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57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지표식
S=sum(1);
M=ma(C,20);
N=valuewhen(1,M<M(1),M);
LowestSince(1,CrossUp(S,30-20),N)
지표 식 부탁 합니다.
2024-02-20
710
글번호 176778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input : af(0.02), maxAF(0.2),선굵기(2);
var : T(0),cnt(0),TL(0),count(0);
Array : HD[20](0),HT[20](0),HH[20](0),LD[20](0),LT[20](0),LL[20](0);
var1 = CSar(af,maxAF);
if crossup(c,var1) Then
{
T = 1;
HH[0] = H;
HD[0] = sdate;
HT[0] = stime;
for cnt = 1 to 19
{
HD[cnt] = HD[cnt-1][1];
HT[cnt] = HT[cnt-1][1];
HH[cnt] = HH[cnt-1][1];
}
TL = TL_New(sDate,sTime,0,sDate,sTime,999999999);
TL_SetColor(Tl,BLUe);
}
if CrossDown(c,var1) Then
{
T = -1;
LL[0] = L;
LD[0] = sdate;
LT[0] = stime;
for cnt = 1 to 19
{
LD[cnt] = LD[cnt-1][1];
LT[cnt] = LT[cnt-1][1];
LL[cnt] = LL[cnt-1][1];
}
if HH[0] > 0 Then
{
TL = TL_New(sDate,sTime,0,sDate,sTime,999999999);
TL_SetColor(Tl,RED);
}
}
if T == 1 then
{
if H > HH[0] Then
{
HH[0] = H;
HD[0] = sdate;
HT[0] = stime;
TL_SetBegin(TL,sDate,sTime,0);
TL_SetEnd(TL,sDate,sTime,999999999);
}
}
if T == -1 then
{
if L < LL[0] Then
{
LL[0] = L;
LD[0] = sdate;
LT[0] = stime;
TL_SetBegin(TL,sDate,sTime,0);
TL_SetEnd(TL,sDate,sTime,999999999);
}
}
/////////////////////////////////////////////////////////
코스피200선물
1. 레드선(매수),블루선(매도)일때 5분봉 시가진입 후 레드선,블루선 일때
청산후 다음봉 스위칭 시가진입.
(레드선,블루선 발생 봉 시가진입 안될 시 다음봉 시가진입)
# 세로선 발생후 고점 및 저점 갱신 새로운선 생길시 마다,분할 매수 및 매도3회가능(2계약씩분할진입)
# 스탑로스손실제한설정
# 9시45분 부터 시작 - 15시 강제청산)
2024-02-20
907
글번호 176777
답변완료
수식 변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의 파인스크립트를 예스로 변환 부탁드립니다.
======================================================
//@version=5
strategy("BBdir", overlay=true)
source = low + ((high-low)/2)
length = input.int(20, minval=1)
mult = input.float(2.0, minval=0.001, maxval=50)
direction = input.int(0, title = "Strategy Direction", minval=-1, maxval=1)
strategy.risk.allow_entry_in(direction == 0 ? strategy.direction.all : (direction < 0 ? strategy.direction.short : strategy.direction.long))
basis = ta.sma(source, length)
dev = mult * ta.stdev(source, length)
upper = basis + dev
lower = basis - dev
if (ta.crossover(source, lower))
strategy.entry("B", strategy.long, stop=lower, oca_name="BollingerBands", oca_type=strategy.oca.cancel, comment="B")
else
strategy.cancel(id="B")
if (ta.crossunder(source, upper))
strategy.entry("S", strategy.short, stop=upper, oca_name="BollingerBands", oca_type=strategy.oca.cancel, comment="S")
else
strategy.cancel(id="S")
2024-02-20
979
글번호 176775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4-02-19
502
글번호 176774
답변완료
다이버전스
첨부파일처럼
주가는 내려가는데
slow stochastic은 올라가는 다이버전스가
연속해서 두번나온 종목을 검색하고 싶습니다.
수식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02-19
803
글번호 176773
답변완료
도움요청합니다
a=(nPredayclose(2)+nPredayclose(1)+dayclose())/3;
crossup(c,a)
위에수식을 랭귀지 편집기에사용하고싶읍니다
2024-02-19
886
글번호 176772
답변완료
월봉 차트의 지표에서 종목 검색
안녕하세요?
타 증권사의 Inertia라는 지표를 활용하여 InertiaV수식을 만들고
동 지표를 월봉차트에 띄워서 InertiaV값이 40을 상향돌파하는 종목을 검색하려고
하는데 도무지 방법이 생각나질 않습니다.
작성한 수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nput: Period(10), Period1(14);
Var: RVIv(0), InertiaV(0), 평균(0), 분산(0), Count(0), 표준편차(0);
평균 = ma(C, Period);
분산 = 0;
For Count = 0 To Period - 1 {
분산 = 분산 + (C[Count] - 평균)^2 ;
}
표준편차 = Sqrt(분산 / Period);
RVIv = iff(ma(iff(c<=c[1],표준편차,0),Period1)==0,100,
(
100-(100/(1+
(
(ma(iff(c>c[1],표준편차,0),Period1)
/
ma(iff(c<c[1],표준편차,0),Period1))
))))
);
InertiaV= LRL(RVIv,Period1);
if CrossUp(InertiaV, Ma(C,20)) Then //이곳에 Ma(C,20)를 넣는 것이 아닌것 같습니다.
Find(1);
고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4-02-19
985
글번호 176771
답변완료
예스트레이더의 차트화면
예스트레이더의 차트화면 6101의 봉차트내에 RSI(14)>65 상향돌파 시 황금색으로 강세표시,
30 하향돌파 시 회색으로 약세표시하려는데,
방법 알려주세요.
2024-02-17
929
글번호 176770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1번
M = ma(C, 기간, 종류);
HH = Highest(M, 봉수);
valuewhen(1, HH>HH(1), HH);
2번
M = ma(C, 기간, 종류);
LL = Lowest(M, 봉수);
valuewhen(1, LL<LL(1), LL);
3번
A = ((((valuewhen(1, HH>HH(1), HH)))+(valuewhen(1, LL<LL(1), LL))))/2
1번, 2번 수식 에서 매수 하거나 매도 하거나 혹은 매수는 매도로 매도는 매수로 체인지 또는 손절을 자동으로 하고 3번에서는 50% 익절 또는 비중 축소 를 할 수 있을까요?
자동매매를 구현 할 수 있을까요?
장기 매매로 일차트 또는 틱차트 에서 구현이 될까요?
가능하다면 유료라도 가입하고 싶습니다.
혹 가능하다면 1번에 검색된 값이 이전 검색된 값과 서로 비교 할 수 있을까요? 1번 값이 이전 (1번전 2번전 3번전) 3개의 값 중 최저점 보다는 높을때 검색
2024-02-15
1014
글번호 176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