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62
글번호 230811
지표

이심전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심전심
2019-03-18
0
글번호 127179
종목검색
답변완료

식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식문의드립니다. 작동이 잘안되서 다시 문의드립니다. b번 진입시 바로 특정가격에 들어가지 않고 해당봉 종가에 진입합니다. (청산,손절은 바로 적용되는듯 합니다) c번 하루에 한번만 진입하여야하는데 계속하여 진입합니다. (17일 진입과 청산이 이뤄졌으면 더이상 진입하지 않고 18일에 조건이 맞으면 진입과 청산이 한번 이뤄집니다) 5분봉으로 설정하겠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upprice(99),dnPrice(81),price(100),lossprice(90),Profitprice(110),vol(1); if upprice >= dayopen and dayopen >= dnPrice and C > price Then { buy("b",OnClose,def,vol); } if MarketPosition == 1 then { ExitLong("bx1",atlimit,Profitprice); ExitLong("bx2",AtStop,lossprice);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스누피독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식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 식 문의 드립니다. 앞전 문의드린 내용이 잘 적용이 되지 않아 재 문의드립니다. a. 분봉상 적용하며 장시작(09:00)때의 가격이 시작가 99~81원 사이면 작동 시작가 80~0원 사이면 작동을 하지 않고 b. 작동하는 가격범위(99~81원)사이에서 시작할시 특정가격 100원 설정시 100원에 닫는순간 바로 시장가 주문 c. 청산가격 110원 설정시 닫는순간 시장가 주문 손절가격 90원 설정시 닫는순간 시장가 주문 하루에 한번만 진입과 청산(손절)이 발생하도록 부탁드립니다. d.진입수량 설정
프로필 이미지
스누피독
2019-03-18
376
글번호 127178
시스템
답변완료

특정일 특정시가 종목검색

수고하십니다. 과거의 특정일에 시가가 특정가인 종목 검색식 부탁합니다. 예를들어서 2018년 12월 12일, 시가가 5000~5100원인 코스닥 종목 검색식 부탁합니다.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오이도인
2019-03-18
387
글번호 127177
검색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data2의 이동평균선값을 1~10단위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예를들어, 크루드오일의 5이평값이 58.00인데 금의 5이평값은 1444.00 이라한다면 겹쳐서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2. 10시이전 양봉거래대금이 n억이상인 종목을 검색하는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3. 일봉상 상한가 연속 2번간 종목 페인트바 부탁드립니다. 4. 일봉상 10%이상 갭상승한 종목 페인트바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stockric
2019-03-19
360
글번호 127176
지표
답변완료

수식 확인 부탁드려요

매번 수고해 주시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태리
2019-03-19
358
글번호 127175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좀 수정 부탁 드립니다.

* 수식좀 부탁 드립니다. * 아래 수식에서 청산후 재매매가 안되는데 지도 좀 바랍니다. 손실 청산이 되었으면 청산후 재매매 "재매도1" 과 "재매도2"가 실행이 안됨니다. 수정 요청 드립니다. ######## 아래 수식 var1= ma(c,20); var2= ma(c,60); if CrossUp(var1,var2) then sell("매도"); if CrossDown(var1,var2) Then buy("매수"); ################# 청산 로직 #################################### ## 1단계 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 >= EntryPrice+PriceScale*20 Then ExitLong("매수이익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 <= EntryPrice-PriceScale*20 Then ExitLong("매수손해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 > EntryPrice+PriceScale*20 Then ExitShort("매도손해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 < EntryPrice-PriceScale*20 Then ExitShort("매도수익청산"); ## 2단계 청산후 재매매 if MarketPosition == 0 and IsEntryName("매수손해청산",1) == true Then sell("재매도1"); if MarketPosition == 0 and IsEntryName("매도손해청산",1) == true Then sell("재매도2"); * 고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요타
2019-03-19
393
글번호 127174
지표
답변완료

부탁합니다

10분에 한번씩 알람소리 나게좀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김원식
2019-03-18
336
글번호 127173
지표
답변완료

스토케스틱 상승파 하락파 신호를 잡고 싶습니다.

