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59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아래수식은 각각의 업.다운될때의선들입니다 5일전동안에 업.다운 되는각각의선들을 오른쪽으로 길게연장선에 가격표시가 나타나도록 부탁드립니다 Input : Period1(20), Period2(60); var : Sma1(0),Sma2(0); Sma1 = ma(C,Period1); Sma2 = ma(C,Period2); If Crossup(Sma1,Sma2) Then var1 = l; If CrossDown(Sma1,Sma2) Then var2 = l; plot1(var1,"20.60업"); plot2(var2,"20.60다운");
프로필 이미지
파생돌이
2019-04-13
181
글번호 127833
지표
답변완료

수식은 아니구요..

해외선물 정규장 차트를 제공하는 hts가 있는지요? 없다면 혹시 계획은....?
프로필 이미지
하늘거지
2019-04-13
173
글번호 127832
지표
답변완료

예스글로발

안녕하세요? 예스글로발에서 예를들어 SGX A50 인 경우 stime == 100000 지정한경우 싱가포르 10시=한국 11시=중국10시 이나요? stime은 현지거래소 시간 기준인가요?
프로필 이미지
대가들의매매
2019-04-13
195
글번호 127831
시스템
답변완료

혹시 트레이드스테이션 이지랭귀지 코딩을 예스랭귀지 코딩으로 전환하는 요청을 올려도 되나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시고르시고르
2019-04-12
181
글번호 127830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문의드립니다

볼린져밴드상단선( 20.2) 가 엔밸로프상단( 20.6)을 상향돌파하는 수식을 알려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허니비
2019-04-12
188
글번호 127829
지표
답변완료

표준오차밴드 가 아니고 표준오차 함수식에 대해 질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답변 주신 것은 "표준오차밴드"에 대한 지표식 같습니다만... 그것도 좀 이상합니다. 저는 "표준오차"의 함수식을 부탁드렸습니다. "표준오차"는 늘 양의 값을 가지며, 각 봉의 종가가 다르면 각봉마다 "표준오차"도 다른 값을 가지는 것으로 압니다. (타 증권사의 "표준오차" 지표를 보니 그렇더군요) 예스트레이더의 사용자함수식에 "표준편차"는 있으나 "표준오차"가 없습니다. 예스트레이더에는 없는 "표준오차" 함수식을 작성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스테디어드밴서
2019-04-13
215
글번호 127828
사용자 함수
답변완료

수식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상하게 잘 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종가가 20일 이평을 상향돌파시 매수, 이평선에서 20틱 이격이 발생하여 상승했을때 청산하고 싶습니다. 20틱을 PriceScale 함수를 사용했었는데.. 다른 전략에선 잘 작동하는데.. 이평값이 소수점이라서그런지.. 0.01이 1틱으로 인식하네요. 그리고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 ("cut", AtStop , ma(Close, 20)+ PriceScale * 20 ); 이런식으로 AtStop 함수를 넣으면 실시간으로 청산처리가 되던데.. 실시간 청산 수식으로 부탁드립니다. --------------------------------------------- 좀 살펴보니.. 진입했을때의 이평값이 고정이 되어.. 이값으로부터 20틱이 되면 청산이 되는것 같습니다. 제가 원하는건 실시간으로 변하는 이평값입니다. 즉 청산이 되는 봉의 이평값을 기준으로 20틱이 상승했을시 익절하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율담
2019-04-12
166
글번호 127827
시스템

구다이전설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구다이전설
2019-04-12
1
글번호 127826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부탁 드립니다

valuewhen(1,lowest(low(1), 기간) > low, high(수-1)) valuewhen(1,lowest(low(1), 기간) > low, low(수-1)) 위의 라인을 돌파하는 종목을 검색하고 싶은데 부탁 드립니다 기간은 240, 수는 9 입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그대와함께
2019-04-12
174
글번호 127825
종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