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59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일목균형표상 선행스팬1,2를 앞으로 선행시키지않고 후행스팬만 후행[-25]시킨상태에서 후행스팬이 구름상단을 돌파하면 매수신호/ 구름하단을 이탈하면 매도신호표시 원칙으로 1)후행스팬이 구름상단을 돌파하여 매수신호 나온후 일시 이탈하여 구름하단을 이탈하지 않고 있다가 다시 구름상단을 돌파하면 매수신호 (즉 매수신호,다시매수신호 반복됨)표시 2)반대로 매도신호도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외부의도
2019-04-16
256
글번호 127890
강조
답변완료

함수 작성 부탁드립니다.-꼭 부탁드립니다.

매수신호 (avg(c,2)-lowest(l,60))/(highest(h,60) - lowest(l,60))*100 < 20 and eavg(c, 12) < eavg(c, 26) and crossup(c/avg(c, 3), 0.94) and crossup(c/avg(c, 3), 0.95) and (c/avg(c, 10) < 0.95) and (c/avg(c, 20) < 0.85) and (c/avg(c, 60) < 0.85) 매수진입후-> 5% 면 수익 손절-> -1.5%
프로필 이미지
ds2335
2019-04-16
262
글번호 127889
사용자 함수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쉬운거 같으면서도 잘 안되서 문의 드립니다. 이동평균선 5,10,15분선이 낮은 가격부터 높은 가격까지 일시에 틱차가 10틱 이내로 모였을 때 지표에 신호가 나타나게 해주시고, 모였던 3개의 이동평균선들의 틱차가 10틱 -> 15틱으로 늘어나면 지표에 신호가 나타나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두둥
2019-04-16
244
글번호 127888
지표
답변완료

함수변환 요청

안녕하세요? 아래는 시그널메이커로 작성된 전략입니다. 예스랭귀지로 함수 변환 요청드립니다. Vars : st(0), et(0); V1 = Dayofweek((10000 * Year(D)) + (100 * 3) + 1); If V1 = 0 Then Value2 = 8 Else Value2 = 15 - V1; // 3월 두번째 일요일 날짜 V2 = Dayofweek((10000 * Year(D)) + (100 * 11) + 1); If V2 = 0 Then Value4 = 1 Else value4 = 8 - V2; // 11월 첫번째 일요일 날짜 If date > (10000 * Year(D)) + (100 * 3) + value2 And date < (10000 * Year(D)) + (100 * 11) + value4 Then Begin st = 070000; // 써머타임 적용 시, 장시작 시간 et = 060000; // 써머타임 적용 시, 장종료 시간 v77 = 150000; v88 = 200000; End Else Begin st = 080000; // 장 시작 시간 et = 070000; // 장 종료 시간 v77 = 160000; v88 = 210000; End; condition1 = (IntPortion(time/10000) > IntPortion(et/10000) And IntPortion(time[1]/10000) <= IntPortion(et/10000)) Or st <> st[1]; ///////////////////////////////////////////////////////////////// Var : vTT(0), vPrice1(0), vPrice2(0); IF condition1 Then vTT = 0; If TIME[1] < v77 And v77 <= TIME Then vPrice1 = data2(C); If TIME[1] < v88 And v88 <= TIME Then vPrice2 = data2(C); Vars : TCOND(False); If v88 < et Then Begin If v88 < TIME And TIME <= et Then TCONd = True Else TCONd = False; End Else Begin If v88 < TIME Or TIME <= et Then TCOND = True Else tCOND = False; End; If TCOND And vTT = 0 And vPrice1 > 0 And vPrice2 > 0 Then Begin if vPrice1 > vPrice2 Then Begin buy("b"); vTT = 1; End; if vPrice1 < vPrice2 Then Begin sell("s"); vTT = 1; End; End;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19-04-16
257
글번호 127887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시가저가기준 피보나치 236,382,50,618,764 시가고가기준 피보나치 236,382,50,618,764 수식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가자치타
2019-04-16
230
글번호 127886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61955수식에서 신호가뜨게 만들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소리 말고요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김원식
2019-04-16
253
글번호 127885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제가 생각했던거처럼 처리되지않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10퍼센트 이상 양봉 발생시 고가, 저가, 시가, 종가, 봉전체(고가~저가)의 중심가격 저장. 봉의 중심가격에 1차 매수 봉의 종가에 2차 매수 현재가격이 5일 이평선을 하향 돌파시 3차매수 3차까지 매수한 총합의 가격보다 10%하락시 4차 매수 청산1 : 10%수익 발생시 청산2 : 4차 매수분이 10%수익청산시 1차,2차,3차 전량청산 청산3 : 전체 매수가격 평균보다 10% 상승시 전량 청산
프로필 이미지
하늘북
2019-04-16
214
글번호 127884
시스템
답변완료

호가체결량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선물 매매호가창을 보면 매매시간대(거의 초단위)와 체결가와 체결량이 나타납니다 그중 체결량이 붉은색과 파란색으로 나타나는데 그것을 체결색과 같은 막대그래프로 나타내는 방법은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분봉차트나 틱차트와 상관없어도 좋습니다.(이경우는 체결량이 캔들중심으로 합쳐지기 때문에) 즉 호가창 거래시간을 중심으로 그래프르 그려나가는 방법을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포보스
2019-04-16
282
글번호 127880
지표
답변완료

계약수

buy( 3 계약 ) 한계약은 40틱 이상 상승후 10틱 하락하면 익절 , 한계약은 90틱 이상 상승후 10틱 하락하면 익절 한계약은 수식대로 ... 손절은 N 틱
프로필 이미지
구다이전설
2019-04-16
211
글번호 127877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