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16
글번호 230811
겐지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8-11
0
글번호 131060
답변완료
항셍 시초가 기준
DayOpen함수로 당일 시가를 얻어오는 과정에서 항셍 종목의 경우 이상한 점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타사 차트는 당일 시가 기준을 한국장 시작 시간인 오전 10:15분 최초 가격을 기준으로 하는데
예스 차트의 경우 다른 기준인 것 같아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항셍 일봉의 경우 예스차트와 타사(키움) 차트와도 다르게 표시되는데 제가 원하는것은
오전 10시 15분에 최초로 찍힌 가격입니다.
틱차트를 이용하는데 DayOpen으로 원하는 시가를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틱차트는 갭이 연결이 되어버리므로 최초 캔들의 시가가 전캔들의 종가라.. 실제 장시작과 함께 갭이 발생했을경우 실제적인 시가를 알수가 없습니다.
항셍은 오전 10:15분 시작하는 시간대가 메인장이라 생각되는데,
제가 원하는 시가를 얻어올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요?
2019-08-10
450
글번호 131059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아래의 키움수식을 예스트레이더 종목검색식으로 좀 부탁드립니다.
S=sum(1);
M=ma(C,Period);
MH=valuewhen(1,M>M(1),M);
HH=HighestSince(1,Crossup(S,TN-PN),MH);
HH=HH(1) && HH(1)==HH(2)
*지표 TN : 300
PN : 60
Period : 30
2019-08-10
366
글번호 131058
답변완료
지표 질문입니다
연속4개의 음봉이 출현할때 연속 4개 음봉 고가 가운데 가장 높은 고가와 가장 낮은 저가를 표시하는 수식을 알고싶습니다
2019-08-10
316
글번호 131057
장군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8-10
1
글번호 131056
답변완료
키움 수식변경 요청
키움수식
a= if(low>low(1) and low(2)>low(1) and low(3)>low(1) and low(4)>low(2),c,0);
valuewhen(1,a,o)
수식을 예스로 요청드려요
입문한지 얼마 되시 않아서 랭귀지 매뉴얼 보며 하려는데 힘드네요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8-09
336
글번호 131055
답변완료
수식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수고에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주봉의 이동평균선을 일봉에 표시하고자 합니다.
수식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08-09
281
글번호 131048
답변완료
RMI 직선라인
항상 감사드립니다.
아래지표식이 오류가 있어 표현이 잘되질 않습니다
1. RMI 직선라인 표시
RMI>99 이면 직선라인 100
RMI<1 이면 직선라인 0
1< = RMI > = 99 직선라인 50 으로 표시
2.
RMI선 전값기준 상승시 Red, 하락시 Blue
Signal선 상승시 매수 하락시 매도신호 표시
input : MOM기간(5),적용기간(14),시그널기간(5);
var : RMI(0),RMIsig(0);
var: t70(0);
RMI = iff((ma(iff(c<c[MOM기간],(c[MOM기간]-c),0),적용기간))<=0,100,
(100-(100/(1+((ma(iff(c>c[MOM기간],(c-c[MOM기간]),0),적용기간))/(ma(iff(c<c[MOM기간],(c[MOM기간]-c),0),적용기간)))))));
RMIsig = ma(RMI,시그널기간);
plot1(RMI,"RMI",iff(RMI > RMIsig,RED,blue)); <==== 지표가 제대로 표현이 안됨..오류
plot2(RMIsig,"signal");
PlotBaseLine1(30,"30");
PlotBaseLine2(70,"70");
if RMI >= 99 Then
t70 = 100 ;
else if RMI <= 1 Then
t70 = 0;
Else if RMI>=1 and RMI<=99 Then
t70 = 50;
if T70 == 100 Then
plot11(100,"직선라인",RED,def,1.0);
if T70 == 0 Then
plot11(0,"직선라인",BLUE,def,1.0);
if 70 == 50 Then
plot11(50,"직선라인",yellow,def,0.5);
감사합니다
2019-08-09
434
글번호 131045
답변완료
간단한 수식작성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간단한 수식작성 부탁드립니다.
**진입
적이병(양봉연달아 두개) 또는 흑이병(음봉 연달아두개) 에 진입.
포지션 청산 전까지는 매매 진입 금지. 청산후 신호발생시 진입.
**청산
적이병 포지션은 흑이병에 청산.
흑이병 포지션은 적이병에 청산.
**모든 적이병 또는 흑이병은 중간에 도지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2019-08-09
293
글번호 13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