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31
글번호 230811
지표

만호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호
2019-06-13
5
글번호 129399
검색
답변완료

선생님 기능 추가 부탁드립니다

먼저 수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아래 수식 1,2에 익절틱 15//손절틱 10 으로 손절 익절 기능 추가를 부탁 드립니다 ( 최적화 가능하게 작성을 원하옵니다 ) 감사합니다 1 input : P(5); var : T(0); var1 = ma(c,P); if var1 > var1[1] Then T = 1; if var1 < var1[1] Then T = -1; if T == 1 and T != T[1] Then buy("b"); if T == -1 and T != T[1] Then sell("s"); 2 input : N(2); if countif(C>O,N) == N Then buy("b",AtMarket); if countif(C<O,N) == N Then sell("s",AtMarket);
프로필 이미지
유로정복자
2019-06-12
344
글번호 129398
시스템
답변완료

선생님 지도 부탁 드립니다

아래 시스탬 실행하면 신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즉 실행이 안되는 듯 합ㄴ다 분봉 틱 공통사항 입니다 지도 부탁 드립니다 input : Period(5),손절틱수(15),익절틱수(20); input : 윗꼬리(2),아랫꼬리(2),몸통(2); var1 = ma(c,period); if CrossDown(c[1],var1[1]) and max(C,O) <= min(C,O)+PriceScale*몸통 and H >= max(C,O)*PriceScale*윗꼬리 and L <= min(C,O)*PriceScale*아랫꼬리 Then sell("s",AtMarket);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crossup(C[1],var1[1]) and C > var1 Then ExitShort("sx"); } SetStopLoss(PriceScale*손절틱수,PointStop);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익절틱수,PointStop);
프로필 이미지
유로정복자
2019-06-12
354
글번호 129394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변경 요청드립니다

