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16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선물 end of day time

옵션거래에 사용하는 end of day 강제청산수식입니다. 선물거래에 사용하는 수식으로 변경 바랍니다. 2016년 8월 1일부로 선물옵션 거래시간이 30분 연장된 내용과 만기일과 만기일이 아닌 날을 구분한 내용을 반영하여 주십시요. *************************************************************************** input : 만기청산시간1(144700), 만기외청산시간1(150300); input : 만기청산시간2(151700), 만기외청산시간2(153300); var : nday(0),week(0); nday = date - int(date/100)*100; Week = DayOfWeek(date); if (nday >= 8 and nday <= 14 and week == 4) or (sdate == 20141008) then { if sdate < 20160801 Then SetStopEndofday(만기청산시간1); Else SetStopEndofday(만기청산시간2); } Else { if sdate < 20160801 Then SetStopEndofday(만기외청산시간1); Else SetStopEndofday(만기외청산시간2); }
프로필 이미지
목마와숙녀
2020-01-20
270
글번호 130876
시스템
답변완료

수정2

63454번 수정부탁드립니다 틱수을 차트화면상에 변경활수가없습니다 수정잘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용각산
2019-08-02
239
글번호 130875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고점대비 0.5% 하락시 매수 익절 저점대비 0.5% 상승시 매도 익절 진입가 대비 0.3% 하락시 매수 손절 진입가 대비 0.3% 상승시 매도 손절 코딩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설정창에서 강제청산 항목에 조건만족시 즉시 / 봉 완성시 중 어느 설정을 해야 이격이 없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늘첨처럼
2019-08-02
270
글번호 130874
시스템
답변완료

질문입니다

10 이평과 20 이평을 한 캔들로 동시에 돌파할 때 매수, 10 이평과 20 이평을 한 캔들로 동시에 붕괴할 때 매도하는 수식을 알고싶습니다 틱차트에서 이번달 최저가 대비+10.0 상승 위치,지난달 최저가+20.0 를 구현하는 수식을 알고싶습니다 틱차트 아래쪽에 외국인 선물 시간별 거래 상황 나오게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9-08-04
237
글번호 130873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도움주시는 덕분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1. 기타 같은 전략인데요. 성과 나쁜 게 유진(E-mini EUROX) 꺼고 성과 더 나은 게 NH YES글로벌(E-mini EUR/USD)이거든요. 같은 상품인데 이렇게 차이가 날 수가 있나요? 이건 추측인데요. 혹시 유진은 서울시간 쓰는 건가요? 2. 기타 혹시 지표써서 -1포가 한화로 얼만지 -1틱이 한화로 얼만지 알 수 있나요? 안되면 혹시 표시통화(?)로 얼만지 아는 방법이 있나요? 그동안 선물사 홈페이지 썼는데 비트코인 켜보니 이놈은 1포가 얼만지 1틱이 얼만지 잘 모르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잡다백수
2019-08-02
474
글번호 130872
시스템

잡다백수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잡다백수
2019-08-02
0
글번호 130871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합니다.

1. 당일 시가 기준으로 +10틱 -10틱 추세선 긋고 2. 주가가 +10틱 추세선 이나 -10틱 추세선을 돌파하거나 무너지면 이 추세선을 기준으로 다시 +10틱 -10 추세선을 그리고 싶습니다. 3. 기준선 하나 +10틱 추세선 -10틱 추세선 3개의 추세선 만 출력하고 나머지 추세선을 지우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진팡이
2019-08-01
270
글번호 130870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1. var : ndays(90); var : sum(0),cnt(0),avgv(0); if DayClose(ndays) > 0 then{ sum = 0; for cnt = 1 to ndays{ sum = sum + (dayhigh(cnt)-daylow(cnt)); } avgv = sum/ndays; plot1(dayopen+avgv); plot2(dayopen-avgv); } ....................................................... 2. var1 = disparity(5); Var2 = disparity(10); Var3 = disparity(20); var4 = disparity(60); var5 = disparity(120); plot1(Var1); plot2(Var2); plot3(Var3); plot4(Var4); plot5(Var5); ........................................................................... 1번 2번 지표 각각 데이타2용으로 가공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9-08-02
232
글번호 130869
지표
답변완료

수정 부탁 드립니다~

63487번 기존수식에 한가지만 첨가 부탁 드려요 1번항에는.... 20일 지수이평선이 50일 지수이평선을 하락이탈시 잔여수량 전부청산 2번항에는.... 20일 지수이평선이 50일 지수이평선을 상향이탈시 잔여수량 전부청산 위 2가지만 첨부해서 수식첨가 수정작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ema(C,20); var2 = ema(C,50); var3 = ema(C,100); var4 = ema(C,700); if MarketPosition <= 0 and c > var4 and crossup(var1,var2) Then buy("b",OnClose,def,3);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CrossDown(var1,var3) Then exitlong("bx"); ExitLong("bp1",atlimit,EntryPrice+PriceScale*25,"",1,1); ExitLong("bp2",atlimit,EntryPrice+PriceScale*35,"",1,1); ExitLong("bp3",atlimit,EntryPrice+PriceScale*45,"",1,1); ExitLong("bl",AtStop,EntryPrice-PriceScale*40); } if MarketPosition >= 0 and c < var4 and CrossDown(var1,var2) Then sell("s",OnClose,def,3);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CrossDown(var1,var3) Then ExitShort("sx"); ExitShort("sp1",atlimit,EntryPrice-PriceScale*25,"",1,1); ExitShort("sp2",atlimit,EntryPrice-PriceScale*35,"",1,1); ExitShort("sp3",atlimit,EntryPrice-PriceScale*45,"",1,1); ExitShort("sl",AtStop,EntryPrice+PriceScale*40);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이태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작성 부탁 드립니다~ > 수고 많으십니다! 사용하는 지수이평선은 20일 지수이평선,50일 지수이평선,100일 지수이평선,700일 지수이평선입니다 700일 지수이평선을 기준으로 해서 한쪽 방향으로만 진입하게 부탁드려요 700일 지수이평선 지지 받을때는 상향돌파 신호에만 매집진입(하향돌파 신호에는 미진입) 반대로 700일 지수이평선 저항 받을때는 하향돌파 신호에만 매집진입(상향돌파 신호에는 미진입) 1. 700일 지수이평선 지지 받고 있을때 20일 지수이평선이 50일 지수이평선을 상향돌파시 3계약 매집진입 20일 지수이평선이 50일 지수이평선을 하락이탈시 잔여수량 전부청산 매집진입후 수익 도달시 강제분할청산 (첫 1계약은 25틱 수익도달시청산 또 다른 1계약은 35틱 수익도달시 청산 나머지 1계약은 45틱 수익도달시 청산) 손절은; -40틱 손실 발생시 손절 *** 그전에 100일 지수이평선 하락이탈시 잔여보유분 전부 강제청산 *** 2. 700일 지수이평선 저항 받고 있을때 20일 지수이평선이 50일 지수이평선을 하향돌파시 3계약 매집진입 20일 지수이평선이 50일 지수이평선을 상향이탈시 잔여수량 전부청산 매집진입후 수익 도달시 강제분할청산 (첫 1계약은 25틱 수익도달시청산 또 다른 1계약은 35틱 수익도달시 청산 나머지 1계약은 45틱 수익도달시 청산) 손절은; -40틱 손실 발생시 손절 *** 그전에 100일 지수이평선 상향이탈시 잔여보유분 전부 강제청산 *** 매번 수고해주시니 감사합니다^^ 활기찬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태리
2019-08-01
239
글번호 130865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