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92
글번호 230811
2wnwn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11-03
1
글번호 173675
234fsdae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11-03
279
글번호 173674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참조봉 macd 골든크로스
본주 25분봉 일경우
현재시각이 3시5분인가?그럼 본주 봉완성에 상관없이 매수하라
아래식으로했더니 봉완성대기중으로 마감되었네요
1.참조봉macd오실레이터골든크로스시 본주매수후
현재시간이 3시5분에서3시10분사이에1번추가매수식---봉완성상관없음
2.참조봉 오실레이터 데드시 본주매도식
input : short(12),long(26),sig(9);
var : osc(0,Data2);
osc = Data2(MACD_OSC(short,long,sig));
if sTime == 150500 and Data2(osc >0) Then
Buy()
감사합니다
2023-11-03
535
글번호 173673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11-03
241
글번호 173672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식의 상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If ma(C, 20) > ma(C, 60) Then
value = 1; "1" 의뜻 ?
If DIPlus(14) > DIMinus(14) Then
value = value+1; "value+1"의 뜻?
If StochasticsK(12,5) > StochasticsD(12,5,5) Then
value = value+1; "value+1"의 뜻(위줄과 중복)?
If value >= 2 Then 2일때의 의미?
If value >= 3 Then 3일때의 의미?
정말감사합니다
2023-11-03
771
글번호 173671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고하십니다.
항삼 감사합니다.
60봉 평균(1봉전)거래량대비 동일주기 0봉전 100%이상
(V >= ma(V,60)[1]) 이면
60봉 평균(1봉전)거래량대비 동일주기 0봉전 400%이상 일때
(V >= ma(V*4,60)[1]) 로 바꾸면 되나요?
2023-11-02
968
글번호 173670
qormswhd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11-02
1
글번호 173669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1. 윗꼬리가 몸통보다 1.5배 이상 긴 봉 (양봉, 음봉, 도지 모두 가능)
2. 아랫꼬리가 몸통보다 1.5배 이상 긴 봉 (양봉, 음봉, 도지 모두 가능)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2023-11-03
1020
글번호 173668
답변완료
zlsma50선 돌파수식
빠른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아래 답변에 관한 두가지 질문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1. 저의 질문 중 "3.120지수이평과 일봉 시가의 이격:-5%이상"
제 질문의 의도는 시가가 120일 지수선의 5%아래(이격 -5%)를 최저로
그 이상인 경우를 말하는 것인데
"Emav >= o*0.95"로 표현되는게 맞는 것인지, 혹시 O>EMAV*0.95 가 맞지않나
2.저의 질문 중 4.ZLSMA50선 상승추세 1회이상
5.120지수이평선 상승추세 1회이상
을 3회이상으로 하는 수식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ZLSMA50선 돌파수식요청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length(50);
var : lsma(0),lsma2(0),eq(0),zlsma(0),Emav(0);
lsma = LRL(c, length);
lsma2 = LRL(lsma, length);
eq= lsma-lsma2;
zlsma = lsma+eq;
Emav = ema(c,120);
if CrossUp(c,zlsma) and
c > Emav and
Emav >= o*0.95 and
zlsma > zlsma[1] and
Emav > Emav[1] Then
Find(1);
즐거운 하루되세요
> ksks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ZLSMA50선 돌파수식요청
> 아래 조건으로 종목검색하기 위한
예스랭귀지의 수식을 요청드립니다.
제목:ZLSMA50선 돌파(일봉)
1.ZLSMA50선 돌파(기간값 50)
2.일봉 종가>120지수이평선
3.120지수이평과 일봉 시가의 이격:-5%이상
4.ZLSMA50선 상승추세 1회이상
5.120지수이평선 상승추세 1회이상
2023-11-02
1155
글번호 173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