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03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검색식 수정요청
400일 단순이평과 250일 단순이평 중 큰것만 선택하는 검색식을 아래와 같이만들었으나
맞지 않는것 같아 수정을 요청합니다
If (Highest(ma(C,5)[1],400)) > (Highest(ma(C,5)[1],250)) Then {(Highest(ma(C,5)[1],400));}
Else{(Highest(ma(C,5)[1],250));}
수고해 주세요
2020-12-11
698
글번호 144597
답변완료
주봉/월봉의 시고저종
수고많으십니다.
분봉 및 일봉에서 주봉, 월봉의 시고저종가 값을 사용해서
수식을 만들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예를들어
분봉에서 당일고가와 전일고가를 비교할때 DayHigh(0) > DayHigh(1) 이런식으로 쓰듯이
분봉과 일봉차트에서 주봉, 월봉의 시고저종 값을
WeekHigh(0) > WeekHigh(1)....MonthHigh(0) > MonthLow(1) 이런 형식으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분봉은 3분봉을 쓰니까 서너달치 정도 쓸수 있겠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12-11
743
글번호 144596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수식에서 다음 조건에 맞을때 1)세로선과 2)알람이 발생되도록 부탁드립니다
* 발생시점은 +, - N틱(예 3틱)일때로 해주시고, 세로선은 색상과 두께조정이 가능토록 부탁드립니다
< 조 건 >
1, 화면상에 캔들은 콜3개의 행사가, 풋3개의 행사가(총 6개행사가)의 캔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 이 6개의 캔들중 어느것이라도 아래 수식의 1번과 4번선을 만날때는 세로선과 알림신호가 발생되었으면합니다
3, 즉, Plot1과 Plot4만 대상이되며 캔들은 모두 대상이 됩니다
매번 도와주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
if sTime < 93000 Then
{
var1 = DayHigh;
Var2 = DayLow;
Var3 = (var1-Var2);
}
Plot1(var1);
Plot2(var2);
Plot3(var1+Var3);
Plot4(var2-Var3);
2020-12-11
716
글번호 144595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합니다
아래지표(가칭 박스라인)를 활용해서 볼린저밴드(20,2)상단 밴드가 아래지표의 박스권 라인을 상향돌파하는 검색식 부탁합니다
input : 기간(20),R(2);
var : TOP(0),LO(0),DOUBLE(0),idx(0);
TOP = HIGHEST(H,기간);
LO = LOWEST(L,기간);
if H > TOP[1] Then
{
DOUBLE = H;
idx = 0;
}
Else
{
if DOUBLE > 0 Then
idx = idx+1;
}
if idx == 기간-R Then
{
var1 = DOUBLE;
Var2 = LO;
}
Plot1(var1);
plot2(Var2);
2020-12-10
743
글번호 144594
답변완료
추적청산 알려주세요
오늘도 수고가 많으십니다.
추적청산 몇가지 문의드립니다.
1. 수익 최고점 대비 X% 가 하락하면 청산
2. 최근 X개 봉 평균 저가를 하향 돌파하면 매수 청산
최근 X개 봉 평균 고가를 상향 돌파하면 매도 청산
3. 최고점 - ATR(기간)*0.5 하락하면 매수 청산
최저점 + ATR(기간)*0.5 상승하면 매도 청산
감사합니다 ^^
2020-12-10
746
글번호 144593
요타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12-11
6
글번호 144592
답변완료
종목검색식 부탁합니다
당일 캔들이 일목균형표 기준선을 장대양봉(상승률 5% 이상)완전히 돌파한 종목검색식 부탁합니다
2020-12-10
820
글번호 144591
답변완료
문의
5일 평균선 보다 2틱 아래일때 매수
5일 평균선 보다 2틱 위일때 매도
수식점 부탁드립니다
2020-12-10
845
글번호 144590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1) 시가대비 20틱이상이고 차이나고 20,21,23,24 점차적으로 상승시 완성봉이 아닌 현재가로 매수 진입
2) 시가대비 20틱이상이고 점진적으로 상승시 25틱 지점에서 완성봉이 아닌 현재가로 매수진입
( 점진적상승이란 순차적인 상승에 아닌 20이상에서 20,21, 23,20,24,20 25 순서를 정하지 않고오르고 내리고를 반복하면 25틱 상승하는 것을 코딩 가능하다면 표현부탁드림니다.)
3) 시가대비 25틱이상에서 25,24,23,22,21 점진적하락시 20틱에서 완성봉이 아닌 현재가로 매수청산
4) 시가대베 25틱이상에서 25,24,23,22,21 점진적하락시 20틱에서 완성봉이 아닌 현재가로 매수청산 현재가로 매수진입
4) 25틱이상에서 점진적하락시에 20틱에서 완성봉이 아닌 현재가로 매수청산
(점진적이란 내리면서 순차적로 내리는것이 안니 25틱이하에서 오르로 내리고를 반복하면서 20틱에 도착시 현재가로 매수청산 )
5) 25틱이상에서 점진적하락시에 20틱에서 완성봉이 아닌 현재가로 매수청산 매도진입
(점진적이란 내리면서 순차적로 내리는것이 안니 25틱이하에서 오르로 내리고를 반복하면서 20틱에 도착시 현재가로 매수청산 매도진입 )
언제나 즐거운 마음이 가득하시길 바람니다. 항상 감사드림니다.
2020-12-10
955
글번호 14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