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72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수식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은 수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매 봉의 시가에 1계약씩 매수한다. 청산은 각 계약 진입단가의 +1%에서 익절, -1%에서 손절한다. (진입 총 계약의 평균 단가는 상관없이)
프로필 이미지
란돌
2025-02-12
558
글번호 188069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아래의 서식에서 1. 전일 미국 나스닥지수 상승 마감시: 매수만 진입 2. 전일 미국 나스닥지수 하락 마감시: 매도만 진입 두가지의 조건을 서식에 추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KOSPI 선물 10분봉 input: tt(150000); var: chkP(5), reChkP(10), stopChk(20); var: HH(0), LL(0), BS(0), SS(0); var: dayChk(0); if BarIndex == 0 then ClearDebug(); if dayindex == chkP then { HH = Highest(Max(C,O), chkP+1); LL = Lowest(Min(C,O), chkP+1); #if date == 20240612 then messageLog("--HH %.2f, LL: %.2f", HH, LL); } #if High >= HH and MarketPosition == 0 and ExitDate(1) < Date and time > 93000 then messageLog("HH %.2f, High: %.2f", HH, High); if DayIndex >= chkP # and Time < 95000 and sDate == NextBarSdate and EntryDate(0) < Date and EntryDate(1) < Date Then { Buy("B1", AtStop, HH); Sell("S1", AtStop, LL); } //if dayChk == 0 and High >= HH and MarketPosition == 0 and ExitDate(1) < Date and time > 93000 then { // messageLog("HH %.2f, High: %.2f", HH, High); // dayChk = 1; //} if ExitDate(1) == Date and Time < 150000 // and LatestEntryName(1) != "B2" // and LatestEntryName(1) != "S2" // and LatestEntryName(0) != "B2" // and LatestEntryName(0) != "S2" Then { if DayIndex < reChkP Then { HH = Highest(Max(C,O), DayIndex+1); LL = Lowest(Min(C,O), DayIndex+1); } Else { HH = Highest(Max(C,O), reChkP); LL = Lowest(Min(C,O), reChkP); } Buy("B2", AtStop, HH); Sell("S2", AtStop, LL); }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DayIndex < stopChk Then { BS = Lowest(Min(C,O), DayIndex+1); } Else { BS = Lowest(Min(C,O), stopChk); } ExitLong("EL", AtStop, BS); }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DayIndex < stopChk Then { SS = Highest(Max(C,O), DayIndex+1); } Else { SS = Highest(Max(C,O), stopChk); } #messageLog(" SS %.2f", SS); ExitShort("ES", AtStop, SS); } var : month(0),nday(0),week(0),X(False); month = int(date/100)-int(date/10000)*100; nday = date - int(date/100)*100; Week = DayOfWeek(date); #만기일 if (month%3 == 0 and nday >= 8 and nday <= 14 and week == 4) then { X = true; SetStopEndofday(151500); } Else#만기일아닐때 { X = False; SetStopEndofday(152000);
프로필 이미지
가자아이
2025-02-12
702
글번호 188068
지표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아래 수식에서 30분봉, 일봉, 주봉값을 1분봉에서 표현하고 싶습니다 1. plot1: 30분봉의 var1값 2. plot2: 일봉의 var1 값 3. plot3: 주봉의 var1 값 -------------------------------------- input: 기간3(120); var : aa(0),bb(0),x1(0),x2(0); aa=(H+L+C)/3; bb=aa*v; x1=AccumN(bb,기간3); x2=AccumN(V,기간3); var1=x1/x2; plot1(Var1, "VWap");
프로필 이미지
허밍스타
2025-02-12
798
글번호 188067
지표
답변완료

재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일이 답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번 저의 문의 사항이 조금 구체적이지 못한 것 같아서 아래와 같이 다른 수식으로 문의 드립니다. 현재 가격이 A=DIminus(11); a1=crossdown(A,10); a2=crossup(A,10); valuewhen(1, a1 or a2,o) 를 돌파하는 검색식을 부탁 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이익수 드림
프로필 이미지
ikksoo
2025-02-12
893
글번호 188066
검색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첨부 사진에 일봉의 5 이평을 분봉에 표시한것 입니다. 차트에서 현재 캔들과 같은 수직 라인에 표시가 되고 있습니다. 장기 분봉을 볼 때는 캔들과 겹쳐서 잘 인식이 안되고 있습니다. 현재 캔들의 라인 보다 우측에 표시되게 수정 부탁드립니다. 수식은 아래과 같습니다. input : P1(5),굵기(1); var : count(0),sumV1(0),mav1(0),TL1(0),Tx1(0); sumV1 = 0; for count = 0 to P1-1 { sumV1 = sumV1+DayClose(count); } maV1 = sumV1 / P1; TL_Delete(TL1); TL1 = TL_New(sdate[1],stime[1],mav1,sdate,stime,mav1); TL_SetExtLeft(TL1,true); TL_SetColor(TL1,Blue); TL_SetSize(TL1,굵기); Text_Delete(tx1); tx1 = Text_New(sdate,stime,mav1,NumToStr(P1,0)+"DL"); Text_SetStyle(tx1,0,2); Text_SetColor(tx1,rgb(0,0,255)); Text_SetBold(tx1,1);#0기본, 1굵게 Plot1(p1,"5DL",Blue,굵기);
프로필 이미지
체리피커
2025-02-12
671
글번호 188065
지표
답변완료

키움 수식입니다.

TrendDown() && LongCandle() && WhiteLine() && Open == Low && UpShadow() > 0 && UpShadow() < Height() * 0.1 키움 수식입니다. 종목 검색할수있게 변경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내돈매매
2025-02-11
624
글번호 188064
종목검색

님이랑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님이랑
2025-02-11
2
글번호 188063
종목검색
답변완료

종목검색식 부탁드립니다.

1.금일 시가가 TEMA 10선 아래에 있다가 TEMA 10선 위에서 종가마감 2.최근10거래일 중 금일 거래량이 최대거래량인 종목 1번과 2번을 동시만족하는 종목검색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1번,2번의 기간은 조절가능하면 좋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닐리리맘보
2025-02-11
560
글번호 188062
종목검색
답변완료

지표를 부탁드립니다...

input : P1(2),P2(10),P3(20),n(300),당일분만출력이면1(1); var : vv(0,data2),vv1(0,data2); Var65 = ma( (data2(c)) - Data11(c),P1); Var66 = ma( (data2(c) +data10(c) ) - Data11(c),P1); if 당일분만출력이면1 == 1 Then { if CurrentDate == sdate Then { if Var65 >= vv+n or Var65 <= vv-n Then VV = var65; Plot1(vv,"프로"); Plot2(Var66,"프로2"); if Var65 > highest(Var65,P3)[1] Then plot6(vv,"프로+"); if Var65 < lowest(Var65,P3)[1] Then plot7(vv,"프로-");} } Else { if Var65 >= vv+n or Var65 <= vv-n Then VV = var65; Plot1(vv,"프로"); Plot2(Var66,"프로2"); if Var65 > highest(Var65,P3)[1] Then plot6(vv,"프로+"); if Var65 < lowest(Var65,P3)[1] Then plot7(vv,"프로-"); } plot6,plot7 이 점지표로 표시가되지않습니다..어디가 잘못된것인지 수정해주세요...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미우
2025-02-11
679
글번호 188061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