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27
글번호 230811
지표

조하트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조하트
2021-03-24
3
글번호 147374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매번 감사드립니다 아래식을 항셍장시작 한국시간 오전10시15분 기준 바꿔주세요 감사합니다 var : DH(0), DL(500); // DL:일중최고, DL:일중최고 DH=DayHigh(0); DL=DayLow(0); // 단기 피보나치 로그선그리기 plot1(DH,"일중 최고선"); plot2( 10^((LOG10(DH)-(LOG10(DH)-LOG10(DL))*0.236)),"단기 23.6선"); plot3( 10^((LOG10(DH)-(LOG10(DH)-LOG10(DL))*0.382)),"단기 38.2선"); plot4( 10^((LOG10(DH)-(LOG10(DH)-LOG10(DL))*0.500)),"단기 50선"); plot5( 10^((LOG10(DH)-(LOG10(DH)-LOG10(DL))*0.618)),"단기 61.8선"); plot6( 10^((LOG10(DH)-(LOG10(DH)-LOG10(DL))*0.764)),"단기 76.4선"); plot7(DL,"일중 최저선"); // MessageLog("요일 date[1] : % DayOfWeek(date[1]) : %",date[1],DayOfWeek(date[1])); // MessageLog(" weeklyhigh : %,2f weeklylow: %,2f",DH,DL);
프로필 이미지
작두1
2021-03-24
1345
글번호 147369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1.피보나치되돌림비율선에 대한 것입니다. 250일중 최저가와 최고가 사이의 되돌림비율선 설정에 대한 요청입니다. 가. 상승추세인 경우의 표시문제 - 최저가 발생일이 최고가 발생일보다 빠른 경우의 표시방법은 최저가을 100%, 최고가를 0%로 하고, 100%(최저가), 76.4%, 61.8%, 50%, 38.2%, 23.6%, 0%(최고가),최고가 위로 38.2%, 76.4%의 선이 표시되게 수식 요청드리며 각 선들에 대한 색상표시를 변동시킬 수 있게 해주세요. 나. 하락추세인 경우의 표시문제 - 최저가 발생일이 최고가 발생일보다 늦은 경우의 표시방법은 최저가을 0%, 최고가를 100%로 하고, 100%(최고가), 76.4%, 61.8%, 50%, 38.2%, 23.6%, 0%(최저가),최저가 밑으로 -38.2%, -76.4%의 선이 표시되게 수식 요청드리며 각 선들에 대한 색상표시를 변동시킬 수 있게 해주세요. 2. 20일이평선이 상향추세이고, 주가와의 이격율이 50%이상으로 한번이상 발생된 경우에 20일이평선라인, 최고가라인, 이평선과 최고가라인의 중심라인을 표시할 수 있는 지표수식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해피오
2021-03-24
1345
글번호 147364
지표
답변완료

종목검색식 부탁드립니다.

5ma 20ma 60ma 120ma 240ma 볼린져밴드 중간선 40.2 엔벨로프 중간선 20.2 모든수치는 제가 변경할수있게 해주세요. 240ma 위에서 볼린져밴드와 엔벨로프 골든클로스 하는것을 찾는 식입니다.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카나
2021-03-24
1323
글번호 147361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1.선물 5분봉 그래프에서 2월 15일 09:10 09:30 12:00 16일 09:15 11:00 17일 10:00 13:00 .... 날짜마다 내가 정한 임의의 시간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를 print나 메시지로그로 할수 있는 식좀. 2.옵션 시뮬레이터에서도 할 수 있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선물 일봉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를 print나 메시지로그 할수 있는 식좀 완전 초보 질문 수고 하십시요
프로필 이미지
투사
2021-03-24
1506
글번호 147352
시스템

디딤돌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디딤돌
2021-03-24
1
글번호 147351
종목검색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아래 글번호 71584번 재질문입니다. 어제의 시세데이터는 금일 신호와 독립적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금일 시세로만 당일의 매매신호를 생성하고 싶습니다 즉 당일 9시 1분 완성봉을 봉카운트 1개로 시작하여 고점 저점을 비교하자합니다. 스크립트 수정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input : nn(1),mm(2),진입횟수(1); var : entry(0); if Bdate != Bdate[1] Then entry = 0; if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or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and TotalTrades > TotalTrades[1]) Then entry = entry+1;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진입횟수 and L > H[nn] and L > H[mm] Then Buy("b",AtMarket);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진입횟수 and H < L[nn] and H < L[mm] Then Sell("s",AtMarket); if MarketPosition == 1 and C < L[nn] and C < L[mm] Then ExitLong("bx",AtMarket); if MarketPosition == -1 and C > H[nn] and C > H[mm] Then ExitShort("sx",AtMarket); if MarketPosition != 0 and sTime == 152000 Then { ExitLong(); ExitShort(); }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21-03-24
1455
글번호 147350
시스템
답변완료

시스템 수식 질문

1,2,3,4,5 추가매수가 있다고 할때 RSI를 기본지표삼아 (기본 30이하 매수 70이상 매도) 1에서 매수가보다 5프로 이상 하락할때만 2번째 매수를 진행 2에서 매수가보다 5프로 이상 하락할때만 3번째 매수를 진행 . . . 이건 수식을 어떻게 짜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바나
2021-03-24
1262
글번호 147349
시스템
답변완료

궁금한점이 있어 요청드립니다.

위 그림에서 보면 진입과 청산 매매가격 란에 현재가 +- 1호가라고 써있는데 제 생각으로는 시스템식에서 매수신호 매도 신호가 발생했을경우 매수신호는 진입 +1호가에 매수 가 되는거고 청산신호는 청산 -1호가에 매도가 되는걸로 해석을 하구 있는데.. 이부분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주식현물에서 예를들어 진입가 +5%일때 매도주문 나가라 이런 신호가 발생되었다면, 청산 -1호가에 청산되는게 맞는지.. 궁금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맴맴잉
2021-03-24
1331
글번호 147348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