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31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 확인 요청 드립니다.
* 죄송하지만 다시 한번 확인 요청 드립니다. <62827번글>
* 15틱 이상 수익이었으면 7틱에서 청산이 안되고 3틱에서 청산됨니다.
* 7틱에서 청산 가능 하도록 수정 좀 요청 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10 Then var1 = EntryPrice+PriceScale*3;
else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15 Then var1 = EntryPrice+PriceScale*7;
Else
var1 = 0;
if var1 > 0 Then ExitLong("bb1",AtStop,var1); }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10 Then var2 = EntryPrice-PriceScale*3;
else
if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15 Then var2 = EntryPrice-PriceScale*7;
Else
var2 = 0;
if var2 > 0 Then ExitShort("cc1",AtStop,var2); }
* 고맙습니다.
2019-06-11
399
글번호 129352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표 수식 부탁드립니다.
스토캐스틱K가 D보다 크고 K-D의 차가 10 이상이면 원표시
스토캐스틱K가 D보다 작고 D-K의 차가 10 이상이면 원표시
감사합니다.
2019-06-11
349
글번호 129351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장시작후 5분후 신호발생할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2019-06-11
341
글번호 129350
답변완료
시스템 하나 더 부탁 드립니다
매도만 하는 수식입니다
매도진입
- 종가가 5이평을 음봉으로 close down 하고
- 다음봉의 모양이 십자봉이며 5 이평 아래서 종가가 완료되면
- 그 다음 시가에 시장가 매도진입 입니다
( 십자봉은 -> 시가보다 고가가 2틱 이상 높고//시가 보다 저가가 2틱 이하 낯고
// 시가와 종가가 + - 2틱 이내인 경우 입니다 )
매도청산
- 종가가 5이평을 양봉으로 close up 하고
- 다음봉의 종가가 5 이평 위인 경우 매수하여 매도 청산을 합니다
익절틱//손절틱
이절 20틱//손절 15틱
**** 선생님 5이평// 익절틱 20 //손절틱 15틱 그리고
십자봉 정의 수치는 최적화 가능하게 또
제가 수정 가능하게 부탁 드립니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빨리 자리 잡아서 보답 드리겠습니다
2019-06-11
349
글번호 129349
답변완료
긴급 시스템 부탁드립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시스템 식 문의드립니다.
나스닥이 시가보다 위에있고
참조 에스엔피가 시가보다 위에있고
나스닥과 참조 에스엔피의 등락률 차이가. + 0.15 날시에 나스닥 매수 1개
나스닥 시가보다 아래에있고
참고 에스엔피 시가보다 아래에있고
나스닥과 참조 에스엔피의 등락률차이가 - 0.15 날시에 나스닥 매도 1개
( 예 ) 나스닥 시가대비 +0.30
참조 에스엔피 시가대비 +0.15
두개의 종목 차이가 +0.15 났을시에 매수하라 !!!!!
손절 50p 익절50p
변수에 손절 익절
등략률 변동 수정할수있께 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2019-06-11
389
글번호 129348
답변완료
부탁합니다.
True Strength Index(4,8,6,0,10)
라인이 우하에서--우상, 또는 수평에서--우상 변곡점이
현재봉포함 과거4개봉 총5개봉안에 변곡점이 이루어진 상태.
True Strensth Index 라인이 75이하 조건.
ATR(14,9)
라인이 우하에서--우상, 또는 수평에서--우상 변곡점이
현재봉포함 과거4개봉 총5개봉안에 변곡점이 이루어진 상태.
현재거래량이 전봉거래량보다 3배이상크다.
현재거래량이 과거 120개봉 평균거래량보다 20배이상크다.
현재거래량이 과거 120개봉중에 최고거래량.
현재거래대금이 110000000 이상.
현재 캔들이 전봉보다 0.5%이상 크다.
현재봉이 오픈가보다 크다.
현재가가 과거120개봉 캔들가보다 최고가.
주석처리좀 부탁합니다.
2019-06-11
363
글번호 129347
답변완료
함수 추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수식에 해외선물 당일 오후3시부터 다음날 오전5시까지만 매매적용 설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nputs: Strength(4);
Variables: HighPivot(0),LowPivot(0);
If SwingHigh(1, High, Strength, Strength, Strength*2+1) <> -1 Then Begin
Condition1 = True;
HighPivot = High[Strength];
End;
If MarketPosition() == 1 Then
Condition1 = False;
If Condition1 Then
Buy ("PivB", AtStop, HighPivot);
If SwingLow(1, Low, Strength, Strength, Strength*2+1) <> -1 Then Begin
Condition1 = True;
LowPivot = Low[Strength];
End;
If MarketPosition() == -1 Then
Condition1 = False;
If Condition1 Then
Sell ("PivS", AtStop, LowPivot);
SetStopProfittarget(60,PointStop);
SetStopLoss(30,PointStop);
2019-06-11
345
글번호 129346
답변완료
신호 부탁드립니다
간단한 수식 부탁 드립니다
1번 입니다
- 5 이동평균선 상승전환 매수진입 매도청산
- 5 이동평균선 하락전환 매도진입 매수청산
- 화살표 신호가 나오게 부탁드립니다
- 5 이동평균선을 제가 10 ,20 등으로 수정 사용 가능하게 부탁드립니다
2번 입니다
양봉 2개면 다음봉 시가 매수 와 매도청산입니다
음봉 2개면 다음봉 시가 매도와 매수청산 입니다
감사합니다
2019-06-11
362
글번호 129345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식의뢰드립니다!
아침장이 시작되고 10분챠트 기준입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2019-06-12
382
글번호 129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