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16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평소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분봉상에서 종목검색하려 합니다.
(조건)
1. 20봉이내에서 거래량증가(전봉기준 3배)하며 상승(당일 시가대비 10%이상)
2. 고점(20봉이내)형성한 후 하락(5%이상)
3. 5, 10 이평선 역배열 및 2%이내 근접(2봉이상)
4. 전봉 및 전전봉의 종가가 20 이평선위에 5% 이내 근접
5. 전봉 고점을 돌파하는 양봉(3% 이상 상승)
감사합니다.
2019-08-06
380
글번호 130973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63604 재질문입니다
이수식을 챠트에 적용해보니 (음운에서양운),(양운에서음운)바뀔때 그때 봉에표시 되지말고
앞 25째 되는 봉에 표시되게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2019-08-06
302
글번호 130969
답변완료
이동평균 두개
안녕하세요
야간선물 전전 종가 보다
정규선물 전 종가 크면 9시 시가 매수
야간선물 전전일 종가 보다
정규선물 전일종가 작으면 9시 시가 매도
감사합니다
2019-08-06
300
글번호 130962
답변완료
63589 수정부탁합니다.
수고하십니다.
63589 글 답변없어 다시 올립니다.
input : lengthrsi(13),lengthband(25),lengthrsipl(2),lengthtradesl(7);
var : src(0),r(0),mav(0),offs(0),upv(0),dnv(0),mid(0),mab(0),mbb(0),t(0);
src = close;
r = rsi(lengthrsi);
mav = ma(r,lengthband);
offs = (1.6185 * std(r, lengthband));
upv = mav+offs;
dnv = mav-offs;
mid = (upv+dnv)/2;
mab = ma(r, lengthrsipl);
mbb = ma(r, lengthtradesl);
if CrossUp(mbb,dnv) Then
T= -1;
if CrossDown(mbb,upv) Then
T= -1;
if t == 1 and crossup(mbb,mab) Then
buy("b");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mab,mbb) Then
exitlong("bx");
if t == -1 and CrossDown(mab,mbb) Then
sell("s");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mab,mbb) Then
ExitShort("sx");
수고하십니다.
답변받은 위 수식은
매도와 청산만 나오고 매수와 청산 신호는 나오질 않습니다.
한가지더 추가하고 싶은것은
5라인이 밖으로 나갔다가 들어와 5,4라인 교차때 매수,매도 신호나오고
5,4라인이 반대 교차할때 청산, 조건이 맞을때(라인 이탈후 5,4라인교차) 청산후 바로 다음 신호.
(라인 밖으로 나갔다 들어오면서 청산및반대신호)
그리고 그외에 신호는 안나오게 해주시고
진행하다 맞는 조건이 맞을때 다음 신호나오면 되겠습니다.
조건이 합당활때 만 나오게 해주십시오.
그외 신호는 무시하시고요
감사합니다.
2019-08-06
270
글번호 130957
정규남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8-06
28
글번호 130953
답변완료
수식문의
특정 시간내 최고가 최저가를 구하는 수식 문의드립니다.
예를 들어 10시 30분~14시 30분까지의 최고가와 최저가를 구하는 수식입니다.
감사합니다.
2019-08-06
224
글번호 130949
답변완료
수정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에 제가 질문드리고 받은 답변을 붙여넣기 해놓았습니다.
여러가지 셋팅으로 테스트 해보았으나, 전혀 프로그램이 돌아가질 않네요.
수정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익절틱수(20),손절틱수(20),도지갯수(3);
input : starttime(100000),endtime(020000);
var : Tcond(false),T(0);;
if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and stime[1] < endtime) then
{
Tcond = false;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sx");
}
if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and stime[1] < starttime) then
{
Tcond = true;
}
if C > O Then
{
T = 1;
var1 = C;
var3 = 0;
}
else if C < O Then
{
T = -1;
var2 = C;
var3 = 0;
}
Else
{
T = 0;
var3 = var3+1;
}
if Tcond == true and
T == 1 and T != T[1] and var3[1] <= 도지갯수 and
O < var2 and
C > var2 Then
buy();
if Tcond == true and
T == -1 and T != T[1] and var3[1] <= 도지갯수 and
O > var1 and
C < var1 Then
sell();
SetStopProfittarget(익절틱수*PriceScale,PointStop);
SetStoploss(손절틱수*PriceScale,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구어린울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간수식 추가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아래의 수식에서 매매시작시간과 끝나는 외부변수로 추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input : 익절틱수(20),손절틱수(20),도지갯수(3);
var : T(0);
if C > O Then
{
T = 1;
var1 = C;
var3 = 0;
}
else if C < O Then
{
T = -1;
var2 = C;
var3 = 0;
}
Else
{
T = 0;
var3 = var3+1;
}
if T == 1 and T != T[1] and var3[1] <= 도지갯수 and
O < var2 and
C > var2 Then
buy();
if T == -1 and T != T[1] and var3[1] <= 도지갯수 and
O > var1 and
C < var1 Then
sell();
SetStopProfittarget(익절틱수*PriceScale,PointStop);
SetStoploss(손절틱수*PriceScale,PointStop);
2019-08-06
225
글번호 130947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매수조건: 당일 시가 + K*(전일고가-전일저가)
매수시에 Atlimit를 이용해 주문을 하여 봉이 완성되기전이라도 매수 조건의 가격에 진입을 하고싶습니다.
매도조건: 익일 시가
감사합니다.
2019-08-06
238
글번호 130946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이평선 5 20 60 정배열에서 5이평 돌파 시 매수
청산은 5이평 아래로 돌파 시 매도 완료
이평선 5 20 60 역배열에서 5이평 아래로 돌파 시 매도
청산은 5이평 위로 돌파 시 매수 완료
부탁드립니다.
2019-08-06
240
글번호 130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