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45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1. 진입 -- 시가 상향 돌파시 매수(1계약) , 시가 하향돌파시 매도(1계약)
단) 매수는 돌파봉 다음 봉이 양봉일때 종가로 매수진입,
매도는 돌파봉 다음 봉이 음봉일때 종가로 매도진입
2. 익절 -- 15틱
3. 손절 -- 매수는 매도 신호에 손절, 매도는 매수 신호에 손절
4. 중요 사항) 연속 2번 손절후 다음 진입신호시에는 2계약으로 진입
2계약 진입후 또 연속 2번 손절이면 다음 진입시 4계약 진입
수고 하십시요...
2019-05-04
237
글번호 128418
답변완료
진입이 봉완성되고 시작되자나요
혹시 봉완성되기 1초전에 진입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봉완료된후 시장가로 진입하니 3-4틱이 손해보내요..ㅠㅠ
봉완성되기 1초전에 진입 및 청산 되는 식을 알려주세요~~~`
2019-05-04
254
글번호 128417
답변완료
Envelope 돌파
Input : Period(20), Percent(3);
매수:Envelope 상단밴드 터치시 매수신호(시가나종가는아니고요.)
매도:Envelope 하단밴드 터치시 매수신호(시가나종가는아니고요.)
터치만되면 신호발생 하게 부탁드립니다.
2019-05-03
252
글번호 128412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려요!
C > highest(c,119)[1] and V == highest(V,120)
이면서 C[1] < highest(c,80)[2] and C[2] < highest(c,80)[3]... C[80] < highest(c,80)[81] 인 식이요 즉 어제부터 80개 직전봉은 최고가보다 적은식이요.
감사합니다~^^
2019-05-03
236
글번호 128410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혹시 제것까지 오면 앞의 질문 재답변 좀 부탁립니다. 즐거운 연휴 되세요~~~
2019-05-03
218
글번호 128407
답변완료
62378 재질문 입니다. ㅜ
1. 수정해주신 수식대로하면 장중에도 시초가가 +시작이었다가 다시 전날 종가보다 -로 내려올때 다시 매수 시작하는건 아니죠? 시초가가(첫봉이) 전날 종가보다 낮게 시작 되었을때는 b1~b4매수 장중에서라도 전부 작동 안해야 합니다.
2. 기존식을 평단가가 +1% 이상일 경우 전부 종가청산하는걸로 바꿀수 있나요?
2019-05-03
235
글번호 128399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직전 양봉 대비 작은 음봉이 나온 종목만을 검색할 수 있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1. 5분 ~ 월봉까지의 차트 중에서 직전 양봉 대비 작은 음봉이 나온 차트가 1개라도 있으면 됩
니다.
2. 음봉이 나온 하락장은 직전 양봉이 나온 상승장보다 크거나 작거나 다 가능합니다.
2019-05-03
226
글번호 128393
답변완료
수식부탁합니다
input : HP(3),LP(3);
var : HH(0),LL(0);
HH = highest(H,HP);
LL = lowest(L,LP);
if crossup(c,HH[1]) then
buy();
if CrossDown(c,LL[1]) Then
sell();
위3일고가매수와 3일저가매도매매수식입니다.
위수식에서 3일고가 매수후 가격이 60일선을 하향돌파시 매수분을 10%를 정리한다
매도는 반대
감사합니다.
2019-05-03
231
글번호 128389
답변완료
강세약세 부탁드립니다
강세패턴
A=PVI(C)+NVI(c);
B=avg(PVI(c),period)+avg(NVI(c),period);
A>B
약세패턴
A=PVI(C)+NVI(c);
B=avg(PVI(c),period)+avg(NVI(c),period);
A<B
키움수식변경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2019-05-03
306
글번호 128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