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59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사용자 함수를 찾아보니 표준오차 함수식이 없습니다
사용자 함수를 찾아보니
표준편차 함수식은 있는데
표준오차 함수식이 없습니다
***표준오차 함수식을 만들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04-11
168
글번호 127807
채하채연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4-11
40
글번호 127806
답변완료
entriestoday 함수 변경 60252
1;IF 조건AND entriestoday <1 then buy;
2;IF 조건1 AND entriestoday ==1 then buy;
3;IF 조건2 AND entriestoday ==1 then buy;
entriestoday 함수로보면 1번진입식이 젤 먼저나오고 2,3 번중에서 먼저조건만족하는 식에 진입신호가 나오고 늦게조건만족하는식은 당일진입신호가 발생하지않은거죠 .
60252 알려주신대로 entriestoday함수를
entry로 변수성명을해서9시초기화하여 진입조건식에사용하엿는데 위에처럼 진입순서 하고 진입회수가 제어안됩니다
1,2번진입식이 나오고나서 3번 진입이 또 발생합니다
적용종목은 중국상품선물cu
전일9시정규장부터 새벽까지의 장을 한타임으로해서 시고저종을 구하고
다음날9시정규장에적용하여 진입청산하는식입니다 (0900-1500)
0900-1500 사이 진입순서 진입회수 지정이 필요합니다 (entriestoday변경)
60252 답변에서 도저히 문제점을 찾을수없네요
차트상 신호는 제어가 안되고
번거롭지만 다시한번 바주세요
설명부족한 부분은 008613816106789 로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
2019-04-11
270
글번호 127805
답변완료
이평선 문의
안녕하세요?
지표작성 문의드립니다.
5분봉 차트상에
30분봉의 22ma를 그리고자 합니다.
2019-04-11
233
글번호 127793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20이평 돌파 매수 익절은 20틱/ 손절은 20이평 이탈 할 경우 청산
익절과 손절 같이 설정하는 로직 가능할까요?
부탁드립니다.
2019-04-11
203
글번호 127792
답변완료
문의
진입수량 5개로 진입할 때
목표한 익절 달성시 청산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b1 = 0.50 포인트
b2 = 1.00 포인트
b3 = 1.50 포인트
b4 = 2.00 포인트
b5 = 2.50 포인트
*********************************************************************
input : ntime(090000);
if stime == ntime or (stime > ntime and stime[1] < ntime) Then
buy();
2019-04-11
201
글번호 127791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에제의 고가 +저가 = ?
중심가격을 지표로 보고싶습니다
오늘은 어제의 중심값 내일은 오늘에 중심값 분챠트에서
부탁드립니다 ^^...
2019-04-11
218
글번호 127790
CSI300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4-11
2
글번호 127788
답변완료
수식변경
늘 도움 감사합니다.
아래의 피보나치 수식을 시간 단위 즉 60분 단위로 표시되도록 부탁드립니다.
input : N(0),X(1);
var:j(0),고점(0),저점(0);
Array:rate[5](0),line[5](0);
고점 = dayhigh(n);
저점 = daylow(n);
rate[0] = -0.236;
rate[1] = -0.382;
rate[2] = -0.5;
rate[3] = -0.618;
rate[4] = -0.764;
var1 = Log10(고점);
var2 = Log10(저점);
var3 = var1 - var2;
for j = 0 to 4
{
line[j] = Power(10,var1 + rate[j] * var3);
}
plot1(고점,"고점");
plot2(line[0],"0.236");
plot3(line[1],"0.382");
plot4(line[2],"0.50");
plot5(line[3],"0.618");
plot6(line[4],"0.764");
plot7(저점,"저점");
if X == 1 Then
plot8(Power(10,var2 + var3*1.236),"1.236");
Else
plot8(Power(10,var1 + var3*(-1.236)),"1.236");
if X == 1 Then
plot9(Power(10,var2 + var3*1.618),"1.618");
Else
plot9(Power(10,var1 + var3*(-1.618)),"1.618");
2019-04-11
239
글번호 127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