스토케스틱을 신호로 잡고 싶습니다. [상승신호] 스토케스틱 (10,6,6)(입력변수) 가장 최근 골든크로스에서 데드크로스 사이의 K선의 최고점이 이전 골든크로스에서 데드크로스 사이 K선의 고점보다 높고 가장 최근 데드 크로스에서 골든크로스 사이의 k선의 최저점이 이전 데드 크로스에서 골든크로스 사이의 K선의 최저점보다 높아진 이후 다시 데드크로스 될때 즉, 스토케스틱 골든크로스 상승파가 확정되고 데드크로스가 나왔을때 화살표 상승신호가 나오게 하려합니다. (참고사항 : 크로스 구간 출현에 대한 시간순서) 1.이전 골든크로스에서 데드크로스 구간 2.이전 데드크로스에서 골든크로스 구간 3.가장최근 골든크로스에서 데드크로스 구간 4.가장최근 데드크로스에서 골든크로스 구간 5.데드크로스 되면 상승신호 [하락신호] 스토케스틱 (10,6,6)(입력변수) 가장 최근 데드크로스에서 골든크로스 사이의 k선의 최저점이 이전 데드크로스에서 골든크로스 사이의 K선의 최저점보다 낮고 가장 최근 골든 크로스에서 데드크로스 사이의 K선의 최고점이 이전 골든 크로스에서 데드크로스 사이의 K선의 최고점보다 낮아진 이후 다시 골든크로스 될때 즉, 스토케스틱 데드크로스 하락파가 확정되고 골든크로스가 나왔을때 화살표 하락신호가 나오게 하려합니다. (참고사항 : 크로스 구간 출현에 대한 시간순서) 1. 이전 데드크로스에서 골든크로스 구간 2. 이전 골든크로스에서 데드크로스 구간 3. 가장최근 데드크로스에서 골든크로스 구간 4. 가장최근 골든크로스에서 데드크로스 구간 5. 골든크로스 되면 하락신호
프로필 이미지
열라빠른거북이
2019-03-18
409
글번호 127172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설명부탁드립니다.

아래 지표 함수식 중 ma_p11 ~ ma_p17가 의미하는 내용이 무엇인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변수값은 이동평균 값을 의미하는것인지? input:b_time1(000000),e_time1(240000), stoK_p11(100),stoK_p12(6),stoK_p13(6), ma_p11(25),ma_p12(5),ma_p13(15),ma_p14(100), ma_p15(10),ma_p16(20),ma_p17(15); Var:stoK(0),stoD(0),TRIXv(0),TRIXsig(0),T(0); If b_time1 <= Time and Time <= e_time1 Then { stoK = StochasticsK(stoK_p11,stoK_p12); stoD = StochasticsD(stoK_p11,stoK_p12,stoK_p13); If countif(ma(C,ma_p11)[1] < ma(C,ma_p11),1) == 1 and (ma(C,ma_p12)[1] <= ma(C,ma_p13)[1] and ma(C,ma_p12) > ma(C,ma_p13)) and countif(ma(C,ma_p14)[1] < ma(C,ma_p14),1) == 1 and countif(ma(C,ma_p15)[1] < ma(C,ma_p15),1) == 1 and countif(ma(C,ma_p16)[1] < ma(C,ma_p16),1) == 1 and countif(ma(C,ma_p17)[1] < ma(C,ma_p17),1) == 1 Then { T = 1; } If countif(ma(C,ma_p11)[1] > ma(C,ma_p11),1) == 1 and (ma(C,ma_p12)[1] >= ma(C,ma_p13)[1] and ma(C,ma_p12) < ma(C,ma_p13)) and countif(ma(C,ma_p14)[1] > ma(C,ma_p14),1) == 1 and countif(ma(C,ma_p15)[1] > ma(C,ma_p15),1) == 1 and countif(ma(C,ma_p16)[1] > ma(C,ma_p16),1) == 1 and countif(ma(C,ma_p17)[1] > ma(C,ma_p17),1) == 1 Then { T = -1; } plot1(iff(T==1,100,iff(T==-1,-100,0))); plotbaseline1(0); }
프로필 이미지
미완
2019-03-18
368
글번호 127162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