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71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종목검색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음의 수식을 검색식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a=지수평균((highest(종가,20)+highest(종가,40))/2,40)+ if(종가<시가,1-((종가-시가)/highest((종가- 시가),40)),1)*0.5*stdev((저가+고가+종가)/3,40); Crossup(C ,aa) and V > V(1) *2 and Valuewhen(1,CrossUP(C,BbandsUP(30,1.8)),C) and bb=(H(1)+L(1)+C(1))/3+H(1)-L(1); Crossup(C ,bb*1.02) and CrossUp(Trix(6),eavg(Trix(6),9))
프로필 이미지
오말리
2025-08-14
359
글번호 193260
종목검색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5-08-14
1
글번호 193255
지표
답변완료

추가식

Inputs : Period(20), Sence(1.5), CC_DN(Yellow); Vars: VLineUp(0), VLineDn(0), HHighest(0), LLowest(0), JustChanged(FALSE), VLine(0), DBN(0); Array: Highs[35](0), Lows[35](0), RRange[35](0), UpWave[1](FALSE), DnWave[1](FALSE); var : t(0); If STime == 180000 Then DBN = 0; DBN = DBN + 1; Var1 = Period; Var2 = Var1 - 1; Var3 = Var1 - 2; Var5 = Sence; Var6 = H-L; JustChanged = FALSE; if CurrentBar <= Var2 then begin Highs[CurrentBar] = Close; Lows[CurrentBar] = Close; RRange[CurrentBar] = (H-L) /2; end; if CurrentBar == Var1 then begin if Highs[Var2] >= Highs[Var3] then begin UpWave[1] = TRUE; HHighest = Highs[Var2]; VLineUp = HHighest - (Var5 * MA(Var6,Var2)); #Plot1(VLineUp,"VLineUp"); end; if Highs[Var2] < Highs[Var3] then begin DnWave[1] = TRUE; LLowest = Lows[Var2]; VLineDn = LLowest + (Var5 * MA(Var6,Var2)); #Plot2(VLineDn,"VLineDn"); end; end; if CurrentBar > Var1 then begin if DnWave[1] and Close > VLineDn then begin DnWave[1] = FALSE; UpWave[1] = TRUE; JustChanged = TRUE; HHighest = Close; LLowest = 0; end; if UpWave[1] and Close < VLineUp and JustChanged == FALSE then begin UpWave[1] = FALSE; DnWave[1] = TRUE; JustChanged = TRUE; LLowest = Close; HHighest = 0; end; if JustChanged == FALSE then begin if Close > HHighest then HHighest = Close; else if Close < LLowest then LLowest = Close; end; VLineUp = HHighest - (Var5 * MA(Var6,Var2)); VLineDn = LLowest + (Var5 * MA(Var6,Var2)); if UpWave[1] then t = 1; else if DnWave[1] then t = -1; end; if t == 1 and t != t[1] and c > ma(c,170) Then Buy(); if t == -1 and t != t[1] and c < ma(c,170) Then Sell(); 안녕하세요 위식에서 참조 추가식 부탁드립니다 date 2 참조 데이텅 2 일치할때 5분봉이 양선일때 매수 5분봉이 음선일때 매도
프로필 이미지
아트정
2025-08-14
338
글번호 193253
시스템

휴식하나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휴식하나
2025-08-14
0
글번호 193252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식수정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수식을 중심값으로 볼린져 형태로 만들수 있나요? Avgv = (data1(c)+data2(c))/2;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바닥차기
2025-08-14
309
글번호 193251
지표
답변완료

93887관련

감사합니다. 적용해 검색해보니 어제(8.13일) 나온 종목은 1.HLB바이오스텝, HLB글로벌 : RSI30후 나온 신호====>OK 2.인투셀: RSI30과 관계없음====>0봉의 "고가-저가"가 10%이상(하이킨캔들기준)이어야 함. 어제 7.0%-(-0.76%)=7.76% ====>10%가 안되는데 검색됨. 2번이 문제인데 한번 봐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ksks
2025-08-13
342
글번호 193250
종목검색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 드려요

1. 일봉차트기준, 일봉차트에 주봉 20이평선을(단순) 그어서, 일봉차트에 표시되는 현재봉(0봉전-일봉) 주봉 20이평이, "10봉전-일봉" 의 주봉 20이평선 보다 높은 종목 검색식 부탁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일지매7
2025-08-13
309
글번호 193249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식변환요청드립니다

수고많습니다 수식을검색식으로부탁드립니다 A=LRL(20); A1=LRL(40); a2=VALUEWHEN(1,CROSSUP(A,A1),A); crossup(c,a2) && v>v(1)*2
프로필 이미지
달오
2025-08-13
297
글번호 193248
종목검색

가자아이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가자아이
2025-08-13
0
글번호 193247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