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70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종목검색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음의 수식을 검색식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a=지수평균((highest(종가,20)+highest(종가,40))/2,40)+
if(종가<시가,1-((종가-시가)/highest((종가-
시가),40)),1)*0.5*stdev((저가+고가+종가)/3,40);
Crossup(C ,aa)
and
V > V(1) *2
and
Valuewhen(1,CrossUP(C,BbandsUP(30,1.8)),C)
and
bb=(H(1)+L(1)+C(1))/3+H(1)-L(1);
Crossup(C ,bb*1.02)
and
CrossUp(Trix(6),eavg(Trix(6),9))
2025-08-14
359
글번호 193260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5-08-14
1
글번호 193255
답변완료
추가식
Inputs : Period(20), Sence(1.5), CC_DN(Yellow);
Vars:
VLineUp(0),
VLineDn(0),
HHighest(0),
LLowest(0),
JustChanged(FALSE),
VLine(0), DBN(0);
Array:
Highs[35](0),
Lows[35](0),
RRange[35](0),
UpWave[1](FALSE),
DnWave[1](FALSE);
var : t(0);
If STime == 180000 Then
DBN = 0;
DBN = DBN + 1;
Var1 = Period;
Var2 = Var1 - 1;
Var3 = Var1 - 2;
Var5 = Sence;
Var6 = H-L;
JustChanged = FALSE;
if CurrentBar <= Var2 then begin
Highs[CurrentBar] = Close;
Lows[CurrentBar] = Close;
RRange[CurrentBar] = (H-L) /2;
end;
if CurrentBar == Var1 then begin
if Highs[Var2] >= Highs[Var3] then begin
UpWave[1] = TRUE;
HHighest = Highs[Var2];
VLineUp = HHighest - (Var5 * MA(Var6,Var2));
#Plot1(VLineUp,"VLineUp");
end;
if Highs[Var2] < Highs[Var3] then begin
DnWave[1] = TRUE;
LLowest = Lows[Var2];
VLineDn = LLowest + (Var5 * MA(Var6,Var2));
#Plot2(VLineDn,"VLineDn");
end;
end;
if CurrentBar > Var1 then begin
if DnWave[1] and Close > VLineDn then begin
DnWave[1] = FALSE;
UpWave[1] = TRUE;
JustChanged = TRUE;
HHighest = Close;
LLowest = 0;
end;
if UpWave[1] and Close < VLineUp and JustChanged == FALSE then begin
UpWave[1] = FALSE;
DnWave[1] = TRUE;
JustChanged = TRUE;
LLowest = Close;
HHighest = 0;
end;
if JustChanged == FALSE then begin
if Close > HHighest then
HHighest = Close;
else if Close < LLowest then
LLowest = Close;
end;
VLineUp = HHighest - (Var5 * MA(Var6,Var2));
VLineDn = LLowest + (Var5 * MA(Var6,Var2));
if UpWave[1] then t = 1;
else if DnWave[1] then t = -1;
end;
if t == 1 and t != t[1] and c > ma(c,170) Then
Buy();
if t == -1 and t != t[1] and c < ma(c,170) Then
Sell();
안녕하세요
위식에서 참조 추가식 부탁드립니다
date 2 참조
데이텅 2 일치할때
5분봉이 양선일때 매수
5분봉이 음선일때 매도
2025-08-14
338
글번호 193253
휴식하나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5-08-14
0
글번호 193252
답변완료
수식수정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수식을 중심값으로 볼린져 형태로 만들수 있나요?
Avgv = (data1(c)+data2(c))/2;
수고하세요
2025-08-14
309
글번호 193251
답변완료
93887관련
감사합니다.
적용해 검색해보니
어제(8.13일) 나온 종목은
1.HLB바이오스텝, HLB글로벌 : RSI30후 나온 신호====>OK
2.인투셀: RSI30과 관계없음====>0봉의 "고가-저가"가 10%이상(하이킨캔들기준)이어야 함.
어제 7.0%-(-0.76%)=7.76% ====>10%가 안되는데 검색됨.
2번이 문제인데 한번 봐주세요.
2025-08-13
342
글번호 193250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 드려요
1. 일봉차트기준,
일봉차트에 주봉 20이평선을(단순) 그어서,
일봉차트에 표시되는 현재봉(0봉전-일봉) 주봉 20이평이,
"10봉전-일봉" 의 주봉 20이평선 보다 높은 종목 검색식 부탁 드립니다.
2025-08-13
309
글번호 193249
답변완료
수식변환요청드립니다
수고많습니다 수식을검색식으로부탁드립니다
A=LRL(20);
A1=LRL(40);
a2=VALUEWHEN(1,CROSSUP(A,A1),A);
crossup(c,a2) && v>v(1)*2
2025-08-13
297
글번호 193248
가자아이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5-08-13
0
글번호 193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