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20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려요~
키움신호입니다.
period:8 period1:17 short:10 long:15
M=(highestSince(1,crossup(trix(period),0),c)+
lowestSince(1,crossdown(trix(period),0),c))/2;
c>=M and
macd(short,long)>=0 and
diplus(14)>=diminus(14) and
c>=sar(0.015,0.15) and
crossup(c,bbandsUp(period1,2))
예스종목검색으로 부탁르려요.감사합니다
2019-07-19
284
글번호 130498
답변완료
수식문의
캔들크기를 눈으로 확인하는 지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예컨데,
현재봉의 시가를 0으로 종가를 마지막 값으로 하여,
양봉이면 0에서 부터 n값까지
음봉이면 0에서 부터 -n값까지
막대그래프로 그려지는 지표를 구하고 싶습니다.
------------------------------------------
수식문의 2
위의 수식은 갭을 포함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하여,
직전봉의 종가를 0으로 두고, 현재봉의 종가를 마지막 값으로 하여,
양봉이면 0에서 부터 n값까지
음봉이면 0에서 부터 -n값까지
막대그래프로 그려지는 지표도 구하고 싶습니다.
단, 위에 문의한 두 수식 모두 아침 시초가 첫봉 만큼은
0과 첫봉의 종가를 비교합니다.
항상 친절한 답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운 여름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2019-07-19
223
글번호 130495
답변완료
질의 드립니다.
CRUDE오일 종목에서
검색에서 CL1과 CLQ19의 차이점이 무엇인지요?
CUUDE OIL 검색에서 코드 혹은 해당 8월을 클릭하면
이에 따라 조건식에 진입이 달라지는데..
이유가 틱의 누적 차이인지요?
2019-07-19
238
글번호 130487
답변완료
시스템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아래 그림 수식으로 부탁 드립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2019-07-19
259
글번호 130486
고민중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7-19
6
글번호 130485
답변완료
수식의뢰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매매에 도움이 되고져 수식의뢰를 부탁 드립니다!
장이 시작되고 콜과풋의 교차되면 교차선과 가격이 나타나길 바랍니다
교차가 성공을 하던 실패를 하던 상관없이 교차선이 나타나길 바랍니다
부탁드려요!
2019-07-19
220
글번호 130484
답변완료
수식 문의
data2에 대한 직전봉 대비 증감값을
막대그래프로 그려보고 싶습니다.
plot1(Data2(C-C[1]));
PlotBaseLine1(0);
위와 같이 적어 보긴 했는데, 맞는 건지 모르겠고요,
아침 시초가 첫봉 만큼은 0에서 부터 시작(비교)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2019-07-18
242
글번호 130483
답변완료
스위칭식좀요
* 전일 지도에 많은 공부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옛날에 봤는데 카피해서 쓰니까 기억이 가물 기물 하데요...)
* 아래 수식좀 봐 주십시요.
목표 금액에서 외 청산이 안되는지 한수 지도 부탁 드립니다.
즉 매도 진입후 수익이 10틱 보다 작고 손실이 20틱 이상이면 매수로 스위칭
<첨부 그림 참고>
#####################
if MarketPosition==-1 and IsEntryName("매도3") == true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10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20 then{ buy("스위칭3",AtLimit,EntryPrice-PriceScale*25); }
SetStopLoss(PriceScale*68,PointStop);
#####################
* 아래 수식으로 변경도 해봤는데 아래 방식도 지도 편달 부탁 드립니다.
<요청사항2> 진입후 최대 수익이 10틱 보다 작고 손실이 20틱 이상 이라면 스위칭으로 진입
즉 매수 했는데 최대 수익이 10틱 이하면서 20틱 손실 이면 바로 매도 포지션
매도 했는데 최대 수익이 10틱 이하면서 20틱 손실 이면 바로 매수 포지션
으로 진입 하는 식 좀 부탁 드립니다.
######## 매수후 스위칭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IsEntryName("매수1")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10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20 Then var29 = EntryPrice-PriceScale;
Else var29 = 0;
if var29 > 0 Then sell("SS4"); }
* 고맙 습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요.
2019-07-19
273
글번호 130482
답변완료
단순 함수 질 문드립니다
5이평선이 120이평선 골든크로스 구간에서 만 5이평 20이평 골든크로스에 매수.5이평 20일이평
데드크로스 매수청산 이런 수식이 필요합니다
손절 3프로 목표수익 2프로
함수좀 주세요~~
그리고 제가 편집좀 하그로 트레일링 스탑 수식도 알려주세요
예를 들어서 맥스3프로 수익중 30프로 다운시 청산 이런거요
시그널 메이커랑 수식함수가 완전히 틀려서 잘 모르겠네요
수고하십시오
2019-07-18
310
글번호 130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