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13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청산식
매수 진입10봉 이후부터 적용.
거래량 1번째많은 봉이고 매수 진입가보다 아래이면 매수청산
거래량이 2번째 많은 봉이고 거래량 1번째 많은 봉 보다 가격이 아래 이면 매수청산
감사합니다. 건승하십시요.
2019-08-22
197
글번호 131370
답변완료
전저점 전고점을 찾는 코드
다음과 같이 코딩을 했는데, 실제로 찍어보면 근소한 차이로 전고점과 전저점이 다르네요
실제로 봉 30개만 띄워놓고 해봐도 오늘 봉을 찍어보면 이전의 전고점과 전저점이 다르게 나오는데 왜그런건가요.
혹시 코드가 틀렸다면
30일간의 (오늘봉을 제외하고)전고점과 전저점을 찾는 코드를 부탁드릴게요
스윙하이, 스윙로우는 메뉴얼과 다른 대답들을 봐도 이해를 못하겠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생각하던 전저점, 전고점 개념과 다른거같아서 그냥 특정 기간 내에 가장 높은점과 가장 낮은 점을 찾는것이 목표입니다.
# 30일간의 전고점과 전저점을 찾아주는 코드 (스윙을 쓰진 않음. 스윙은 무슨 뜻인지도 모르겠음)
input : BeforePeriod(30);
var : BeforeHigh(0), BeforeLow(0), Cnt(0), barCnt(0);
for Cnt = 1 To BeforePeriod
{
if BeforeHigh < H[Cnt] Then
BeforeHigh = H[Cnt];
if BeforeLow > L[Cnt] Then
BeforeLow = L[Cnt];
}
PLOT1(BeforeHigh, "전고점");
PLOT2(BeforeLow, "전저점");
2019-08-22
447
글번호 131364
답변완료
지표
볼린저벤드를 첨부한 사진처럼 우측연장선하고 숫자가 낭ㅎ게 가능하면 부탁드립니다.
2019-08-22
269
글번호 131361
답변완료
stopprofittarget 관련
stopprofittarget에서
틱차트에서
5봉완성 안에서는 3틱 수익 달성. 손절이지만
6봉이상 10봉완성안에서는 이상일시에는 2틱 수익 달성 손절식을
stopprofittarget을 이용해서 구현하고 싶습니다.
가능할런지요?
2019-08-22
192
글번호 131359
답변완료
수식
안녕하세요 미리 감사인사 드려요
국내선물 매수매도 5호가 합산 총순매수 잔량비율이 n% 이상이면 매수 반대면 매도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2019-08-22
216
글번호 131358
답변완료
장 마감때 못팔면 다음날 시초가에 파는 코딩
아래와같이 코딩을 하였는데
IF sDate >= EntryDate+1 Then <--- 이거때문인지 하루뒤에 안팔고, 사자마자 바로파는데
왜그러는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진입 다음날 시초가에 파는 코딩도 같이 부탁드릴게요.
(제 생각대로라면 원래 이게 다음날 시초가에 파는건데..잘 안됐나봐요)
VAR : FirstO(0), FirstH(0), FirstL(0), FirstC(0);
if dayindex == 0 Then
{
FirstO = O;
FirstH = H;
FirstL = L;
FirstC = C;
}
If CrossUp(c,FirstH) Then
{
Buy("매수진입", AtMarket);
}
IF Time == 235000 Then
{
ExitLong("시간_매수청산", AtStop, C-1*PriceScale);
}
IF sDate >= EntryDate+1 Then
{
ExitLong("하루_매수청산", AtStop, C-1*PriceScale);
}
2019-08-22
226
글번호 131354
답변완료
해석 Length(1), Consec(3)
해석 부탁합니다
input : Length(1), Consec(3);
if CountIf(Close > Highest(High, Length)[1], Consec) == Consec Then
Buy ();
if CountIf(Close < Lowest(Low, Length)[1], Consec) == Consec Then
sell ();
2020-01-19
202
글번호 131353
국산3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8-22
9
글번호 131351
답변완료
지표 좀 요청 드립니다.
* 지표 요청 드립니다.
* 기준 : 이전 100봉 부터 50봉 의 max가격과 min값을 두줄도 부탁 드립니다.
즉 현재봉 이전 100봉을 기준으로 그 이전 50봉(101,102,103,...150봉)기준
min, max값 선으로 부탁 드립니다.
현재 봉까지 수평선이 그어지게 부탁 좀 드립니다.
* 고맙 습니다.
2019-08-22
178
글번호 131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