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81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수정
if HIGHEST(H,24)*0.6< C and C<HIGHEST(H,24)*0.67 Then
Find(1);
며칠 전에 작성해주신 매수대진입종목 검색식입니다.
이것을 좀 발전시키려
.지난 40봉 이내에
.상한가 1회(전일종가대비 금일종가 29.5%상승) 이상
.또는 고가가 envelope(20,50) 1회이상 돌파한 후
.0봉에 C<HIGHEST(H,24)*0.67을 하향돌파하는 종목
을 검색코자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2025-03-14
500
글번호 189171
답변완료
파라볼릭 실쓰리
Input : af(0.02), maxAF(0.2);
Var : cSarv(0),T(0),tx(0),tx1(0),tx2(0);
var : LL(0),LL1(0),HH(0),HH1(0);
cSarv = csar(af,maxAF);
plot1(c);
If crossup(c,cSarv) Then
{
T = 1;
Text_Delete(tx2);
HH = H;
HH1 = HH[1];
var1 = cSarv;
}
If CrossDown(c,cSarv) Then
{
T = -1;
Text_Delete(tx1);
LL = L;
LL1 = LL[1];
var4 = csarv;
}
if T == 1 Then
{
if H > HH Then
HH = H;
Text_Delete(tx1);
if HH >= HH1-PriceScale*1 and HH <= HH1+PriceScale*1
and var4>= lowest(L,600)+0.8 and var4 >= highest(H,300)-0.1 Then
{
tx1 = Text_New(sDate,sTime,HH+0.2,"■");
Text_SetStyle(tx1,2,2);
Text_SetColor(tx1,Cyan);
Text_SetSize(tx1,45);
}
}
if T == -1 Then
{
if L < LL Then
LL = L;
Text_Delete(tx2);
if LL <= LL1+PriceScale*1 and LL >= LL1-PriceScale*1
and var1<= highest(H,1000)-0.8 and var1<= lowest(L,500)+0.1 Then
{
tx2 = Text_New(sDate,sTime,LL-0.2,"■");
Text_SetStyle(tx2,2,2);
Text_SetColor(tx2,Lime);
Text_SetSize(tx2,45);
}
}
1.수정
max,min을 이용해 수식 단순화가 가능하면, 쌍바닥 가능 네모를 1틱 이내일 때 표시로 수정.
아래로 벗어나거나 양전환되면 삭제.
쌍봉은 반대.
2.추가
세 저점이 2틱 이내에 들어오면 (2틱내 쓰리바닥 가능 지점) 세로선 추가.
2틱 이내를 아래로 하향 돌파하면 세로선 삭제.
그전에 양전환되면 삭제.
세 고점이 2틱 이내에 들어오면 (2틱내 쓰리봉 가능 지점) 세로선 추가.
2틱 이내를 위로 상향 돌파하면 세로선 삭제.
그전에 음전환되면 삭제. 감사합니다.
2025-03-14
541
글번호 189165
답변완료
종목 검색 수식 문의드립니다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많은 도움을 받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지수이평 20
DEMA 20
TEMA 20
라인이 수렴되는 검색식을 알고 싶습니다
2025-03-14
401
글번호 189164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 드려요
- 밑에서 부터 지수이평배열이 120 240 480 순서인
종목 검색식 부탁드려요.
2025-03-14
393
글번호 189163
사공하늘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5-03-14
17
글번호 189162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분봉의 이평을 틱봉에서 참고할려고 합니다.
3분봉에서의 20이평과 30이평의 2개의 라인을 특정 틱봉에서 볼려고 합니다.
이때 1개의 수식에 2개의 라인을 동시에 표현하고 싶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2025-03-14
367
글번호 189161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input : fib1(1.618);
input : fib2(2.618);
input : dev(150);
var : debut(False);
var : addsource(0),addvol(0),VWAP(0),sn(0),sd(0);
var : Fibp2(0),Fibp1(0),Fibm1(0),Fibm2(0),tx(0);
debut = DayOfWeek(Bdate) < DayOfWeek(Bdate[1]);
addsource = (h+l+c)/3 * volume;
addvol = volume;
if debut == true Then
{
var1 = addsource;
var2 = addvol;
}
Else
{
var1 = var1 + addsource;
var2 = var2 + addvol;
}
VWAP = var1/var2;
if debut Then
sn = 0;
sn = iff(debut , sn , sn[1] + volume * ((h+l+c)/3 - VWAP[1]) * ((h+l+c)/3 - VWAP));
sd = sqrt(sn / addvol);
Fibp2 = VWAP + fib2 * sd;
Fibp1 = VWAP + fib1 * sd;
Fibm1 = VWAP - fib1 * sd;
Fibm2 = VWAP - fib2 * sd;
plot1(VWAP, "VWAP",orange);
plot2(Fibp2,"Fibp2",red);
plot3(Fibp1,"Fibp1",red);
plot4(Fibm1,"Fibm1",lime);
plot5(Fibm2,"Fibm2",lime);
var : bull(False),bear(False);
bull = CrossDown(low[1],Fibm1[1]) and low[1]>=Fibm2[1] and low>Fibm2 and low<Fibm1 and sd>dev;
bear = CrossUp(high[1],Fibp1[1]) and high[1]<=Fibp2[1] and high<Fibp2 and high>Fibp1 and sd>dev;
if bull == true Then
{
tx = Text_New(sDate,sTime,L,"▲");
Text_SetStyle(tx,2,0);
Text_SetColor(tx,Red);
Text_SetSize(tx,20);
}
if bear == true Then
{
tx = Text_New(sDate,sTime,H,"▼");
Text_SetStyle(tx,2,1);
Text_SetColor(tx,Blue);
Text_SetSize(tx,20);
}
위 지표를 사용하면 올린 이미지처럼 나옵니다.
캔들이 정상적으로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2025-03-14
487
글번호 189160
사공하늘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5-03-14
18
글번호 189159
답변완료
재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아래의 서식을 주식선물이나 지수선물에도 적용할 수 있도록 매도전략도 넣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0만주 이상 거래량은 없애주세요
매수: 최근 200일 고점 돌파시 매수
매도: 최근 200일 저점 돌파시 매도
청산: 2ATR
input : P(10),n(2);
if h > highest(h,200)[1] and v[1] >= 1000000 Then
Buy();
if MarketPosition == 1 Then
{
ExitLong("bp",AtLimit,EntryPrice+ATR(P)*n);
ExitLong("bl",AtStop,EntryPrice-ATR(P)*n);
}
2025-03-14
514
글번호 189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