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68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 수정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볼린저밴드 상하단에서 신호 발생하도록 했는데 제가 뭘 잘못한것 같습니다.
O 에서는 발생하지않았습니다.
수정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궁금한점은 원래 봉이 완성되고 경보음이 발생하는 겁니까?
현재가가 도달했을때 경보음이 나게는 안됩니까?
Input : Period(12),MultiD(3);
value1 = BollBandUp(Period,MultiD);
value2 = BollBandDown(Period,MultiD);
If H >= value1 Then
{
Sell();
}
If L <= value2 Then
{
Buy();
}
2019-02-27
297
글번호 126599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일봉볼린져밴드를 30분봉에 적용하고 싶습니다.
#,미리감사드립니다.
2019-02-27
277
글번호 126597
답변완료
추가수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글번호 56128 에 추가라인부탁드립니다.
전전일주간장 시가라인
전전일주간장 종가라인
수고하세요...꾸벅
2019-02-27
256
글번호 126596
답변완료
수식 부탁합니다.
국내 ETF 현물 매매 30분봉매매입니다.
1.앤벨로프 중심선 (5) 이하
2.20개 분봉(평균값) 우상향
3.60개 분봉(평균값) 우상향
4.CCI(20) > 0 우상향
1 2 3 4 의 교집합시 매수 진입 하는 수식 부탁드림니다.(분할매수 최대 100회까지)
매수 청산
1.수익 상태
2.CCI(20) < 0 일때
1 2의 교집합시 매수 청산
2019-02-27
259
글번호 126595
답변완료
수식의뢰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는 일전에 검색식을 의뢰드렸던 키움 수식입니다!
예스용 시스템식으로 바꿔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crossup(C, BBandsDown(20,2))
crossdown(C, BBandsUP(20,2))
2019-02-27
240
글번호 126594
답변완료
수익거래의 경우 거래조절
3번의 수익거래 이후에 7번의 매매를 쉬는 전략의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02-27
225
글번호 126593
답변완료
수식을 적용했는데 시스템이 안돌아가네요~~
아래 컨셉으로 을 수식을 만들었습니다(이전 답변의 도움을 받아서)
하지만 아래 식을 적용하면 아예 매수 매도 가 되질 않네요...
뭔가 문제있는지 체크 부탁드리겠습니다.
전일종가 대비 -50틱 도달시 1차 매수 진입
전일종가 대비 -100틱 도달시 2차 매수 진입
전일종가 대비 -150틱 도달시 3차 매수 진입
전일종가 대비 -200틱 도달시 4차 매수 진입
새벽 6시가되면 일괄 청산
input : P1(50),P2(100),P3(150),P4(200);
if MarketPosition == 0 and daylow > DayClose(1)-PriceScale*P1 Then
buy("b1",Atlimit,DayClose(1)-PriceScale*P1);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MaxEntries == 1 and daylow > DayClose(1)-PriceScale*P2 Then
buy("b2",Atlimit,DayClose(1)-PriceScale*P2);
if MaxEntries == 2 and daylow > DayClose(1)-PriceScale*P3 Then
buy("b3",Atlimit,DayClose(1)-PriceScale*P3);
if MaxEntries == 3 and daylow > DayClose(1)-PriceScale*P4 Then
buy("b4",Atlimit,DayClose(1)-PriceScale*P4);
}
if stime == 060000 then{
exitlong();
}
2019-02-26
238
글번호 126592
답변완료
2개 차트로 수식 부탁드립니다.
1번째 수식
1번차트 30분봉 2번차트 5분봉이라고 가정
30분봉 차트에서 평균거래량30선을 현재 거래량이 30선거래량에 3배거래량이 될때 양봉음봉 상관없이 캔들의 꼬리가 1틱이라로 아래가 길면 5분봉에서 매수 캔들꼬리가 위가 길면 매도
손절 20틱 익절 30틱
2번째 수식
30분봉 평균거래량30선을 30분봉에서 현재거래량이 더 크면 5분봉 차트에서 파라볼릭매도 매수되게 수식 부탁드립니다.
손절10틱 익절15틱
2019-02-26
251
글번호 126591
답변완료
시스템 문의 합니다.
30분봉 기준으로
전일 고가 돌파 하고, 전일부터 5일간의 최고가를 돌파하면 매수
단 전일 고가 돌파 한 값(매수신호 봉)이 전일 종가 대비 1%이상이면 매수 금지
전일부터 5일간 최고가 돌파 한 값(매수신호 봉)이 전일부터 5일간의 최고가-최저가 차이 값 대비 2%이상이면 매수 금지
전일 저가 돌파 하고, 전일부터 5일간의 최저가를 돌파하면 매도
단 전일 저가 돌파 한 값(매도신호 봉)이 전일 종가 대비 -1%이상이면 매도 금지
전일부터 5일간 최저가 돌파 한 값(매도신호 봉)이 전일부터 5일간의 최고가-최저가 차이 값 대비 -2%이상 이면 매도 금지
당일 매수 포지션 1회 매도 포지션 1회 진입
중복으로 매수, 매도 진입금지
2019-02-26
223
글번호 12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