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70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사용자함수 오류

초보입니다. 사용자함수(a1과 aa)를 만들때 a1 = ema(ema(c,5),5); aa = a1()/a1()[1]; 오류나오는데 도와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글백
2019-02-17
207
글번호 126249
사용자 함수
답변완료

지표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 담당자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매시간정각과 30분마다 알람이 나오는 지표수식을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면, 0시정각 ..0시30분, 1시정각...1시30분.. 2시정각...2시30분...3시정각..3시30 에 각각 알람이 나오게 했으면 합니다. 몇분봉차트인지는 상관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하늘선물
2019-02-17
218
글번호 126248
지표
답변완료

지표

아래지표가 한국시간 10시15분부터 중심값이 작용하게 만들수 잇나요? var: 기본값(0),기준(0),Up(0),Down(0); if dayindex()==0 then{ var1=H; var2=L; } 기준 = (var1+var2)/2; Up = var1; down = var2; plot1(up); plot2(down); plot3(기준); {추가질문} 첨부한 파일에 그림처럼 계단식으로 10시15분 .. 11시15분... 12시15분..... 14시15분...... 을 연결해서 싯가선을 구현 부탁합니다 차트표시에서 시간대별 체크가능하게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야크
2019-02-18
285
글번호 126247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리겠습니다

TRIX 4개를 하나에서 4개의 TRIX 4개를 만들수 있게 수식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김원식
2019-02-17
200
글번호 126246
지표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키움수식 변경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LT=lowest(L,P1); HT=highest(H,P1); NewH=valuewhen(1,H>HT(1),H); NewL=valuewhen(1,L<LT(1),L); T=tema(c,period3); Z=(NewL==low(1) && NewL<low) or (NewH==high(1) && NewH>high); SL=valuewhen(1,Z,T); valuewhen(1,sl !=sl(1),tema(c,period3))
프로필 이미지
장군777
2019-02-16
246
글번호 126245
지표
답변완료

문의

요번주의 주봉의 최저점과 주봉의 최고점을 직선으로 분봉에 나타나게 해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레전드
2019-02-16
227
글번호 126244
지표
답변완료

수정요청 드립니다.

담당자님, 안녕하세요? 얼마전 아래와같은 답변을 받았고, 안되는점들 수정요청 드립니다. 1. 매도매수 구분하여 외부변수로 수식작성 2. 봉이 연속 발생치 않았는데 진입되고있음 (중간 도지는 무시) 3. 필히 양봉이 연속 발생후 음봉매도, 음봉이 연속발생후 양봉 매수임 4. 설정된 손절,익절폭 도달전에 청산되고 있음 5. 봉 당일분만 적용 (전일과 연결되지 않도록)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양봉길이(5),양봉갯수(5),음봉길이(5),음봉갯수(5); input : 손절틱수(10),익절틱수(10); if countif(C>=O+PriceScale*양봉길이,양봉갯수)[1] == 양봉갯수 and C <= O-PriceScale*음봉길이 Then sell(); if countif(C<=O+PriceScale*음봉길이,음봉갯수)[1] == 음봉갯수 and C >= O+PriceScale*양봉길이 Then Buy(); SetStopLoss(PriceScale*손절틱수,PointStop);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손절틱수,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구어린울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작성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추운날씨 고생많으십니다. 오랜만에 질문드립니다. *진입조건 1. 몸통길이가 (외부변수)틱 양봉이 연달아서 (외부변수)번 발생 이후, 몸통길이(외부변수)틱 음봉이 나올시 매도 2. 몸통길이가 (외부변수)틱 음봉이 연달아서 (외부변수)번 발생 이후, 몸통길이(외부변수)틱 양봉이 나올시 매도 * 청산조건 1. 익절 (외부변수)틱 2. 손절 (외부변수)틱 * 재진입 조건 먼저 진입한 포지션이 손,익절 완성후 재진입 이번에도 도움 미리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대구어린울프
2019-02-16
224
글번호 126243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평기준선(20일선)을 중심으로 위아래대칭으로 선을 만들고자 합니다 1.기준선을 중심으로 비율을 정해서 기준선이 중심이 되어만들고자합니다 아래는 영웅문 수식입니다 중심선과 이평선은 변환가능하도록 하고자합니다 2, 비율도 기본 4개(100%,75%,50%,25%)로 만들고 변환가능하게 하고자 합니다 3, 중심선-20이평 , 이평선-5이평 종가기준 입니다 수식1 중심=ma(가격,중심선기간,종류); 이평=ma(가격,이평선기간,종류); 이격=이평-중심; 중심+이격*(비율/100) 수식2 중심=ma(가격,중심선기간,종류); 이평=ma(가격,이평선기간,종류); 이격=이평-중심; 중심-이격*(비율/100)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강
2019-02-16
261
글번호 126242
지표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식 부탁드립니다. 1) 아래 수식을 00:00시에 시작하는 수식으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선의 색상이나 형태를 수시로 변경 가능하게 할 수 있으면 함께 부탁드립니다. ======== if (sdate != sdate[1] and stime >= 70000) or (sdate == sdate[1] and stime >= 70000 and stime[1] < 70000) Then{ TL_New(sdate,stime,99999999,sdate,stime,0); }. 2) 프라이스채널 지표식에서 고점과 저점을 연결해 가는 라인선을 추가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태양같이
2019-02-16
230
글번호 126241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