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69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수정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만들어 주신 이동평균선입니다! 이 이평선을 저가이평과 고가이평으로 각각 하나씩 만들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nput : Period1(3),Period2(7),Period3(14),Period4(28),Period5(40),Period6(56),Period7(112),Period8(224),Period9(540); var : Xma1(0),Xma2(0),Xma3(0),Xma4(0),Xma5(0),Xma6(0),Xma7(0),Xma8(0),Xma9(0); Xma1 = ema(C,Period1); Xma2 = ema(C,Period2); Xma3 = ema(C,Period3); Xma4 = ema(C,Period4); Xma5 = ema(C,Period5); Xma6 = ema(C,Period6); Xma7 = ema(C,Period7); Xma8 = ema(C,Period8); Xma9 = ema(C,Period9); Plot1(Xma1, "지수이동평균1"); Plot2(Xma2, "지수이동평균2"); Plot3(Xma3, "지수이동평균3"); Plot4(Xma4, "지수이동평균4"); Plot5(Xma5, "지수이동평균5"); Plot6(Xma6, "지수이동평균6"); Plot7(Xma7, "지수이동평균7"); Plot8(Xma8, "지수이동평균8"); Plot9(Xma9, "지수이동평균9"); plot10(0,"하단값");
프로필 이미지
qha71
2019-02-21
172
글번호 126414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9-02-21
12
글번호 126413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1. 국내선물챠트에서 매주 마지막 봉 종가가 첫봉 고가보다 높게 끝나면 빨강색으로, 저가보다 낮게 끝나면 파란색으로 구현해 주세요 2. 해외선물챠트에서 매주 마지막 봉 종가가 첫봉 고가보다 높게 끝나면 빨강색으로, 저가보다 낮게 끝나면 파란색으로 구현해 주세요 3. 국내선물챠트에서 매월 마지막 봉 종가가 첫봉 고가보다 높게 끝나면 빨강색으로, 저가보다 낮게 끝나면 파란색으로 구현해 주세요 4. 해외선물챠트에서 매월 마지막 봉 종가가 첫봉 고가보다 높게 끝나면 빨강색으로, 저가보다 낮게 끝나면 파란색으로 구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서태공
2019-02-21
139
글번호 126412
강조
답변완료

부탁합니다

연일 수고가 많습니다 국내선물 분봉에서 주가가 당일시가보다 크고 당일최고거래량캔들의 종가를 돌파하면 매수 주가가 당일시가보다 작고 당일최고거래량캔들의 종가를 이탈하면 매도 부탁드리며 -당일최고거래량 두번째최고거래량 세번째최고거래량종가로 변경할수있게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매화산삼
2019-02-21
137
글번호 126406
시스템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전에 주신 아래 수식은 덕분에 잘 쓰고 있습니다 30이평선값과 현재시장가의 차이(틱값)을 가운데선 0을 기준으로 보여주는 지표인데요 -수식- var1 = ma(C,30); plot1(round((c-var1)/PriceScale,0)); PlotBaseLine1(0); 그런데 여기서 +-30틱 이상은 표기 안되게 그 이상 올라가거나 내려가면 천장/바닥 처리할 수 없을까요? 천장이나 바닥에 딱 붙으면 제일 좋고, 그냥 뚫고 지나가서 안보이기만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견유학자
2019-02-21
143
글번호 126403
지표
답변완료

시스템

안녕하세요 미리 감사인사 올립니다 현재가가 전일의 고점을 상향 돌파후 n봉이내 다시 전일의 고점을 하향돌파하고 그리고 매도신호발생시 매도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달마7
2019-02-21
157
글번호 126402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도움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다음은 종가(C)가 var1을 하향 이탈할때 지표로 나타 낸것입니다. 이것을 반대로 종가(C)가 var1을 상향(crossup)으로 변할때 지표로 나타나도록 부탁 드립니다. 미리 감사 드립니다. input: p(20),지표높이(10); Var: 종가변곡점2(0),Cnt(0), HH(0),LL(0); Array: 변곡발생[100](0), upv[100](0),dnv[100](0); var1 = ma(c,p); // 100개의 20일선 하향이탈을 기록한다. If (CrossDown(C, var1)) Then { 변곡발생[0] = (O + C) / 2; For Cnt = 1 To 99 { 변곡발생[Cnt] = 변곡발생[Cnt -1][1]; } } for cnt = 0 to 99{ if 변곡발생[cnt] >= C Then upv[cnt] = 변곡발생[cnt]; Else upv[cnt] = 99999999; if 변곡발생[cnt] <= C Then dnv[cnt] = 변곡발생[cnt]; Else dnv[cnt] = 0; } HH = 지표높이; LL =0; for cnt = 0 to 99{ if upv[cnt] < HH Then HH = upv[cnt]; if dnv[cnt] > LL Then LL = dnv[cnt]; } plot1(hh); PlotBaseLine1(0);
프로필 이미지
뮬리
2019-02-21
168
글번호 126401
지표

유로파54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유로파54
2019-02-21
0
글번호 126400
지표
답변완료

수식

이평선 5일선과15일 골드.데드크로스시 신호표시잘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용각산
2019-02-21
149
글번호 126399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