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99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 드림니다

신호 수식인데요... amount>100000 3분봉에서 활용 하고 있고요 검색식으로 만들수 있을까요 꼭 부탁 드림니다. 주말 연휴 줄겁게 보내십시요...
프로필 이미지
머니김
2023-10-07
1005
글번호 172926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수고 많으 십니다. 처음하는거라 어려움이 많습니다......... 키움 신호수식입니다 종목검색으로 변환 부탁드립니다.(분봉입니다) 2가지입니다.5분봉에서만 검색이되도록 부탁드립니다 1번 A=PREDAYHIGH() - PREDAYLOW(); B=DAYOPEN()+A*0.5; B1=RSI(2); CROSSUP(C, B) AND B>50 ------------------------------------------------------ 2번 AA=(H+L+C)/3; BB=AA*V; X1=SUM(BB,120); X2=SUM(V,120); A=X1/X2; B=EAVG(C,120); A1=SAR(0.02,0.2); A*1.03>=B && A*0.97<=B && C>O && Crossup(C,Max(A,B)) && C>=A1
프로필 이미지
wkri
2023-10-10
1299
글번호 172925
종목검색
답변완료

차트문의드립니다

예스차트에서 채우기 기능으로 차트를 만들어서 보고있는데,, 시스템 신호만 넣으면 채우기 색상이 이상하게 변합니다. (채우기 색상이 셀로판지 처럼 투명하게 아래색하고 겹치는 현상) 해결책이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젤플린
2023-10-06
1141
글번호 172916
시스템
답변완료

양봉 음봉 갯수차이로 인한 진입수식

수고 많으십니다. 1분봉 기준으로 금일시작하는 봉부터 30개봉의 양봉과 음봉의 갯수 비율로 진입포인트를 잡으려고합니다. 예를들어 앞전 30개봉중에 양봉이 음봉보다 60% 많으면 진입하는 수식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면 금일 시작 30개봉 후에나 진입하게 되겠지요!?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페리도트
2023-10-06
997
글번호 172914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수고 많으 십니다. 처음하는거라 어려움이 많습니다......... 키움 신호수식을 종목검색으로 변환 부탁드립니다.(분봉입니다) 총 2가지입니다. 그리고 2가지를 따로따로 또는 합쳐서 사용하고싶은데요 가능한지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실시간으로 검색이되는지요 아니면 몇초 마다 검색을누르게하는 명령어가있는지요.... 1번 S=SUM(1); A=VALUEWHEN(1,624-S==20,(종가+시가)/2); CROSSUP(C,A) ------------------------------------------------------- 2번 A=요일(DATE); MO=floor(date/100); MO1=MO%100; A1=Valuewhen(1,A(1)>A,O); A2=VALUEWHEN(1, MO1!=MO1(1),O); (A1*1.02>=A2 AND A1*0.98<=A2 AND (CROSSUP(C,A1) or CROSSUP(C,A2)))
프로필 이미지
wkri
2023-10-06
1108
글번호 172911
종목검색

wkri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wkri
2023-10-06
0
글번호 172910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매수식: 5 이동평균이 20 이동평균을 위로 돌파시 4계약 을 매수합니다. 매수봉에서 매수한 가격을 매수가격 A 로 매수봉의 저가를 손절가격 B 로 정하고 손절; 매수 후에 종가가 아닌 현재가가 손절가격 B 를 하향할 때 4계약 전부 손절합니다. 절반 익절과 본절 : 매수 후에 20틱 이익이 나면 2계약을 익절 매도하고 본절 가격 C = 매수가격 A 로 변경해서 현재가가 본절 가격 C 를 하향하면 본절 청산합니다. 나머지 익절: 종가가 10 이평선 값 밑으로 하향하면 나머지 2계약도 익절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종호
2023-10-06
906
글번호 172905
시스템
답변완료

함수요청

(글번호 84014번 재질문입니다.) 금일장 개장후 3분봉상 7개봉의 저점은 8시 48분 완성봉의 저점 319.85 = var1 금일장 개장후 3분봉상 7개봉의 고점은 9시 3분 완성봉의 고점 321.80 = var2 Plot1(var1); plot2(Var2); 를 첨부파일처럼 당일에 한하여 가격지표에 가로로 그리는게 안된다는 말씀이실까요?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23-10-06
881
글번호 172904
지표

러블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러블리
2023-10-06
13
글번호 172895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