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97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지표 및 검색식 문의드립니
항상감사드리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1번
지표 부탁드립니다
수식1
A=LinearRegressionValue(C,100,0);
A1=LinearRegressionValue(A,100,0);
eq= A-A1;
VL= A+eq
-----------------------------------------------------------------------------
2번
지표부탁드립니다
일봉상 30일내 최고 거래량 종가 고가 라인 지표 부탁 드립니다 당일 미포함
고가돌파 및 종가돌파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
3번( 1번라인이 2번라인을 돌파하는 검색식 및 돌파후 유지되는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1번 라인
var1 = trix(240);
if CrossUp(var1,0) Then
value1 = c;
Else
{
if value1 > 0 and c > value1 Then
value1 = c;
}
if CrossDown(var1,0) Then
value2 = c;
Else
{
if value2 > 0 and c < value2 Then
value2 = c;
}
if value1 > 0 and Value2 > 0 Then
Plot1((value1+Value2)/2);
2번라인
input : N(10);
var : cnt(0);
if DayHigh(N) > 0 Then
{
var1 = 0;
For cnt = 1 to N
{
if DayHigh(cnt) > var1 Then
var1 = DayHigh(cnt);
}
if CrossUp(C,var1) and C > O Then
Find(1);
}
----------------------------------------------------------
4번 (주가가 10일 고가 라인 돌파후 유지되는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input : N(10);
var : cnt(0);
if DayHigh(N) > 0 Then
{
var1 = 0;
For cnt = 1 to N
{
if DayHigh(cnt) > var1 Then
var1 = DayHigh(cnt);
}
if CrossUp(C,var1) and C > O Then
Find(1);
}
2023-10-18
913
글번호 173184
답변완료
수식 문의
안녕하세요?
수식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10-18
810
글번호 173183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10-18
84
글번호 173182
답변완료
만기일
안녕하세요.
KP미니200대상으로 백테하면서 매월있는 만기일에 종료시간을 적용하여
적용해왔고, 익일 시가청산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
if stime == 종료시간+1000 and MarketPosition == 1 and nextbaropen > 0 Then ....
-------------------------------------------------------------------------------
그런데, 금번 만기일인 '23.10.12에 진입한 경우 익일(10.13)시가에 청산되지 않고 10.16일에 청산되게 결과가 나오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다른 만기일에 진입한경우 다음날 잘 청산이 됨을 확인했는데..왜 이 건만 그런걸까요?
2023-10-18
748
글번호 173180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 아래수식을 국선챠트에 적용시 가로선의 발생시점이...
2~3개의 캔들이 발생후에 늦게 나타나는데...
이것을 해당캔들의 완성과 동시에 바로 발생토록 할려면 어떤 설정을 수정해야할지 문의드립니다
2, 동시에 가로선 발생시 세로선과 알람신호도 발생토록 수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input : af(0.2), maxAF(0.2);
input : 텍스트출력(0),선굵기(2);
var : T(0),cnt(0),count(0);
var : HH1(0),LL1(0),HD1(0),HT1(0),LD1(0),LT1(0),day1(0),day0(0),TL3(0);
var : TL1(0),TL2(0),tx1(0),tx2(0),tx11(0),tx22(0),idx(0),tx99(0),tx88(0);
Array : HD[20](0),HT[20](0),HH[20](0),LD[20](0),LT[20](0),LL[20](0);
Array : HI[20](0),LI[20](0);
var1 = CSar(af,maxAF);
if bdate != bdate[1] Then
{
day0 = sdate;
day1 = day0[1];
}
if crossup(c,var1) Then
{
T = 1;
HH[0] = H;
HD[0] = sdate;
HT[0] = stime;
HI[0] = index;
