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64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문의
볼린져밴드 위나 아래에 첫봉이 닿았을때 그봉의 길이 만큼 위로 닿앗을때는 그봉위에 그봉길이만큼 볼밴위에 선이나오게 할수 있나요?
아래에 닿았을때는 그봉만큼 아래밑에 선이 나오게 부탁드립니다.
2019-03-13
248
글번호 127007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1.atm 콜 풋 옵션의 가치를 알고싶습니다.이게 매일 바뀌다보니 가치를 모르겠네요 코스피200의 시가기준이라든가 종가기준으로 atm 연결콜 풋
+1 -1이 결정되는걸로 아는데요 등가콜이 270 풋이ㅡ270 이런식으로 알수있게 지표식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
2.매매식에서 5분봉 일종가 전봉에서 종가기준주문이발생안하네요 차트에서는 발생했는데 실제로 주문이 안나가네요 어떻게해야하나요?
3.5분봉 일종가에 신호가 발생했는데 다음날 시가에 주문이 발생하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수고하세요.
2019-03-13
270
글번호 127006
답변완료
수식수정
61695 그물망 80개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2019-03-13
279
글번호 127005
답변완료
문의
안녕하세요.
일봉차트를 열어놓고 당월의시가(즉, 이번달월봉의 시가)를 돌파했을때 매수, 이탈하면 매도를 수식으로 어떻게 표현하나요?
그리고
일봉차트를 열어놓고 이번주시가(이번주주봉의 시가)를 돌파했을때 매수, 이탈하면 매도를 수식으로 어떻게 표현하나요?
2019-03-13
275
글번호 127004
답변완료
수식 문의 드립니다
스토케스틱 골든크로스 매매를 하고 있는데요 1계약씩 2번 되버려서 수수료가 2번 나가는 상황입니다 2계약씩 1번 매매 할수 있도록 수정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매매 수식
골든 크로스 또는 데드크로스가 나면 2계약(또는 3계약 4계약)
을 1번 골든크로스때 매수 또는 데드크로스일때 매도 할수있게 수정 부탁트립니다
Input : Period(5), Period1(3), Period2(3);
value1 = StochasticsK(Period,Period1);
value2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1, value2) Then
{
sell();
}
어떻게 바꿔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ㅠ
2019-03-13
289
글번호 127003
답변완료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랫만입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부탁있습니다.
아래 지표를 보시면
input : weekP1(5),weekP2(20);
var : weekcnt(0),cnt(0),count1(0),sum1(0),mav1(0),count2(0),sum2(0),mav2(0);
array : WeekC[50](0);
if DayOfWeek(date) < DayOfWeek(date)[1] then{
weekcnt = weekcnt+1;
for cnt = 1 to 49{
WeekC[cnt] = WeekC[cnt-1][1];
}
}
WeekC[0] = C;
sum1 = 0;
if weekcnt >= weekP1 Then{
for count1 = 0 to weekP1-1{
sum1 = sum1+WeekC[count1];
}
mav1 = sum1/weekP1;
plot1(mav1);
}
sum2 = 0;
if weekcnt >= weekP2 Then{
for count2 = 0 to weekP2-1{
sum2 = sum2+WeekC[count2];
}
mav2 = sum2/weekP2;
plot2(mav2);
이것은 60분봉에 주이평선을 보게 할 수 있는 것인데요
이것을 60분봉에 일봉차트에볼수있는 이평선을 보게 할 수 있게 수정할 수 없을까요?
잘 부탁드립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2019-03-13
297
글번호 127002
답변완료
종료시간 확인요청
* 유진쓰고 있는데요. 썸머타임관련 시간을 어떻게 조정해야 하나요?
if sdate != sdate[1] Then SetStopEndofday(060000);
if bdate != bdate[1] Then SetStopEndofday(0);
<기존> 06시에 마감 했습니다.
그냥 05시로 변경만 하면 되나요?
if sdate != sdate[1] Then SetStopEndofday(050000);
if bdate != bdate[1] Then SetStopEndofday(0);
2019-03-12
292
글번호 127001
답변완료
텍스트 표시 위치 변경식 문의
수고하십니다.
현물 주봉 차트에서 아래와 같이 하니 20이평 우측끝에 ★표시가 됩니다.
이 때 차트 맨 우측에 표시되는데 글씨를 많이 쓰는 경우 X축 우측 여백이 많이 필요하네요..
이것을 좌측으로 5캔들 이동하고,
그봉이 양봉인 경우 종가의 1.2배 위의 위치에,
음봉인 경우 그날 종가의 1.3배 아래에 ★표시가 표시되도록 이동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요?
수고하세요
*************
var : tx2(0);
var2 = ma(C,20);
Plot92(var2,"★표시");
Text_Delete(tx2);
tx2 = Text_New(sdate,stime,var2,"★");
Text_SetStyle(tx2,0,2);
Text_SetColor(tx2,blue);
Text_SetBold(tx2,3);
Text_SetLocation(tx2, currentdate, currentTime, var2);
//
2019-03-12
331
글번호 126999
답변완료
당일 매수 다음날 시가매도
래리윌리엄스 변동성 돌파 전략을 하려고 합니다.
일간으로 적용.
당일 매수.(매도는 없음,아래 손절만 있고.)
2% 손절
다음날 9시30분 매도.
다시 전략 시작.
부탁드립니다.
2019-03-12
333
글번호 126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