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59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아래수식은 각각의 업.다운될때의선들입니다 5일전동안에 업.다운 되는각각의선들을 오른쪽으로 길게연장선에 가격표시가 나타나도록 부탁드립니다
Input : Period1(20), Period2(60);
var : Sma1(0),Sma2(0);
Sma1 = ma(C,Period1);
Sma2 = ma(C,Period2);
If Crossup(Sma1,Sma2) Then
var1 = l;
If CrossDown(Sma1,Sma2) Then
var2 = l;
plot1(var1,"20.60업");
plot2(var2,"20.60다운");
2019-04-13
181
글번호 127833
답변완료
수식은 아니구요..
해외선물 정규장 차트를 제공하는 hts가 있는지요?
없다면 혹시 계획은....?
2019-04-13
173
글번호 127832
답변완료
예스글로발
안녕하세요?
예스글로발에서
예를들어 SGX A50 인 경우
stime == 100000 지정한경우
싱가포르 10시=한국 11시=중국10시 이나요?
stime은 현지거래소 시간 기준인가요?
2019-04-13
195
글번호 127831
답변완료
혹시 트레이드스테이션 이지랭귀지 코딩을 예스랭귀지 코딩으로 전환하는 요청을 올려도 되나요
감사합니다.
2019-04-12
181
글번호 127830
답변완료
수식문의드립니다
볼린져밴드상단선( 20.2) 가 엔밸로프상단( 20.6)을 상향돌파하는 수식을 알려주세요...
2019-04-12
188
글번호 127829
답변완료
표준오차밴드 가 아니고 표준오차 함수식에 대해 질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답변 주신 것은 "표준오차밴드"에 대한 지표식 같습니다만...
그것도 좀 이상합니다. 저는 "표준오차"의 함수식을 부탁드렸습니다.
"표준오차"는 늘 양의 값을 가지며, 각 봉의 종가가 다르면 각봉마다 "표준오차"도 다른 값을 가지는 것으로 압니다. (타 증권사의 "표준오차" 지표를 보니 그렇더군요)
예스트레이더의 사용자함수식에 "표준편차"는 있으나 "표준오차"가 없습니다.
예스트레이더에는 없는 "표준오차" 함수식을 작성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19-04-13
215
글번호 127828
답변완료
수식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상하게 잘 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종가가 20일 이평을 상향돌파시 매수, 이평선에서 20틱 이격이 발생하여 상승했을때 청산하고 싶습니다.
20틱을 PriceScale 함수를 사용했었는데.. 다른 전략에선 잘 작동하는데..
이평값이 소수점이라서그런지.. 0.01이 1틱으로 인식하네요.
그리고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 ("cut", AtStop , ma(Close, 20)+ PriceScale * 20 );
이런식으로 AtStop 함수를 넣으면 실시간으로 청산처리가 되던데..
실시간 청산 수식으로 부탁드립니다.
---------------------------------------------
좀 살펴보니.. 진입했을때의 이평값이 고정이 되어.. 이값으로부터 20틱이 되면 청산이 되는것 같습니다.
제가 원하는건 실시간으로 변하는 이평값입니다.
즉 청산이 되는 봉의 이평값을 기준으로 20틱이 상승했을시 익절하고 싶습니다.
2019-04-12
166
글번호 127827
구다이전설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4-12
1
글번호 127826
답변완료
수식 부탁 드립니다
valuewhen(1,lowest(low(1), 기간) > low, high(수-1))
valuewhen(1,lowest(low(1), 기간) > low, low(수-1))
위의 라인을 돌파하는 종목을 검색하고 싶은데 부탁 드립니다
기간은 240, 수는 9 입니다 감사합니다
2019-04-12
174
글번호 127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