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31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항상 수고가 많습니다 1, 아래수식은 캔들이 특정선과 만났을때 세로선과 음성신호가 발생되는 수식인데요 혹시 이 세로선을 실선이 아닌 점선으로 나타내는것이 가능할까요? 2, 같은 이치로 "캔들"이 아닌 "콜풋 양합선"이 "특정선"과 만났을때의 새로선과 음성신호 발생수식도 가능하면 부탁드립니다 (* 세로선은 실선과 점선으로 각각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input : 지정값(1000),굵기1(1),굵기2(1); var : TL1(0),TL2(0); if CrossUp(c,지정값) Then { PlaySound("C:₩예스트레이더₩data₩Sound₩1.wav"); TL1 = TL_New(sdate,stime,9999999,sdate,stime,0); TL_SetSize(TL1,굵기1); TL_SetColor(TL1,yellow); } if CrossDown(c,지정값) Then { PlaySound("C:₩예스트레이더₩data₩Sound₩1.wav"); TL2 = TL_New(sdate,stime,9999999,sdate,stime,0); TL_SetSize(TL2,굵기2); TL_SetColor(TL2,green); } plot1(3.1);
프로필 이미지
유로파54
2019-06-05
281
글번호 129199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매수 종가 이평선 위 매수청산 종가 이평선 아래 매도 종가 이평선 아래 매도청산 종가 이평선 위 매수or매도 조건만족후 첫번째 1계약 진입명 [가] [가] 목표청산 10포인트 첫번째 1계약 진입후 다음봉에 두번째 1계약 진입 두번째 1계약 진입 [나] [나] 목표청산 5포인트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인애플
2019-06-05
271
글번호 129198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vmin = min(atm_m2,atm_m1,atm_0,atm_p2,atm_p1); 위식은 가장 작은값을 찾는건데요 두번째로작은값을 찾고싶슴니다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leekss1
2019-06-05
281
글번호 129197
지표
답변완료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답변 해주시느라 고생 많으십니다. 질문 있는데요 틱차트에서 원하는 특정시간(예: 13:45시간에 빨간세로 줄 나오기)을 입력해서 빨간 세로줄이 나올수 있는 식이 뭐죠? 과거 게시판 찾아보니 잘 안보여서..ㅠㅠ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스오어스
2019-06-05
271
글번호 129196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1. a 가 b 보다 클때, c 가 d 보다 크면 매수신호. 단 여기서 a 가 b 보다 커진 캔들과 그 다음캔들까지만(2캔들까지만) 그뒤의 다른 조건 만족할때 신호 if a > b and c > d then buy(); if a > b and countif(a>b,2) >= 1 and c > d then buy(); # 전에 주신 답변으로 작성한 수식인데 결과가 똑같아요. a가 b보다 커진 4캔들 후에도 신호가 나오네요 ㅠ 신호 위치가 이상한데 다른 방법의 수식은 없을까요? 근데 countif 뒤쪽에 >=1 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2. a 가 b 보다 클때 c 가 d 보다 크면 매수신호 if a > b and c > d then buy(); # 두 조건이 한캔들에서 동시에 딱 맞을때만 신호가 나오게 부탁드립니다(한가지 조건은 이미 맞는 상태고 그후에 다른조건이 맞을때는 신호가 안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위 수식처럼 작성하니깐 여러 조건을 넣을수록 동시가 아닌 조건들이 다 맞을때 신호가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국산3
2019-06-05
262
글번호 129195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수고가 많습니다. 다름이아니라 항셍매매를 하는데 시간변화가 3번이나 있어서 기존 매매시간 제한수식으로는 실전에서는 위험부담이 생깁니다. 오전 10시 15분에 신호가 작동 시작해, 오후 5시 30분이 되면 종료하고 오후 6시 15분에 다시 신호가 작동 시작해, 새벽 0시 30분외 되면 종료되게 하고 싶습니다. 그럼 시간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카르마다
2019-06-04
274
글번호 129194
시스템
답변완료

전봉 체결된 게 있으면 연속해서 체결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전봉에 체결됐는데 같은 조건만족돼서 또 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도록 조건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산이보리
2019-06-04
276
글번호 129179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수정부탁합니다.

Input : Period(20), MultiD(2),수량(10); var : MAv(0),BBup(0),BBdn(0); Var : value(0),vol(0); MAv = ma(C,Period); BBup = BollBandUp(Period,MultiD); BBdn = BollBandDown(Period,MultiD);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PositionProfit < 0 Then Vol = MaxContracts+1; Else vol = 1; }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PositionProfit(1) < 0 Then Vol = MaxContracts(1)+1; Else vol = 1; } if MarketPosition <= 0 Then { if crossup(c,bbup) Then buy("b1",OnClose,def,min(수량,vol)); } if MarketPosition >= 0 Then { if CrossDown(c, BBdn) Then Sell("s1",OnClose,def,min(수량,vol)); 위수식은 손실 한번 마다 추가 매수 입니다. 손실 두번 나면 추가 매수식 부탁합니다. 즉 위수식보다 손실이 한번 더 날때 추가 매수입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큰바위얼굴
2019-06-04
260
글번호 129173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여기만 답변을 해주시는 것 같아 문의 위치를 변경 합니다. 예스스팟에서 전략을 실행해놓고 매일 껐다가 다시 켜야 하는지 아니면 계속 운영이 되는지요? (일별 서버 점검 시간이라던지 일정 시간 마우스 움직임이 없으면 자동으로 세션을 종료시키지는 않는지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비제69
2019-06-04
296
글번호 129172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