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23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수고많으십니다. 1. 홍콩항셍에서 obv를 10시 15분부터 계산하여 나오게 설정해 보고 싶습니다. 해당 계산을 17시 30분까지만 하고 6시 15분부터 새벽 종료시까지도 별도로 계산되면 더 좋겠습니다만 오전장 개장부터 17시 30분까지만되도 좋을듯합니다. 2. 5, 20 이평선 골든/데드 클로스 매매에서 5분봉 골드시 200틱 데드가 나오도 신호가 안나오다가 200틱도 골드가 되면 신호가 나오게 하고 싶습니다. 매도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타주기 수식 만드는 법 자세히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카르마다
2021-03-10
865
글번호 146946
지표

오이도인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오이도인
2021-03-10
0
글번호 146945
지표
답변완료

시스템

안녕하세요 국선에서 이평선 골드 데스를 매수 매도를 하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국선이나 항셍에서 아침에 갬상승 갬하락이 나와서 시작부터 매수 매도가 진입해서 낭패를 보고 있습니다 이 부분을 실재 갬이 아닌 아침에 이평선 골드 데드가 발생할때만 매수 매도가 나오게 알려주세요 예를 들어거 이평선 20 60 골드 데드로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kjdkdh
2021-03-10
756
글번호 146942
시스템
답변완료

시스탬

시스탬으로 변환부탁드립닏다 input : 기간(2); var : T(5); var1 = ema(C,기간); if var1 > var1[1] Then { T = 1; var2 = var1; if T != T[1] Then var22 = var2[1]; } if var1 < var1[1] Then { var3 = var1; T = -1; if T != T[1] Then var33 = var3[1]; } plot1(var1,"지수이평"); plot2(var2,"이평상승",BLUE,def,iff(var22 > 0 and var2 > var22,0,0)); plot3(var3,"이평하락",RED,def,iff(var23 > 0 and var3 < var23,0,0));
프로필 이미지
야크
2021-03-10
785
글번호 146941
시스템
답변완료

지표는 출력되는데 종목검색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종목검색이 가능하게 부탁드립니다 Input : Period(200), Dv(2), PERIOD1(50), dv1(2); var : BBup(0),BBmd(0),BBdn(0), BBup1(0),BBmd1(0),BBdn1(0); BBup = BollBandUp(Period,Dv); BBmd = AMA(C,Period*3); BBdn = BollBandDown(Period,Dv); var1 = BBup-BBdn; BBup1 = BollBandUp(Period1,Dv); BBmd1 = AMA(C,Period1*3); BBdn1 = BollBandDown(Period1,Dv); var2 = BBup1-BBdn1;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상향 할때 %%색 if BBmd > BBmd[1] Then{ Var6 = BBUP;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하향 할때 ^^색 if BBmd < BBmd[1] Then{ Var6 = BBUP;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상향하면서 bands Width가 확장을 할때 %%색 if BBmd > BBmd[1] and var1 > var1[1] Then{ Var6 = BBUP;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상향하면서 bands Width가 수렴을 할때 ^^색 if BBmd > BBmd[1] and var1 < var1[1] Then{ Var6 = BBUP;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하향하면서 bands Width가 확장을 할때 ##색 if BBmd < BBmd[1] and var1 > var1[1] Then{ Var6 = BBUP;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하향하면서 bands Width가 수렴을 할때 @@색 if BBmd < BBmd[1] and var1 > var1[1] Then{ Var6 = BBUP; }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상향 할때 %%색 if BBmd1 > BBmd1[1] Then{ Var7 = BBUP1;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하향 할때 ^^색 if BBmd1 < BBmd1[1] Then{ Var7 = BBUP1;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상향하면서 bands Width가 확장을 할때 %%색 if BBmd1 > BBmd1[1] and var2 > var2[1] Then{ Var7 = BBUP1;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상향하면서 bands Width가 수렴을 할때 ^^색 if BBmd1 > BBmd1[1] and var2 < var2[1] Then{ Var7 = BBUP1;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하향하면서 bands Width가 확장을 할때 ##색 if BBmd1 < BBmd1[1] and var2 > var2[1] Then{ Var7 = BBUP1;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하향하면서 bands Width가 수렴을 할때 @@색 if BBmd1 < BBmd1[1] and var2 > var2[1] Then{ Var7 = BBUP1; } IF CrossUP(Var7,Var6) TheN FinD(1);
프로필 이미지
jdavid
2021-03-10
1548
글번호 146940
종목검색
답변완료

장 시작시..

