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81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검색식부탁드립니다
수고많습니다
검색식부탁드립니다
a=(highest(high,26)+lowest(low,26))/2;
a1=vh=highest(v,26);
valuewhen(1,v>vh(1),(o+c+l+h)/4);
a2=sum(c*v,26)/sum(v,26);
a3=(h(1)+l(1)+c(1))/3;
a와a1가 1%이내
a와a2가 1%이내
a와a3가 1%이내 있는 검색식을부탁드립니다
2025-03-08
471
글번호 188902
답변완료
안녕하세요.사용자함수 문의입니다.
안녕하세요.. 주봉의 지수이평 52,104,208 이평을 일봉에 나타내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봉의 사용자 함수도 알려주시겠어요?
2025-03-08
527
글번호 188901
너무조아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5-03-07
9
글번호 188900
답변완료
수식 문의 드립니다.
첨부 파일은 문의 후 제가 수정하여 작성한 것인데
주봉 60이평선 이상 부터는 차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확인 후 수정해 주세요
2025-03-07
490
글번호 188899
답변완료
분챠트에 일봉 이평선 글자 크기 조정 수식 추가 부탁드립니다
input : P1(20),색(DarkBrown),굵기(5);
var : count(0),sumV1(0),mav1(0),TL1(0),Tx1(0);
sumV1 = 0;
for count = 0 to P1-1
{
sumV1 = sumV1+DayClose(count);
}
maV1 = sumV1 / P1;
TL_Delete(TL1);
TL1 = TL_New(sdate[1],stime[1],mav1,sdate,stime,mav1);
TL_SetExtLeft(TL1,true);
TL_SetColor(TL1,색);
TL_SetSize(TL1,굵기);
Text_Delete(tx1);
tx1 = Text_New(sdate,stime,mav1,NumToStr(P1,0)+"일선");
챠트에 표시되는 20일선 글자의 크기를 더 크게 표시할 수 있게 수정 부탁 드립니다.
글자가 작아서 잘 안보이네요.
2025-03-07
473
글번호 188898
답변완료
수식 수정 부탁 드립니다.
귀하의 수고에 항상 감사 드립니다.
아래 수식에서 신호 발생 메시지에
발생시점의 지수도 함께 표시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해외/국내 선물차트에 적용 중임니다.)
-------------아 래 -------------
If Var3>=Var5 Then
{
Tx = Text_New(sDate,sTime,H,"▲");
Text_SetStyle(tx,2,0);
Text_SetColor(tx,Black);
시 = int(Time/10000);
분 = int(FracPortion(Time/10000)*100);
초 = int(FracPortion(Time/100)*100);
시분초 = NumToStr(시,0)+":"+NumToStr(분,0)+":"+NumToStr(초,0);
Alert("매수 %s",시분초);
PlaySound("C:₩LSYesTrader₩data₩workgroup₩SELL_RECEIPT.WAV");
----------------------------------------------------
2025-03-07
615
글번호 188897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_(_ _)_
항상 도와주심에 감사드립니다. _(_ _)_
엔벨로프(20,10)지지선과 아래의 수식라인이 3프로이내 중첩시 동시 돌파하는 종목검색식을
부탁드립니다. _(__)_
수식
var : 당월시가(0),전월시가(0);
var : 당월종가(0),전월종가(0);
if sDate > sDate[1]+30 Then
{
당월시가 = O;
전월시가 = 당월시가[1];
전월종가 = 당월종가[1];
}
당월종가 = C;
if 전월시가 > 0 Then
{
var1 = ((전월시가+전월종가)/2 + 당월시가)/2;
if CrossUp(C,var1) Then
Find(1);
}
2025-03-07
506
글번호 188896
답변완료
수식문의입니다
<지표수식>
1. 가. 전일종가대비 종가가 상승한 캔들 발생시 적색으로 거래량을 표시하되 상승이 연속
지속되면 거래량을 누적표시 되게 하는 수식
나. 전일종가대비 종가가 하락한 캔들 발생시 청색으로 거래량을 표시하되 하락이 연속
지속되면 거래량을 누적표시 되게 하는 수식
누적이 되는 것은 동일한 양봉이 연속나오거나 연속음봉이 나오거나 할때에만 누적되
는 것이고요 양봉 한번 나오고 바로 음봉나오거나 음봉후 바로 양봉이 나오면 거래량
은 누적되지 않고 그 캔들의 거래량만 표현되어야 합니다
가와 나의 수식을 결합하여 한개의 하단지표로 사용할수 있게 하고, 색상표시는
외부변수로 처리요망
2. 전일거래량대비 3000%이상 거래량이 상승한 양봉캔들의 첫번째 거래량을 기준거래량
이라 설정하고 이 기준거래량의 50%를 표시하는 라인수식(A)과 이 기준거래량 발생이후
전일종가대비 종가가 하락한 음봉발생시에 거래량라인(B)을 표시하고, 기준거래량 발생
이후 10봉까지만 전일종가대비 종가가 하락한 음봉캔들 발생시마다 그 거래량을 누적
표시되게 하는 수식(SUM-B)
추가 부연하면 일정율 3000%이상의 거래량이 발생할 때에 즉 기준거래량이 발생할 때만
라인이 표시되기 시작하는 것이고, 이 라인도 10봉까지만 표시되고 더 이상 표시되지
않다가 다시 기준거래량이 발생하면 다시 라인표시되게 하여야 합니다
또한 기준거래량 발생후 전일종가대비 종가가 하락한 음봉발생시에 음봉거래량 라인이
표시되고, 이후 10봉까지 이내에서 전일종가대비 종가가 하락한 음봉발생한다면 누적된
라인을 표시되게 하여야 합니다.
<신호검색수식>
1. 2번에서 SUM-B(음봉누적거래량)가 A(기준거래량)를 돌파할때의 신호검색 수식
2. 1번에서 가의 누적거래량이 나의 누적거래량을 돌파할 때의 신호검색 수식
2025-03-10
591
글번호 188895
didhddk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5-03-08
37
글번호 1888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