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10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검색기로 종목검색

안녕하세요? 초보인데 검색기로 종목검색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M = BBandsUP(30, 1.8); LL = Lowest(M, 기간); HH = Highest(M, 기간); NL = Valuewhen(1, M<LL(1),M); Valuewhen(1,BarsSince(M<LL(1))==(기간-k),NL) 기간 5 K 2
프로필 이미지
바램
2019-08-23
210
글번호 131408
검색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한국투자증권챠트(이프랜드포스) 시스템 지표신호와 예스트레레이더 시스템 지표신호가 서로 다른데 서로동일하게 지표신호가 발생되게 할수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즉, 한국투자증권챠트(이프랜드포스) 시스템 지표신호발생을 예스트레레이더 시스템에서 동일하게 지표신호가 발생되게 할수 있는지요. 가능 하다면 시스템전략중 DMI전략 수식 부탁 드립니다.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bsh
2019-08-23
169
글번호 131407
시스템
답변완료

수정부탁드립니다

input : N(0),ntime(070000); var :tx1(0), TL96(0),TL97(0),TL1(0),TL2(0),TL3(0),TL4(0),cnt(0); if (sdate != date[1] and stime >= ntime) or (sdate == date[1] and stime >= ntime and stime[1] < ntime) then { TL_Delete(TL97); TL96 = TL_New(sdate,stime,dayopen,sdate,stime,0); TL97 = TL_New(sdate[1],stime[1],dayopen,sdate,stime,dayopen); TL_SetExtleft(TL96,True); TL_SetExtRight(TL97,True); TL_SetColor(TL96,white); TL_SetColor(TL97,black); TL_SetSize(TL96,1); TL_SetSize(TL97,1); Text_Delete(var2); var2 = Text_New(sdate[1],stime[1],dayopen+PriceScale*5,""+ NumToStr(dayopen,2)); Text_SetStyle(var2,0,1); } 상기수식이 시작은 수직선 수평선은 dayopen line 입니다. 그림은 나스닥100 입니다 100틱과300틱 시가가 틀리게나옵니다 수식 수정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수색대대
2019-08-23
242
글번호 131404
지표
답변완료

종가매매수정

if MarketPosition == 1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2/100) AND h == HIGHEST(h,BarsSinceEntry) Then ExitLong("bx,2",AtStop,highest(H,BarsSinceEntry)*(1-1/100),"",20,1); if MarketPosition == -1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1-2/100) and l == lowest(L,BarsSinceEntry) Then ExitShort("sx,2",AtStop,Lowest(L,BarsSinceEntry)*(1+1/100),"",20,1); if MarketPosition == 1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5/100) AND h == HIGHEST(h,BarsSinceEntry) Then ExitLong("bx,5",AtStop,highest(H,BarsSinceEntry)*(1-1/100),"",Floor(CurrentContracts*1),1); if MarketPosition == -1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1-5/100) and l == lowest(L,BarsSinceEntry)Then ExitShort("sx,5",AtStop,Lowest(L,BarsSinceEntry)*(1+1/100),"",Floor(CurrentContracts*1),1); 위두식을 (분)봉종가 매매수식으로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큰바위얼굴
2019-08-23
216
글번호 131401
시스템
답변완료

저점과 고점을 찾는 지표 and ..

다른분의 글에서 N봉의 고점과 저점을 나타내는 지표 수식에 대한 답변은 보았습니다. 1. 혹시 틱/분 차트에서 N분(시간)동안 고점과 저점을 나타내는 지표도 가능할까요? 1-1) 가로선으로 선의 지속시간은 N분(시간)과 같은 기간을 나타내며 고점/저점이 갱신되면 새로 선이 생성되고 그 선의 지속시간은 갱신된 시점으로 N분(시간) 1-2) "1-1"의 고점과 저점을 직선으로 나타내는 선 1-3) "1-2"의 직선 기간 a, b, c 지점의 가로선 ex) 저점을 0, 고점을 100이라 가정하면 a는 25, b는 50, c는 75 지점 1-4) "1-2"의 구간에서 1분동안 거래량이 많은 캔들(고저시종/4)의 가로선 - 거래량이 많음은 이전 CC캔들 평균의 CF배 이상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maker
2019-08-23
258
글번호 131397
지표
답변완료

Length(1)의 경우 전봉

질문1) Length(1)의 경우 전봉은 어떤 봉입니까 1봉 2봉* 3봉* 4봉* 2~4봉이 연속봉이라면 Length(1)의 경우 1봉이 전봉인가요. 그리고 2~4봉 종가들이 모두 1봉의 고가보다 크면 되나요 아니면 buy경우 2~4봉이 모두 양봉이며 4봉의 종가만 1봉의 고가보다 크면 되는 건지요 질문1) Length(6)의 경우 전봉은 어떤 봉입니까 1봉 2봉 3봉 4봉 5봉 6봉 7봉* 8봉* 9봉* 7~9봉이 연속봉이라면 Length(6)의 경우 1~6봉의 그룹이 전봉인가요. 그리고 7~9봉 종가들이 모두 1~6봉 그룹의 최고가보다 크면 되나요 아니면 buy경우 7~9봉이 모두 양봉이며 9봉의 종가만 1~6봉 그룹의 최고가보다 크면 되는 건지요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Length(1), Consec(3); #종가가 Consec(3)봉 연속, 전봉기준 Length(1)기간 최고값을 갱신 if CountIf(Close > Highest(High, Length)[1], Consec) == Consec Then Buy (); #종가가 Consec(3)봉 연속, 전봉기준 Length(1)기간 최저값을 갱신 if CountIf(Close < Lowest(Low, Length)[1], Consec) == Consec Then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좌오비우오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해석 부탁합니다 input : Length(1), Consec(3); if CountIf(Close > Highest(High, Length)[1], Consec) == Consec Then Buy (); if CountIf(Close < Lowest(Low, Length)[1], Consec) == Consec Then sell ();
프로필 이미지
좌오비우오비
2020-01-20
191
글번호 131396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이평선 2 아래의 1 있고 rsi(10)30하향돌파 매수. 이평선 2 아래의 1 있고 이평선 2 상향돌파 매수. 이평선 2 아래의 1 있고 알에스아이(8)40하향돌파 손절청산. (알에스아이 매수할때하고 손절청산할 때, 승수가 다릅니다.다시한번확인부탁요.) 16시 시작.. 05시 종료마감. 그럼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한때비51
2019-08-23
162
글번호 131395
시스템

큰바위얼굴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큰바위얼굴
2019-08-23
3
글번호 131391
시스템

asdfasef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asdfasef
2019-08-23
14
글번호 13139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