for cnt = 1 to 19
{
HD[cnt] = HD[cnt-1][1];
HT[cnt] = HT[cnt-1][1];
HH[cnt] = HH[cnt-1][1];
HI[cnt] = HI[cnt-1][1];
}
if LL[0] > 0 Then
{
Condition1 = false;
for cnt = 1 to 19
{
if Condition1 == false and abs(LL[0]-LL[cnt]) <= PriceScale*1 and LD[cnt] >= day1 Then
{
Condition1 = true;
TL1 = TL_New(LD[cnt],LT[cnt],LL[cnt],LD[0],LT[0],LL[0]);
TL_SetSize(TL1,선굵기);
TL_SetColor(TL1,black);
idx = abs(LI[0]-LI[cnt]);
//tx99 = Text_New(LD[0],LT[0],LL[0],NumToStr(idx,0));
Text_SetColor(tx99,black);
Text_SetStyle(tx99,0,3);
Text_SetBold(tx99,2);
}
}
}
}
if CrossDown(c,var1) Then
{
T = -1;
LL[0] = L;
LD[0] = sdate;
LT[0] = stime;
LI[0] = index;
for cnt = 1 to 19
{
LD[cnt] = LD[cnt-1][1];
LT[cnt] = LT[cnt-1][1];
LL[cnt] = LL[cnt-1][1];
LI[cnt] = LI[cnt-1][1];
}
if HH[0] > 0 Then
{
Condition2 = false;
for cnt = 1 to 19
{
if Condition2 == false and abs(HH[0]-HH[cnt]) <= PriceScale*1 and HD[cnt] >= day1 Then
{
Condition2 = true;
TL2 = TL_New(HD[cnt],HT[cnt],HH[cnt],HD[0],HT[0],HH[0]);
TL_SetSize(TL2,선굵기);
TL_SetColor(TL2,black);
idx = abs(HI[0]-HI[cnt]);
//tx99 = Text_New(HD[0],HT[0],HH[0],NumToStr(idx,0));
Text_SetColor(tx99,black);
Text_SetStyle(tx99,0,3);
Text_SetBold(tx99,2);
}
}
}
}
if T == 1 then
{
if H > HH[0] Then
{
HH[0] = H;
HD[0] = sdate;
HT[0] = stime;
if Condition3 == false and abs(HH[0]-HH[cnt]) <= PriceScale*1 and HD[cnt] >= day1 Then
{
Condition3 = true;
TL3 = TL_New(HD[cnt],HT[cnt],HH[cnt],HD[0],HT[0],HH[0]);
TL_SetSize(TL3,선굵기);
TL_SetColor(TL3,black);
idx = abs(HI[0]-HI[cnt]);
//tx88 = Text_New(HD[0],HT[0],HH[0],NumToStr(idx,0));
Text_SetColor(tx88,black);
Text_SetStyle(tx88,0,3);
Text_SetBold(tx88,2);
}
}
}
if T == -1 then
{
if L < LL[0] Then
{
LL[0] = L;
LD[0] = sdate;
LT[0] = stime;
if Condition3 == false and abs(LL[0]-LL[cnt]) <= PriceScale*1 and LD[cnt] >= day1 Then
{
Condition3 = true;
TL3 = TL_New(LD[cnt],LT[cnt],LL[cnt],LD[0],LT[0],LL[0]);
TL_SetSize(TL3,선굵기);
TL_SetColor(TL3,black);
idx = abs(LI[0]-LI[cnt]);
//tx88 = Text_New(LD[0],LT[0],LL[0],NumToStr(idx,0));
Text_SetColor(tx88,black);
Text_SetStyle(tx88,0,3);
Text_SetBold(tx88,2);
}
}
}
2023-10-18
789
글번호 173179
답변완료
현재 차트의 종목코드 검색함수
현재 차트의 종목코드를 검색하는 함수를 찾지 못했습니다.
2023-10-18
829
글번호 173175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볼린저밴드를 시가를 이용해서 작성이 가능한가요?
20평균기준 시가를 이용한 볼린저밴드 지표를 표현하고 싶은데요~
현재종가를 기준으로 해 놓으니깐 5일선 기준으로 볼린저를 표시했을때
실시간으로 변동폭이 너무 커서요.
고정해서 표시할 방법은 없을까요?
감사합니다.~
2023-10-18
905
글번호 173174
답변완료
수식 좀 부탁드립니다.
옵션기준으로
20분봉에서 CCI(10)이 200을 돌파한 결과값에 대해서 검색값에 대해 plot을 할때
2023년 10월물의 경우 9월 14일부터 10월 12일까지만 위 조건에 의해서 plot이 되고
9월13일에는 표시가 안되게 하려면 수식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0-18
932
글번호 173173
모야조지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10-18
0
글번호 173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