질문 1) 지난번에 90분봉에 대한 단순 스톡케스틱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90분봉이 아니라 60분봉의 스톡케스틱을 참조하려면 input 데이타에 있는 ntime1(90)을 ntime1(60)으로만 바꿔주면 90분봉의 이평선도 90분봉의 스톡케스틱도 60분봉으로 바뀌나요? 90분봉의 이평선은 바뀌는 것 같은데 스톡케스틱은 잘 모르겠습니다. 질문 2) 매수진입(15분봉)에서 90분봉의 스톡케스틱을 참조하고 싶은데요.. 90분봉의 스톡케스틱이 과매수(80)을 이탈한 시점부터 50선까지 내려오는 동안에는 매수포지션 진입을 금지하고자 합니다. 그렇다고 50~80사이는 매수포지션 진입을 금지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령 50선을 뚤고 80으로 올라가는 경우는 매수를 해야 합니다. 같은 50~80구간에 있지만 전자는 매매를 금지하고, 후자와 전자(과매도 이탈후 50선 도달까지)를 제외한 모든 경우는 매수진입 허용.. 매도진입도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90분봉의 스톡케스틱이 과매도(20)을 크로스한 시점부터 50선을 크로스 하는 구간까지는 매도진입을 금지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input : ntime1(90),P1(20),P2(60),P(20),dv(2),스탑로스(2.5),손절폭(1.5),매수스톡(25),매도스톡(70),매수이격(18),매도이격(18),매수MAP(10),청산MAP(30); input : sto1(25),sto2(6),sto3(6); var : cnt(0),sum2(0),sum3(0); var : tsum1(0),tsum2(0),tmav1(0),tmav2(0); var : BBup(0),BBdn(0),BBMid(0); var : S1(0),D1(0),TM(0),TF(0); Var : Lvalue(0), Hvalue(0); var : EP1(0),EP2(0),SK(0),SD(0); Array : C1[100](0),H1[100](0),L1[100](0),FK[100](-1),StoK[100](-1); Ep1 = 2/(sto2+1); Ep2 = 2/(sto3+1); # 분봉설정========================== if Bdate != Bdate[1] Then { S1 = TimeToMinutes(stime); D1 = sdate; } if D1 > 0 then { if sdate == D1 Then TM = TimeToMinutes(stime)-S1; Else TM = TimeToMinutes(stime)+1440-S1; TF = TM%ntime1; if Bdate != Bdate[1] or (ntime1 != 1 and Bdate == Bdate[1] and TF < TF[1]) or (ntime1 == 1 and Bdate == Bdate[1] and TF > TF[1]) Then { H1[0] = H; L1[0] = L; for cnt = 1 to 99 { C1[cnt] = C1[cnt-1][1]; H1[cnt] = H1[cnt-1][1]; L1[cnt] = L1[cnt-1][1]; FK[cnt] = FK[cnt-1][1]; stok[cnt] = stok[cnt-1][1]; } } C1[0] = C; if H > H1[0] Then H1[0] = H; if L < L1[0] Then L1[0] = L; if C1[P2] > 0 then { tsum1 = 0; tsum2 = 0; for cnt = 0 to P2-1 { if cnt < P1 then tsum1 = tsum1+C1[cnt]; if cnt < P2 then tsum2 = tsum2+C1[cnt]; } # 90분봉의 20일 이평선= tmav1, 60일 이평선= tmav2 tmav1 = tsum1/P1; tmav2 = tsum2/P2; } # 분봉 스톡케스틱(참조분봉)======================== if H1[sto1-1] > 0 and L1[sto1-1] > 0 then { Hvalue = H1[0]; Lvalue = L1[0]; for cnt = 0 to sto1-1 { if H1[cnt] > Hvalue then Hvalue = H1[cnt]; if L1[cnt] < Lvalue then Lvalue = L1[cnt]; } FK[0]= (C-Lvalue)/(Hvalue-Lvalue)*100; SK = FK[0]; } if FK[sto2] >= 0 then { sum2 = 0; for cnt = 0 to sto2-1 { sum2 = sum2 + FK[cnt]; } stok[0] = sum2/sto2; SK = stok[0]; } if FK[sto2] >= 0 then { sum3 = 0; for cnt = 0 to sto3-1 { sum3 = sum3 + stok[cnt]; } SD = sum3/sto3; } } # 단기 이평선 단기mav = ma(C,매수MAP); # 장기 이평선 장기mav = ma(C,청산MAP); # 매수게임============================= if crossup(단기mav,장기mav) Then buy("매수",OnClose,def,Floor(금액/C)); if crossdown(단기mav,장기mav) Then ExitLong("청산"); # 매도게임============================== if crossdown(단기mav,장기mav) Then sell("매도",OnClose,def,Floor(금액/C)); if crossup(단기mav,장기mav) Then ExitShort("매도청산");
프로필 이미지
뽄때
2019-06-12
385
글번호 129393
시스템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아래 작성 주신 지표를 응용하여 매매 신호를 생성하고자 합니다. input : P(20),dv(2); var1 = BollBandUp(p,dv); var2 = c/var1*100; var3 = BollBandDown(p,dv); var4 = c/var3*100; plot1(var2); plot2(var4); PlotBaseLine1(100); 지표에서, plot1(var2); 와 plot2(var4); 이 동시에 기준선(100) 위에 있으면 매도, 동시에 아래 있으면 매수입니다. 스크립트 작성 요청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19-06-12
336
글번호 129391
시스템
답변완료

n일전 값

macd나 스톡도 n일전 값을 수식작성해서 구할 수 있나요? 파워검색에서 따로 설정말고 수식으로요 예를 들어 Value1 = StochasticsK(Period1,Period2); value1(3)----> 지금 스톡의 3일전
프로필 이미지
분당닭알
2019-06-12
367
글번호 129378
지표

alltoone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alltoone
2019-06-12
0
글번호 129377
지표
답변완료

TSI 시그널 돌파 종목검색식

TSI 시그널돌파 종목검색식 부탁합니다 rsignal 12 ssignal 9 Mtm1=C(1)-C; Mtm2=abs(Mtm1); tsi= ma(ma(Mtm1, rPeriod,지수),sPeriod,지수)/ ma(ma(Mtm2, rPeriod,지수),sPeriod,지수)*(-100); 키움수식입니다 YES수식은 몰라서요 지금부터는 YES차트를 사용할려고요 키움은 안되는게 너무 많아요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밥술
2019-06-12
450
글번호 129376
종목검색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볼린저밴드의 2시그마와 현주가를 이용하여 이격도(기간: 20)를 그리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19-06-12
368
글번호 129373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