장 시작시 종목검색이 너무 느립니다. 예스스팟에서 Timer 로 2-3초에 한번씩 체크해서 9시 넘으면 바로 종목검색 하고 결과 받아처리하려고 만들었는데요. 장중에는 2-3초면 결과가 오는데 장 시작시점에 종목검색 들어가면 결과가 20초후에나 들어옵니다. 이유와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edan
2021-03-10
939
글번호 146939
종목검색
답변완료

재문의

항상 빠른 답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년 12월02일 70156번에서 질문을 드렸는데~ 첨부 그림과 같은 그물망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혼자 해보려고 했는데~ 제 짧은 실력으론 구현이 불가해서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답변주신 수식은 아래와 같은데 구현이 안되서 재차 부탁드립니다 input : P(22),n(2); var1 = ma(C,P); var2 = ma(C,P+n*1); var3 = ma(C,P+n*2); var4 = ma(C,P+n*3); var5 = ma(C,P+n*4); var6 = ma(C,P+n*5); var7 = ma(C,P+n*6); var8 = ma(C,P+n*7); var9 = ma(C,P+n*8); var10 = ma(C,P+n*9); var11 = ma(C,P+n*10); var12 = ma(C,P+n*11); var13 = ma(C,P+n*12); var14 = ma(C,P+n*13); var15 = ma(C,P+n*14); var16 = ma(C,P+n*15); var17 = ma(C,P+n*16); var18 = ma(C,P+n*17); var19 = ma(C,P+n*18); var20 = ma(C,P+n*19); Plot1(var1,"이평1",IFf(var1>Var20,RED,BLUE)); Plot2(var2,"이평2",IFf(var2>Var20,RED,BLUE)); Plot3(var3,"이평3",IFf(var3>Var20,RED,BLUE)); Plot4(var4,"이평4",IFf(var4>Var20,RED,BLUE)); Plot5(var5,"이평5",IFf(var5>Var20,RED,BLUE)); Plot6(var6,"이평6",IFf(var6>Var20,RED,BLUE)); Plot7(var7,"이평7",IFf(var7>Var20,RED,BLUE)); Plot8(var8,"이평8",IFf(var8>Var20,RED,BLUE)); Plot9(var9,"이평9",IFf(var9>Var20,RED,BLUE)); Plot10(var10,"이평10",IFf(var10>Var20,RED,BLUE)); Plot11(var11,"이평11",IFf(var11>Var20,RED,BLUE)); Plot12(var12,"이평12",IFf(var12>Var20,RED,BLUE)); Plot13(var13,"이평13",IFf(var13>Var20,RED,BLUE)); Plot14(var14,"이평14",IFf(var14>Var20,RED,BLUE)); Plot15(var15,"이평15",IFf(var15>Var20,RED,BLUE)); Plot16(var16,"이평16",IFf(var16>Var20,RED,BLUE)); Plot17(var17,"이평17",IFf(var17>Var20,RED,BLUE)); Plot18(var18,"이평18",IFf(var18>Var20,RED,BLUE)); Plot19(var19,"이평19",IFf(var19>Var20,RED,BLUE)); Plot20(var20,"이평20"); 첨부파일 참조하시어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체리피커
2021-03-10
1119
글번호 146938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주식시장에서 일봉으로 특정시간에 매수청산하는 식이 어떻게 되는지요? 예) 오전 9시 15분에 포지션을 갖고 있을 경우 매수청산한다
프로필 이미지
syskama
2021-03-09
882
글번호 146937
시스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1-03-09
398
글번호 146936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