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6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5이평 20이평 정배열에서 주가가 5이평 위로 돌파 후 매수 익절 20틱 손절20틱 5이평 20이평 역배열에서 주가가 5이평 아래로 돌파 후 매수 익절 20틱 손절20틱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선물대장
2019-09-23
178
글번호 132151
시스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9-09-23
14
글번호 132150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9-09-23
13
글번호 132149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전환

다음 키움수식을 예스수식으로 전환부탁드립니다. <1> A=(highest(high,26)+lowest(low,26))/2; TEMA(A,10) <2> ma(이전종가(),기간,방법) 조건설정 기간5, 방법 단순 사용자함수 이전종가 s=sum(1); 조건값=s%10; 조건=조건값==1; Cc=valuewhen(1,조건,C(1));
프로필 이미지
이대표
2019-09-23
222
글번호 132148
지표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아래 전략에 스크립트 작성 요청드립니다. 매수: 볼린저밴드 상단선과 하단선이 동시에 상승하고 현주가가 상단 돌파완성 익봉 시가에 진입 매도: 볼린저밴드 상단선과 하단선이 동시에 하승하고 현주가가 하단 이탈완성 익봉 시가에 진입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19-09-23
154
글번호 132147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간단한 질문드립니다. 사용자가 어떤 종목에 대해 날짜를 지정하여 저가,고가를 표현하는 수식이 있을까요? 여기에서, 변수는 날짜를 임의로 제가 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동 지표를 선택하면 제가 직접 날짜를 지정해서, 9월 10일, 또는 9월 15일 이렇게 바꿔가면, 해당일의 저가,고가가 직선으로 표현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애널박
2019-09-23
167
글번호 132146
지표
답변완료

수식 문의 드립니다.

주식차트 1분봉에서 호가잔량비율(매도총잔량/매수총잔량)을 선으로 보여주는 지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fillange
2019-09-23
200
글번호 132145
지표
답변완료

수정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만들어주신 수식에서, 간단한 수정 부탁드립니다. 진입신호를 살짝 고치고 싶습니다. *현재 진입신호 : 음봉+양봉에서 매수진입, 양봉+음봉에서 매도진입 *수정후 진입신호 : 양봉+양봉 에서 매수진입, 음봉+음봉에서 매도 진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input : 매수양봉틱(5),매수음봉틱(5),매도양봉틱(5),매도음봉틱(5),진입횟수(3),갯수(5); input : 익절틱수(50),손절틱수(50); var : cnt(0); if bdate != bdate[1] Then cnt = 0; if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Then cnt = cnt+1; if cnt < 진입횟수 and C == O+PriceScale*매수양봉틱 and C[1] == O[1]-PriceScale*매수음봉틱 Then { if MarketPosition == 0 or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갯수) then buy(); } if cnt < 진입횟수 and C == O-PriceScale*매도음봉틱 and C[1] == O[1]+PriceScale*매도양봉틱 Then { if MarketPosition == 0 or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갯수) then sell(); }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익절틱수,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손절틱수,PointStop);
프로필 이미지
대구어린울프
2019-09-22
163
글번호 132144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해외선물 1분봉 차트에서 TL_New() 함수로 아래의 내용을 1분봉 차트에 표시하고 싶습니다. ** 라인의 우측 끝에 해당 라인의 주석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주봉 시고저종, 일봉 시고저종, 240분봉의 20이평 등등) 1. 직전 주봉의 시 고 저 종가 2. 직전 일봉의 시 고 저 종가 3. 직전 240분봉의 20, 60, 240 이평값 4. 직전 60분봉의 20, 60, 240 이평값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카르페diem
2019-09-22
208
글번호 132143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