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16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63590번 재질문입니다
*일목균형표에서
1.음운에서 양운으로 바뀔때 이때 이전25째캔들이 양봉이면 시가에 적색선,음봉이면 종가에 적색 선
2.양운에서 음운으로 바뀔때 이때 이전25째캔들이 양봉이면 시가에 청색선,음봉이면 종가에 청색
plot1, plot2 2가지선으로 부탁드립니다
2019-08-05
207
글번호 130926
답변완료
데이타제공국가
안녕하세요
나스닥 도 혹시 데이터제공 안한다면
제공국가로 해주세요
1.해외 시가보다 종가 크고
한국 야간선물 종가 보다 정규장 시가 크면
한국연결선물 9시 즉시 매수
해외 시가보다 종가 작고
한국 야간선물 종가 보다 정규장 시가 작으면
한국연결선물 9시 즉시 매도
감사합니다^^
2019-08-06
233
글번호 130925
뮬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8-05
0
글번호 130917
답변완료
pivot 분봉 수식 문의
pivot분봉 에서 기준선 1차저항 2차 저항 상향돌파후 하향 한후 당일고점과 저점 대비 하요 저점에서 23% 와 50 % 를 재 돌파 하는 신호로 검색을 하고 싶읍니다
2019-08-05
381
글번호 130914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무더위에 고생 많습니다
20이평을 2틱 이상 돌파하면 매수신호, 2틱이하 돌파하면 매도신호가 나오고
그 신호봉의 시가종가을 다음 신호봉이 나올때까지 수평선을 나타내고자 합니다
그 지수값로도 표시되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08-05
192
글번호 130913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이평선 5 20 60 120 정배열 이면서
스토케스틱 10 5 5 50기준선 아래서 K%와 D% 골든 크로스 발생 시 매수
손절과 익절은 데드 크로스 발생 때 한다.
이평선 5 20 60 120 역배열 이면서
스토케스틱 10 5 5 50기준선 위에서 K%와 D% 데드 크로스 발생 시 매도
손절과 익절은 골든 크로스 발생 때 한다.
부탁드립니다.
2019-08-05
167
글번호 130912
답변완료
시간수식 추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의 수식에서 매매시작시간과 끝나는 외부변수로 추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input : 익절틱수(20),손절틱수(20),도지갯수(3);
var : T(0);
if C > O Then
{
T = 1;
var1 = C;
var3 = 0;
}
else if C < O Then
{
T = -1;
var2 = C;
var3 = 0;
}
Else
{
T = 0;
var3 = var3+1;
}
if T == 1 and T != T[1] and var3[1] <= 도지갯수 and
O < var2 and
C > var2 Then
buy();
if T == -1 and T != T[1] and var3[1] <= 도지갯수 and
O > var1 and
C < var1 Then
sell();
SetStopProfittarget(익절틱수*PriceScale,PointStop);
SetStoploss(손절틱수*PriceScale,PointStop);
2019-08-05
190
글번호 130908
답변완료
문의
안녕하세요
1.
전날외국인매수였으면 당일시가매수 매도는반대수식부탁합니다
2.
분봉이든틱봉이든 종가봉이 양봉이면 당일시가매수 음봉이면시가매도진입하는수식부탁합니다
3.
지난번문의한것입니다 해보니 주문이름s가이미선언되어있읍니다 하면서 검증이안되는군요
다시한번설명드리겠읍니다 시가봉에서 호가잔량이+1500이면 매수진입하여20틱이익이나면은청산진입금지 매도는반대 진입하여호가잔량이반대로1500되는순간스위칭진입하여누적수익20틱이면청산아니면유지호가변동이없으면종가청산 감사합니다
Input : 당일수익틱수(20),당일손실틱수(20);
Var : N1(0),dayPl(0),당일수익(0),당일손실(0),Xcond(false);
당일수익 = PriceScale*당일수익틱수;
당일손실 = PriceScale*당일손실틱수;
if Bdate != Bdate[1] Then
{
Xcond = false;
N1 = NetProfit;
}
daypl = NetProfit-N1;
if TotalTrades > TotalTrades[1] and
(IsExitName("dbp",1) == true or IsExitName("dbl",1) == true or
IsExitName("dsp",1) == true or IsExitName("dsl",1) == true) then
Xcond = true;
var1 = bids-asks;
if Xcond == false then
{
if var1 <= -1500 Then
sell("s");
if var1 >= 1500 Then
Buy("s");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dbp",atlimit,EntryPrice+((당일수익-daypl)/CurrentContracts));
ExitLong("dbl",AtStop,EntryPrice-((당일손실+daypl)/CurrentContracts));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dsp",atlimit,EntryPrice-((당일수익-daypl)/CurrentContracts));
ExitShort("dsl",AtStop,EntryPrice+((당일손실+daypl)/CurrentContracts));
}
2019-08-06
220
글번호 130905
답변완료
수식문의드립니다.
1. 거래는 하루에 1번이고 만약 오버나잇을 하게 된 경우에는 포지션을 청산하는 날에 다른 진입은 안하고자 합니다.
2. 선물을 기준으로 시가보다 2pt가 오른 시점에서 매수하는 데, 매수가격을 기준으로 +2pt에서
익절 -2pt를 기준으로 손절을 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08-05
196
글번호 130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