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31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지표수식부탁드립니다
키움수식 변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수식1
a=MA(가격,기간,이평종류);
a1=shift(a,+기간1);
a2=shift(a,+기간2);
수식2
a=MA(가격,기간,이평종류);
b1=shift(a,-기간1);
b2=shift(a,-기간2);
수식3
a=MA(가격,기간,이평종류);
d1=shift(a,+기간3);
d2=shift(a,+기간4);
수식4
a=MA(가격,기간,이평종류);
e1=shift(a,-기간3);
e2=shift(a,-기간4);
지표조건설정
가격 종가
기간 15
기간1 3
기간2 3
기간3 5
기간4 5
이평종류 삼각
2019-06-06
397
글번호 129242
답변완료
수식변환 문의드립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아래 키움수식을 예스트레이더 수식으로 변환부탁드립니다.
매수
avg(c(1),60)<avg(c,60) &&
avg(c(1),120)<avg(c,120) &&
avg(c,20)>low &&
close>open
매수청산
avg(c(1),60)>avg(c,60) &&
avg(c(1),120)>avg(c,120) &&
avg(c,20)<high &&
close<open or BBandsUp(60,2);
매도
avg(c(1),60)>avg(c,60) &&
avg(c(1),120)>avg(c,120) &&
avg(c,20)<high &&
close<open
매수청산
avg(c(1),60)<avg(c,60) &&
avg(c(1),120)<avg(c,120) &&
avg(c,20)>low &&
close>open or BBandsDown(60,2);
2019-06-06
407
글번호 129241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아래 수식에다
1- 60이평 위에서는 매도신호가 안나오도록
2- 60이평 아래서는 매수신호가 안나오도록
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
input : Period(60), Period1(25), Period2(5);
var : stok(0),stod(0);
stok = StochasticsK(Period,Period1);
stod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If CrossUP(stok, stod) then
if TotalTrades == 0 or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50) or
(TotalTrades >= 1 and MarketPosition == 0 and BarsSinceExit(1) >= 50) Then
{
Buy();
}
If CrossDown(stok, stod) Then
if TotalTrades == 0 or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50) or
(TotalTrades >= 1 and MarketPosition == 0 and BarsSinceExit(1) >= 50) then
{
sell();
}
2019-06-06
328
글번호 129240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
//Variable:
//cp = 2 (default)
if high[cp] >= highest[2*cp+1](high) then
LH = 1
else
LH=0
endif
if low[cp] <= lowest[2*cp+1](low) then
LL= -1
else
LL=0
endif
if LH=1 then
hil = high[cp]
endif
if LL = -1 then
LOL=low[cp]
endif
return lol coloured(255,0,0) as "Low Fractal",hil coloured(0,255,0) as "High Fractal"
/////////////end
Yes로 변환이 가능할 까요?
2019-06-07
402
글번호 129239
답변완료
문위드립니다
Input: M3(3.5), P5(5);
VAR: HL(0), MAHL(0), HILO(0), HR(0), LR(0), DIF1(0),
DIF2(0), ATRM(0), LOSS(0), TR(0);
HL= H - L;
MAHL= 1.5*MA(HL, P5);
HILO= IFF(HL<MAHL, HL, MAHL);
HR= IFF(L<=H[1], H-C[1], (H-C[1]) - (L-H[1])/2);
LR= IFF(H>=L[1], C[1]-L, (C[1]-L) - (L[1]-H)/2);
DIF1= MAX(HILO, HR);
DIF2= MAX(DIF1, LR);
ATRM= WWMA(DIF2, P5);
LOSS= M3*ATRM;
TR= IFF(C>TR[1] AND C[1]>TR[1],Max(TR[1],C-loss),
IFF(C<TR[1] AND C[1]<TR[1],Min(TR[1],C+loss),
IFF(C>TR[1],C-loss,C+loss)));
Plot1(TR, "HILO TRAIL");
plot1 선기준으로 매수 매도식 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2019-06-05
358
글번호 129238
유로파54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6-05
2
글번호 129237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비슷한 예제 다시 부탁 드립니다.
ex1) 현재 1분봉에서 cond1로 매수신호가 나왔다면, 1일봉을 확인하고 1일봉 20일선이 60일선 위에 있으면 그대로 매수, 20일선이 60일선 밑에 있으면 매수 진입금지
ex1) 현재 1분봉에서 cond2로 매도신호가 나왔다면, 1일봉을 확인하고 1일봉 20일선이 60일선 밑에 있으면 그대로 매도, 20일선이 60일선 위에 있으면 매도 진입금지
감사합니다.
2019-06-05
337
글번호 129235
답변완료
RSI
안녕하세욧.
아래와같이 했는데
이름 줄수 열수 셜명
RSI 5 10 내부 함수의 입력값이 2개 필요합니다.
RSI 5 11 선언되지 않은 이름 'RSI.Sig 이(가) 사용되였습니다.
검증하니 나오네요.
Input : Period(14),sig(9),LPercent(30),SPercent(70);
var:RSIV(0),RSIS(0);
RSIV = RSI(Period);
RSIS = ma(RSIV,Sig);
Plot1(RSIV, "RSI");
Plot2(RSIS, "RSI signal");
PlotBaseLine1(LPercent, "기준선1");
PlotBaseLine2(SPercent, "기준선2");
2019-06-05
375
글번호 129232
toal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6-05
10
글번호 129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