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69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ㅡ,하기수식은 당일의 시가,고가,저가의 평균값입니다
ㅡ,같은방식으로 주간시,고,저평균 / 월간시,고,저평균 / 년간시,고,저평균값을
구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
var : t1(0);
plot1((DayOpen(0)+dayhigh(0)+daylow(0))/3,"OHL");
Text_Delete(t1);
t1 = Text_New(sdate,stime,((DayOpen(0)+DayHigh(0)+daylow(0))/3)," OHL : "+NumToStr((DayOpen(0)+DayHigh(0)+daylow(0))/3,2));
Text_SetStyle(t1,3,2);
Text_SetColor(t1,BLUE);
2019-02-18
196
글번호 126309
답변완료
시스템
안녕하세요 수고하십니다
아래식은 매수부분을 참조해서 매도쪽 시스템을 완성했는데
매도쪽이 엉터리같습니다 매도쪽 수정부탁드립니다
input : b1(20),b2(20),X1(20),X2(20),진입시간(090000);
var : T1(0),entry(0),LL(0),EH(0),EL(0),HH(0);
if Bdate != Bdate[1] Then
entry = 0;
if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Then
entry = entry+1;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0 and stime >= 진입시간 and
C >= daylow+PriceScale*B1 and C[1] < daylow+PriceScale*B1 Then
buy("b1");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 Then
EH = H;
if H > EH Then
EH = H;
if entry == 1 and C <= EH-PriceScale*X1 Then
exitlong("bx1");
}
if TotalTrades > TotalTrades[1] Then
LL = L;
if L < LL Then
LL = L;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1 and stime >= 진입시간 and C >= LL+PriceScale*B2 and C[1] < LL+PriceScale*B2 Then
buy("b2");
if MarketPosition== 1 and entry == 2 Then
ExitLong("bx2",AtStop,EntryPrice-PriceScale*X2);
아래쪽 수정부탁드립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0 and stime >= 진입시간 and
C <= dayhigh+PriceScale*B2 and C[1] > dayhigh+PriceScale*B2 Then
sell("s1");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 Then
EL = L;
if L > EL Then
EL = L;
if entry == 1 and C >= EL+PriceScale*X2 Then
ExitShort("sx1");
}
if TotalTrades < TotalTrades[1] Then
HH = H;
if H > HH Then
HH = H;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1 and stime >= 진입시간 and C <= HH-PriceScale*B1 and C[1] > HH-PriceScale*B1 Then
sell("s2");
if MarketPosition== -1 and entry == 2 Then
ExitShort("sx2",AtStop,EntryPrice-PriceScale*X2);
2019-02-18
153
글번호 126308
답변완료
지표출력
안녕하세요?
아래의 수식은 유로의 가격을 출력하는 수식입니다,
아래의 수식을 질문과 같이 출력할 수 있도록 수정부탁드립니다.
현재는 PLOT18 PLOT21까지 모두 화면에 출력이 됩니다, 그러나 첨부된 그림처럼 가격의변화(상승 또는 하락)시 현재가에서 일정범위 즉+-1.00200의 범위내에 있는 가격만 화면에 출력될 수 있도록 수식 수정부탁드립니다.
예 1.13185가 현재가일 경우 상단출력되는 범위는 1.13385의 범위내에 있는 라인만 상단출력되고 하단은 1.12985의 범위내에 있는 라인만 출력되도록 수정부탁드립니다.
즉 1의 라인에 있던 현재가가 상승함에 따라 2,3 이 출력되다가,,, 주가가 상승함에 따라 7은 제외되고 4가포함되고 6이 아래라인이 되는 형태로 현재가 중심으로 일정범위(0.00200)만 출력되도록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Var1 = DayOpen(0); # 시초가
Var18 = Var1+(0.00345);
Var19 = Var1+(0.00270);
Var20 = Var1-(0.00270);
Var21 = Var1-(0.00345);
//시초매매라인
PLOT18(VAR18, "H345", BLUE);
PLOT19(VAR19, "H270", BLUE);
PLOT20(VAR20, "L270" ,RED);
PLOt21(VAR21, "L345" ,RED);
2019-02-18
228
글번호 126307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수고 하십니다.
만약,.10분봉에서 오일이 50 에서 청산이 되었을시, 청산 시점을 기준으로 10개의 10분봉 이 생성 되었을시 청산 시점의 값을 비교 하여, 현재 값이 10개의 분봉을 비교하여 높으면 매수 진입 그리고 일목균형표의 기준선 보다 높으면 매수 유지, 낮으면 청산, 그리고
현재 값이 10개의 분봉을 비교하여 낮으면 매도 진입 , 그리고 일목균형표의 기준선보다 낮으면 매도 유지 , 기준선 보다 높으면 청산 이렇게 수식 부탁 드립니다.
수고하세요
2019-02-18
159
글번호 126306
앙드레코스톨라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2-18
9
글번호 126300
답변완료
비공개로 할수 없나요??
비공개로 할순 없나요??
2019-02-18
293
글번호 126295
답변완료
TEMA 조건검색 만들기
안녕하세요.
TEMA을 조건검색식 만들수있는방법은 머가 있나요?
2019-02-18
703
글번호 126293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키움수식 전환부탁합니다
수식1
M=BBandsUP(20,2);
LL=Lowest(M,기간);
HH=Highest(M,기간);
NL=Valuewhen(1,M<LL(1),M);
Valuewhen(1,BarsSince(M<LL(1))==(기간-k),NL)
수식2
M=BBandsUP(20,2);
LL=Lowest(M,기간);
HH=Highest(M,기간);
NL=Valuewhen(1,M<LL(1),M);
Valuewhen(1,BarsSince(M<LL(1))==(기간-k),HH)
수식3
M=BBandsdown(20,2);
LL=Lowest(M,기간);
HH=Highest(M,기간);
NL=Valuewhen(1,M<LL(1),M);
Valuewhen(1,BarsSince(M<LL(1))==(기간 - k),NL)
수식4
M=BBandsdown(20,2);
LL=Lowest(M,기간);
HH=Highest(M,기간);
NL=Valuewhen(1,M<LL(1),M);
Valuewhen(1,BarsSince(M<LL(1))==(기간-k),HH)
지표조건
기간- 5
k-2
지표조건은 변환가능하게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2-18
277
글번호 126290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도움주시는 덕분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1. 기타
시뮬레이터의 지표값을 쓰더라도 전략실행차트를 실행하면 시작 지점이 다르니 그 지표값이 일치하지 않을 것 같은데요.(채널이든 이평선이든) 이 왜곡을 최대한 막으려면 어떤 작업을 해야 하나요 .
2. 기타
일봉 변동성 평균에 따라 손절 %나 익절 퍼센트를 다르게 가져갈 방법이 있을까요? 비율적으로요.
2019-02-19
244
글번호 126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