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59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문의
5개까지 피라미딩으로 진입하는 수식입니다.
설정한 목표점에 도달하면 하나씩 익절하는 수식을 요청드리며
익절하는 순서는 역순(마지막에 진입한 것부터 익절)과
처음에 진입한 것부터 익절하는 방법 2가지 부탁드립니다.
역순
input : ntime(090000);
input : pyra(0.50),N(5);
input : 역순익절5(0.50),역순익절4(1.00),역순익절3(1.50),역순익절2(2.00),역순익절1(2.50);
진입순
input : ntime(090000);
input : pyra(-0.50),N(5);
input : 익절1(2.50),익절2(2.00),익절3(1.50),익절4(1.00),익절5(0.50);
****************************************************************************
input : ntime(090000);
input : pyra(0.5),N(5);
if stime == ntime or (stime > ntime and stime[1] < ntime) Then
buy();
if MarketPosition == 1 and MaxContracts < N Then
buy("bb",AtStop,LatestEntryPrice(0)+Pyra);
2019-04-10
257
글번호 127750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늘감사합니다.
매수나 매도를 가격을 정해놓고 할수 는 없나요?
가령 10000원 매수. 11000원 매도
종목에 상관없이. .....
2019-04-10
219
글번호 127747
답변완료
스토캐스틱 수식 수정 부탁드립니다.
아래의 수식은 스토캐스틱 골든크로스 때 매수
스토캐스틱 데드크로스 때 매도 인데요.
여기에 추가로 거래량이 (거래량 60이평) 보다 크거나 같을때
발생하는 골든크로스와 데드크로스에서만 시그널이 발생하도록 수정하고 싶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 아 래 -
stok = StochasticsK(sto1,sto2);
stod = StochasticsD(sto1,sto2,sto3);
if Tcond == true and Xcond == false then
{
if crossup(stok,stod) Then
buy("매수");
if CrossDown(stok,stod) Then
sell("매도");
}
2019-04-10
239
글번호 127746
답변완료
모멘텀 지표요청
글번호 62020 재문의 드렸으나 답변이 없습니다 ㅠㅜ
2019-04-09
233
글번호 127745
답변완료
외국인기관
외국인 기관 동시매수 종목 검색식 부탁합니다.
2019-04-09
247
글번호 127744
답변완료
시가총액
시가총액 3000억이상종목 검색식 부탁합니다.
2019-04-09
269
글번호 127743
답변완료
수식 작성 문의 드립니다.
지난번 알려주신 아래 수식에서 매수 조건을 추가하고 싶은데요
13일 주가이평선보다 현재가가 높을 때만 매수검토하는 조건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input : n(13),총자산(100000000);
var : cnt(0),sum(0),avgnoise(0),sum1(0),mm(0);
Array : mav[14](0);
sum = 0;
sum1 = 0;
for cnt = 1 to n
{
      sum = sum + (1-abs(dayopen(cnt)-DayClose(cnt))/(DayHigh(cnt)-DayLow(cnt)));
      sum1 = sum1+DayClose(cnt);
      mav[cnt] = sum1/cnt;
}
avgnoise = sum/n;
var1 = 0;
for cnt = 3 to n
{
    if C > mav[cnt] Then
          var1 = var1+1;
}
if MarketPosition == 0 and NextBarSdate == sdate Then
{
      mm = (총자산*0.02)/(((DayHigh(1)-DayLow(1))/c)*var1);
      buy("b",AtStop,dayopen+(DayHigh(1)-DayLow(1))*avgnoise,Floor(mm/c));
}
if MarketPosition == 1 and NextBarSdate != sdate Then
      ExitLong("bx",AtMarket);
즐거운 하루되세요
> 유로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작성 도움 부탁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시스템 매매 시작해 보고자 하는데, 수식 작성 도움 부탁 드리겠습니다.
투입금액 비중 같은 부분은 작성이 가능한지 잘 모르겠는데, 확인 한번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 매수 : 당일 실시간 가격 > 당일 시가 + (전일 고가 - 전일 저가) * 13일 평균 노이즈 비율
         단, 1일 1회만 진입
  ※ 노이즈 비율 = 1-abs(시가-종가)/(고가-저가)
- 매수 시 투입금액 : 총 자산 * 0.02/전일 변동성 * 1~13일 이동평균선스코어
  ※ 전일 변동성 = (전일 고가 - 전일 저가)/현재가
  ※ 이동평균선스코어 
     3~13일의 11개 이동평균선 후 현재가가 각 일별 이동평균선을 넘으면 1/11점씩 부여
     예) 3일 이동평균선을 넘으면 1/11점,
         3, 4일 이동평균선을 넘으면 2/11점
     즉, 현재가가 모든 이동평균선을 넘으면 이동평균선스코어는 1점,
         현재가가 모든 이동평균선을 넘지 못하면 이동평균선스코어는 0점 부여
- 매도 : 다음날 시가
2019-04-09
246
글번호 127739
답변완료
거래소코스닥
거래소전종목
코스닥전종목
검색식 부탁합니다.
2019-04-09
255
글번호 127738
답변완료
재문의
아래 그림처럼
빨강에서 파랑으로 가면 매도
반대는 매수
hikin ashi chart 입니다
2019-04-09
251
글번호 127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