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61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좀 부족한 부분이있어 다시한번 문의드립니다 일목기준선을 3% 돌파하고 3일간 가격대를 유지하고, 이전 20일은 기준선 아래에 주가가 위치한 종목의 상.하향 돌파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단정웅
2023-03-07
1509
글번호 166983
검색
답변완료

수식문의

친절하고 성의 있는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수식 문의는 RSI(5)가 RSI(14)를 골드크로스할 때, 데드크로스할 때 박스형이나 캔들 강조로 표시 하고 싶습니다 수식을 부탁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볼라레
2023-03-07
1809
글번호 166978
강조
답변완료

가로선 출력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어느덧 봄이 왔네요.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와 같은 식을 만들려고 하는데 어려워서 그런데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 *x는 다 변수입니다 a. 현재가 기준으로 x봉 이내의 봉만 참고 b. 조건을 만족하는 봉이 완성될 때마다(ex, 양봉 && 거래량 100주이상 그리고 음봉 && 거래량 200주이상) 계속하여 해당 봉의 (H+L)/2 값을 가로로 쭉 출력 c. 가로줄이 많이 생길텐데, 이때 각 가로줄을 변수로 저장. d. 현재가를 기준으로, 현재가 하단의 가로줄은 홀수 변수에, 현재가 기준으로 상단 가로줄은 짝수 변수에 할당 e. 하단 가로줄의 경우, O>해당 가로줄 && C<해당 가로줄일 경우, 해당 가로줄은 삭제 f. 상단 가로줄의 경우, O<해당 가로줄 && C>해당 가로줄일 경우, 해당 가로줄은 삭제 g. 가로줄이 지워질때마다 위에있는 d프로세스 반복
프로필 이미지
이만스닥
2023-03-07
1504
글번호 166977
지표

고성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고성
2023-03-07
25
글번호 166971
지표
답변완료

수식 검토 부탁드립니다

어제 주신 수식을 넣어보니 rsiv 오류라고 뜹니다. 검토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20),P2(60),P3(120),RSIP(14); var : mav1(0),mav2(0),mav3(0); mav1 = ma(C,P1); mav2 = ma(C,P2); mav3 = ma(C,P3); if (mav1 > mav2 and mav2 > mav3 and RSIv >= 70) or RSIV >= 75 Then {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 끄억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20,60,120일 이동평균선이 정배열이고, rsi70 이상이면 또는 rsi75 이상이면 매도해라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끄억
2023-03-07
1049
글번호 166970
시스템

히익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히익
2023-03-07
0
글번호 166969
시스템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종목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일목균형표 기준선을 3%이상 돌파하여 3일간 유지하는 종목을 검색하는 식 부탁드립니다 상.하향 돌파 두가지식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단정웅
2023-03-07
1020
글번호 166966
검색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수식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ㅠ

초보라... 부디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ㅠ &#8203; 진입1 : 60일 신고가에 진입 (진입수량 100주로 기본 설정) 진입2 : 진입1을 한 상태에서, 이전 진입가격*1.1 (10% 상승) 할때마다 계속 진입 (이전 진입 물량 * 0.9) 진입3 : 진입2을 한 상태에서, 이전 진입가격*1.1 (10% 상승) 할때마다 계속 진입 (이전 진입 물량 * 0.9)&#8203; 진입4 : 진입3를 한 상태에서, 이전 진입가격*1.1 (10% 상승) 할때마다 계속 진입 (이전 진입 물량 * 0.9)&#8203; &#8203; &#8203; 청산1 : 개별 진입 별로 청산선이 개별로, 진입가 - n*atr(20)보다 하락하면 손절하도록. 예시) 청산1 : 종가가 진입1의 진입 가격 - n*atr(20) 보다 하락하면 손절 (진입1때 진입한 물량 손절) 청산2 : 종가가 진입2의 진입 가격 - n*atr(20) 보다 하락하면 손절(진입2때 진입한 물량 손절) 청산3 : 종가가 진입3의 진입 가격 - n*atr(20) 보다 하락하면 손절(진입3때 진입한 물량 손절)&#8203; 청산4 : 종가가 진입4의 진입 가격 - n*atr(20) 보다 하락하면 손절(진입4때 진입한 물량 손절)&#8203; &#8203;
프로필 이미지
루라라라
2023-03-07
1086
글번호 166965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A=RSI(9)-50; B=CMO(12)*0.5; C=A+B; 여기에서 CMO(12)*0.5의 의미를 해석해 주셔요..
프로필 이미지
엉덩공주
2023-03-06
1699
글번호 166964
종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