273
글번호 132200
화명동시기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9-24
10
글번호 132199
답변완료
시스템 수식문의
inputs: ATRLength(9), ATRMult(1), Strength(9);
vars: strend(0),st(0);
st = SuperTrend(ATRLength, ATRMult, Strength, strend);
Plot1(st+atr(ATRLength)*ATRMult,"Up",iff(strend == 1,red,blue));
Plot2(st-atr(ATRLength)*ATRMult,"Down",iff(strend == 1,red,blue));
Plot3(st,"SuperTrend",iff(strend == 1,red,blue));
위 지표에서 각각 plot1 plot2 plot3으로 구분하여
red선이 나올때는 매수,blue선이 나올때는 매도신호 표시부탁드립니다.
2019-09-24
201
글번호 132198
답변완료
지표식
> data1과 data2의 종가합산액의 평균값과 10% 상,하위 값의 라인을 보여주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 가능하다면 특정일 이후부터로 지정할 수 있도록 날짜를 변수로 포함시켜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2019-09-24
195
글번호 132195
답변완료
second second[1] 회수와 nday평균
var : S1(0),S2(0),ST(0),E1(0),E2(0),ET(0),second(0);
S1 = TimeToMinutes(stime)*60;
S2 = FracPortion(stime/100)*100;
ST = S1+S2;
E1 = TimeToMinutes(time)*60;
E2 = FracPortion(time/100)*100;
ET = E1+E2;
if sdate == date Then
Second = ET-ST;
Else
Second = 86400-ST+ET;
if second < second[1] and C > O Then
buy();
if second < second[1] and C < O Then
sell();
위 수식의 거래횟수를 제한하는 input을 추가해주세요.
input : n(5);
var : sum(0),cnt(0);
sum = 0;
for cnt = 1 to n
{
sum = sum + (DayHigh(cnt)-daylow(cnt));
}
var1 = sum/n;
if crossup(C, dayopen() + var1*1.04) then
buy();
if crossdown(C, dayopen() - var1*0.96) then
sell();
거래일 n이 평균값을 구하는 n과 동일하게 사용하는 수식입니다.
거래일 n은 그대로 하고 평균값이 아니고 나누기를 위한 임의의 m을 사용하는
수식으로 수정바랍니다.
input : n(5),m(5)
2019-11-01
228
글번호 132192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예스글로벌이나 예스스팟 거래내역 log 화일을 설정하여 각각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지 ?
설정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매일 거래가 끝난후에 확인하려고 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09-24
176
글번호 132183
답변완료
지표식
안녕하세요 아래 지표식 해서좀 부탁드립니다
Input:period(10);
var:j(0),HH(0),LL(0),MM(0),sum(0);
Value1 = C;
HH = Value1[period-1];
LL = Value1[period-1];
MM = (HH+LL)/2;
sum = Value1[period-1]-MM;
for j = period - 2 DownTo 0
{
if HH < Value1[j] then HH = Value1[j];
if LL > Value1[j] then LL = Value1[j];
MM = (HH+LL)/2;
sum = sum + (Value1[j]-MM);
}
plot1(abs(sum));
2019-09-24
196
글번호 132167
답변완료
지표 질문입니다
고가와 저가의 폭이 0.5 이상 음봉이 발생할때 추가 2음봉 저가를 표시하는 수식을 알고싶습니다. 고가와 저가의 폭이 0.5 이상 양봉이 발생할때 추가 2양봉 고가를 표시하는 수식을 알고싶습니다
2019-09-24
179
글번호 132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