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60
글번호 230811
지표

alltoone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alltoone
2019-04-01
0
글번호 127524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5이평 20이평 정배열 일 때 시가 보다 종가 높으면 매수 청산은 시가 보다 종가 아래 5이평 20이평 역배열 일 때 시가 보다 종가 아래면 매도 청산은 시가 보다 종가 위 아래식에서 이평선 정배열 역배열 추가 부탁드립니다. IF o < C Then buy(); IF o > C Then Exitlong(); IF o > C Then sell(); IF o < C Then ExitShort();
프로필 이미지
선물대장
2019-04-01
186
글번호 127523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60분마다 시가선 나오는 수익 좀 알수 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장군777
2019-04-01
215
글번호 127516
지표
답변완료

문의

답변 고맙습니다 맨 끝에 수식은 거래횟수조절을 위해 var : Entry(0)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수식을 사용할 경우 entry를 다시 선언하고 있다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식을 수정했습니다. var : nday(0),week(0),Xdate(0),entry(false); nday = date - int(date/100)*100; week = DayOfWeek(date); if bdate > bdate[1]+30 Then entry = true; if nday >= 8 and nday <= 14 and week == 4 then { entry = false; } if entry == true Then { 진입청산수식 } 즐거운 하루되세요 > 목마와숙녀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빠른 답변 고맙습니다. 답변1과 답변3은 시뮬레이션이 잘 됩니다. 그런데 답변 2가 시뮬레이션이 되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매월 1일부터 옵션옵션만기일 전날까지 거래하는 수식 var : nday(0),week(0),Xdate(0); nday = date - int(date/100)*100; week = DayOfWeek(date); if nday >= 8 and nday <= 14 and week == 4 then Xdate = sdate; if nday >= 1 and sdate < Xdate Then { 진입청산수식 } ******************************************************************************** input : HighLine(300.50),LowLine(300.00),n(3),시간(90000); var : HH(0),LL(0),gap(0),T(0),T1(0),Entry(0),tcond(false); gap = HighLine-LowLine; if Bdate != Bdate[1] Then Tcond = false; if (sdate != sdate[1] and stime >= 시간) or (sdate == sdate[1] and stime >= 시간 and stime[1] < 시간) Then{ Tcond = true; T = 0; T1 = TotalTrades; if O > highLine Then{ var1 = Ceiling(abs(O-HighLine)/Gap); HH = HighLine+gap*var1; LL = HH-gap; } else{ var1 = Floor(abs(O-HighLine)/Gap); HH = HighLine-gap*var1; LL = HH-gap; } } if Tcond == true then{ if MarketPosition == 0 Then entry = TotalTrades-T1; Else entry = TotalTrades-T1+1; if T == 0 and crossup(C,HH) Then{ T = 1; var2 = HH; HH = var2+gap; LL = var2-Gap; } if T == 0 and CrossDown(C,LL) Then{ T = -1; var2= LL; HH = var2+Gap; LL = var2-Gap; } if T != 0 and crossup(C,HH) Then{ T = 1; var2 = HH; LL = var2-Gap; HH = var2+gap; if entry < n then buy(); } if T != 0 and CrossDown(C,LL) Then{ T = -1; var2 = LL; HH = var2+Gap; LL = var2-Gap; if entry < n then sell(); } }
프로필 이미지
목마와숙녀
2019-04-01
203
글번호 127513
시스템
답변완료

시스템신호문의

900틱 차트에서 구현할려고 하는데요 매수신호 : 가격이 엔빌로프 상단(60,0.2%) 돌파후 다시 붕괴되면서 엔빌로프 하단(18,0.05%) 닿으면 1차매수신호 // 엔빌로프 하단(18,0.1%)닿으면 2차매수신호 매도신호 : 가격이 엔빌로프 하단(60,0.2%) 붕괴후 다시 돌파되면서 엔빌로프 상단(18,0.05%) 닿으면 1차매도신호 // 엔빌로프 상단(18,0.1%) 닿으면 2차매도신호
프로필 이미지
브이
2019-04-01
194
글번호 127511
시스템
답변완료

수정 의뢰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수식은 지난번에 만들어 주신 수식 입니다! 행사가 2.5가 위로 5개 아래로 5개씩 선이 나타나는 수식입니다! 여기에 2.5의 반인 1.25가 똑같이 양방향으로 5개씩 나타나도록 추가부탁드립니다! 즉, 2.5 간격 행사가와 1.25간격 행사가가 함께 선으로 나타나길 원합니다! 항상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var : pv(0); var1 = Floor(c/2.5); var2 = var1*2.5; var3 = c-var2; if var3 >= 1.25 Then pv = var2+2.5; Else pv = var2; plot1(pv); plot2(pv+2.5*1); plot3(pv+2.5*2); plot4(pv+2.5*3); plot5(pv+2.5*4); plot6(pv+2.5*5); plot7(pv-2.5*1); plot8(pv-2.5*2); plot9(pv-2.5*3); plot10(pv-2.5*4); plot11(pv-2.5*5);
프로필 이미지
qha71
2019-04-01
226
글번호 127510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해선 차트에서 MACD 값을 각요일별로 4시간 단위로 10주동안의 평균값과 (그 평균값+-표준편차)와 (그 평군값 +-2*표준편차)를 표시하는 지표를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시
2019-03-31
204
글번호 127509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5일선과 10일선이 크로스되는 부분에서 가로선이나오게 부탁드립니다 선 굵기와 선색깔도 밖을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김원식
2019-03-31
211
글번호 127508
지표
답변완료

Momentum 함수

안녕하세요. 웹페이지상 Momentum 함수의 설명이 [모멘텀, N일전 종가대비 현재가 비율] 라고 되어 있는데요, 1. 분봉을 사용하고 있을 때도 저 정의가 그대로 적용되나요? 아니면 dayclose 같은 함수를 사용하여 작성해야 할까요?
프로필 이미지
quant1
2019-03-31
210
글번호 127507
사용자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