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99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 드림니다
신호 수식인데요...
amount>100000
3분봉에서 활용 하고 있고요
검색식으로 만들수 있을까요
꼭 부탁 드림니다.
주말 연휴 줄겁게 보내십시요...
2023-10-07
1005
글번호 172926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수고 많으 십니다. 처음하는거라 어려움이 많습니다.........
키움 신호수식입니다 종목검색으로 변환 부탁드립니다.(분봉입니다)
2가지입니다.5분봉에서만 검색이되도록 부탁드립니다
1번
A=PREDAYHIGH() - PREDAYLOW();
B=DAYOPEN()+A*0.5;
B1=RSI(2);
CROSSUP(C, B) AND B>50
------------------------------------------------------
2번
AA=(H+L+C)/3;
BB=AA*V;
X1=SUM(BB,120);
X2=SUM(V,120);
A=X1/X2;
B=EAVG(C,120);
A1=SAR(0.02,0.2);
A*1.03>=B && A*0.97<=B && C>O &&
Crossup(C,Max(A,B)) && C>=A1
2023-10-10
1299
글번호 172925
답변완료
차트문의드립니다
예스차트에서 채우기 기능으로 차트를 만들어서 보고있는데,,
시스템 신호만 넣으면 채우기 색상이 이상하게 변합니다.
(채우기 색상이 셀로판지 처럼 투명하게 아래색하고 겹치는 현상)
해결책이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2023-10-06
1141
글번호 172916
답변완료
양봉 음봉 갯수차이로 인한 진입수식
수고 많으십니다.
1분봉 기준으로 금일시작하는 봉부터
30개봉의 양봉과 음봉의 갯수 비율로 진입포인트를 잡으려고합니다.
예를들어 앞전 30개봉중에 양봉이 음봉보다 60% 많으면 진입하는 수식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면 금일 시작 30개봉 후에나 진입하게 되겠지요!?
수고하세요~~~
2023-10-06
997
글번호 172914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수고 많으 십니다. 처음하는거라 어려움이 많습니다.........
키움 신호수식을 종목검색으로 변환 부탁드립니다.(분봉입니다)
총 2가지입니다. 그리고 2가지를 따로따로 또는 합쳐서 사용하고싶은데요 가능한지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실시간으로 검색이되는지요 아니면 몇초 마다 검색을누르게하는 명령어가있는지요....
1번
S=SUM(1);
A=VALUEWHEN(1,624-S==20,(종가+시가)/2);
CROSSUP(C,A)
-------------------------------------------------------
2번
A=요일(DATE);
MO=floor(date/100);
MO1=MO%100;
A1=Valuewhen(1,A(1)>A,O);
A2=VALUEWHEN(1, MO1!=MO1(1),O);
(A1*1.02>=A2 AND A1*0.98<=A2
AND
(CROSSUP(C,A1) or CROSSUP(C,A2)))
2023-10-06
1108
글번호 172911
wkri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10-06
0
글번호 172910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매수식:
5 이동평균이 20 이동평균을 위로 돌파시 4계약 을 매수합니다.
매수봉에서 매수한 가격을 매수가격 A 로
매수봉의 저가를 손절가격 B 로 정하고
손절;
매수 후에 종가가 아닌 현재가가 손절가격 B 를 하향할 때
4계약 전부 손절합니다.
절반 익절과 본절 :
매수 후에 20틱 이익이 나면 2계약을 익절 매도하고
본절 가격 C = 매수가격 A 로 변경해서
현재가가 본절 가격 C 를 하향하면 본절 청산합니다.
나머지 익절:
종가가 10 이평선 값 밑으로 하향하면 나머지 2계약도 익절합니다.
2023-10-06
906
글번호 172905
답변완료
함수요청
(글번호 84014번 재질문입니다.)
금일장 개장후 3분봉상 7개봉의 저점은 8시 48분 완성봉의 저점 319.85 = var1
금일장 개장후 3분봉상 7개봉의 고점은 9시 3분 완성봉의 고점 321.80 = var2
Plot1(var1);
plot2(Var2);
를 첨부파일처럼 당일에 한하여 가격지표에 가로로 그리는게 안된다는 말씀이실까요?
2023-10-06
881
글번호 172904
러블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10-06
13
글번호 1728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