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34
글번호 230811
탐라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5-29
1
글번호 129035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려요!
10개봉중 7개봉 이상이 양봉인 종목 검색식이요.
감사합니다^^
2019-05-28
207
글번호 129034
답변완료
62680 재질의
텍스트가 소수점 2자리만 나오는데 4자리까지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9-05-28
190
글번호 129033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운데 감사합니다
만약 5이평선이 10이평선과 데드가 나고 5틱 이상 수익일때 한개만 환매해라
라는 식을 알려주세요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var5,var10) then
{
Exitlong("5틱매수수익",atlimit,EntryPrice + PriceScale*5,"",1,1);
}
에서 5틱 이상이라는 부분을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부탁드립니다
2019-05-28
222
글번호 129029
답변완료
지표수식 부탁드립니다
1. 아래 지표를 예스스탁에 사용할수 있도록 변경 부탁 드립니다.
Param : Period(5)
Vars : oTEMA(0);
oTEMA = ma(ma(ma(c, Period), Period), Period);
value1 = highestsince(1, oTEMA > oTEMA[1], oTEMA);
value2 = lowestsince(1, oTEMA < oTEMA[1], oTEMA);
Plot1(value1, "high");
Plot2(value2, "low");
2. 매수 진입 가격 제한 설정 부탁 드립니다.
기존 매매시스템(매수 청산)에서
1.50P 이상에서 매수진입 가능 3.00P 이하에서 매수진입이 가능
(1.500P - 3.00P 사이에서만 매수 진입만 가능
매수청산은 범위를 벗어나도 실행이 되도록 설정이 되는가요?)
하도록 설정 부탁 드립니다.
2019-05-28
227
글번호 129027
답변완료
수식문의드립니다.
1. 특정기간 이동평균선이 상승방향일때 매수
하고 싶은데요. 전략생성기에는 그냥 상승만 나와있더라구요.. 편집기에서
이동평균성이 상승방향일때 조건으로 매수매도 설정할수 있을까요?
2019-05-28
219
글번호 129022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mid= (dayhigh +daylow)/2
if c <= mid + PriceScale *20 then
buy("Bye",OnClose,1);
if c >= mid - PriceScale * 20 Then
Sell("Sell",OnClose,1);
위 식에 다음 조건식을 추가 하고싶십니다..
중심가 보다 20틱 이상 돌파봉이면 중심가와 돌파봉(종가)의 중심값((C+Mid)/2 이
지정가로 변환되어 항상 이 지정가를 하향돌파시 매도, 상향 돌파시 매수로 하는
수식을 하나더 첨가 하고싶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2019-05-28
221
글번호 129013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많은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아래의 2가지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1) 매수 또는 매도 진입후에 +7틱이상 상승하다가 -7틱하락하는 경우 즉시 보유분을 청산하는 수식
(2) 진입후에 40분동안 횡보하여 청산이 안되는 경우 현시점에서
(2-1) 상승하는 경우는 +3틱정도 상승하면 청산
(2-2) 하락하는 경우는 -3틱정도 하락하면 청산
감사합니다.
2019-05-28
227
글번호 129007
답변완료
수식요청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연결선물 분봉 틱봉 당일청산 시스템에서 매월 첫 매매일부터 세번째 매매일까지만 매매하는
시스템에서 월봉의 시가 기준으로 당일 장시작 후 7개 까지의 월봉시가 위 아래의 음봉 양봉
완성봉 개수가 많은 쪽으로 3일간 당일 진입
매수 - 당일 장시작 후 7개 까지의 완성봉중 월봉시가 위인 양봉이 다수일 경우
매도 - 당일 장시작 후 7개 까지의 완성봉중 월봉시가 아래인 음봉이 다수일경우
수식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05-28
208
글번호 12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