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23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수고많으십니다.
1. 홍콩항셍에서 obv를 10시 15분부터 계산하여 나오게 설정해 보고 싶습니다.
해당 계산을 17시 30분까지만 하고 6시 15분부터 새벽 종료시까지도
별도로 계산되면 더 좋겠습니다만 오전장 개장부터 17시 30분까지만되도 좋을듯합니다.
2. 5, 20 이평선 골든/데드 클로스 매매에서
5분봉 골드시 200틱 데드가 나오도 신호가 안나오다가
200틱도 골드가 되면 신호가 나오게 하고 싶습니다.
매도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타주기 수식 만드는 법 자세히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2021-03-10
865
글번호 146946
오이도인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3-10
0
글번호 146945
답변완료
시스템
안녕하세요
국선에서 이평선 골드 데스를 매수 매도를 하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국선이나 항셍에서 아침에 갬상승 갬하락이 나와서 시작부터 매수 매도가 진입해서
낭패를 보고 있습니다
이 부분을 실재 갬이 아닌 아침에 이평선 골드 데드가 발생할때만 매수 매도가 나오게
알려주세요
예를 들어거 이평선 20 60 골드 데드로 부탁합니다
2021-03-10
756
글번호 146942
답변완료
시스탬
시스탬으로 변환부탁드립닏다
input : 기간(2);
var : T(5);
var1 = ema(C,기간);
if var1 > var1[1] Then
{
T = 1;
var2 = var1;
if T != T[1] Then
var22 = var2[1];
}
if var1 < var1[1] Then
{
var3 = var1;
T = -1;
if T != T[1] Then
var33 = var3[1];
}
plot1(var1,"지수이평");
plot2(var2,"이평상승",BLUE,def,iff(var22 > 0 and var2 > var22,0,0));
plot3(var3,"이평하락",RED,def,iff(var23 > 0 and var3 < var23,0,0));
2021-03-10
785
글번호 146941
답변완료
지표는 출력되는데 종목검색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종목검색이 가능하게 부탁드립니다
Input : Period(200), Dv(2), PERIOD1(50), dv1(2);
var : BBup(0),BBmd(0),BBdn(0), BBup1(0),BBmd1(0),BBdn1(0);
BBup = BollBandUp(Period,Dv);
BBmd = AMA(C,Period*3);
BBdn = BollBandDown(Period,Dv);
var1 = BBup-BBdn;
BBup1 = BollBandUp(Period1,Dv);
BBmd1 = AMA(C,Period1*3);
BBdn1 = BollBandDown(Period1,Dv);
var2 = BBup1-BBdn1;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상향 할때 %%색
if BBmd > BBmd[1] Then{
Var6 = BBUP;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하향 할때 ^^색
if BBmd < BBmd[1] Then{
Var6 = BBUP;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상향하면서 bands Width가 확장을 할때 %%색
if BBmd > BBmd[1] and var1 > var1[1] Then{
Var6 = BBUP;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상향하면서 bands Width가 수렴을 할때 ^^색
if BBmd > BBmd[1] and var1 < var1[1] Then{
Var6 = BBUP;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하향하면서 bands Width가 확장을 할때 ##색
if BBmd < BBmd[1] and var1 > var1[1] Then{
Var6 = BBUP;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하향하면서 bands Width가 수렴을 할때 @@색
if BBmd < BBmd[1] and var1 > var1[1] Then{
Var6 = BBUP;
}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상향 할때 %%색
if BBmd1 > BBmd1[1] Then{
Var7 = BBUP1;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하향 할때 ^^색
if BBmd1 < BBmd1[1] Then{
Var7 = BBUP1;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상향하면서 bands Width가 확장을 할때 %%색
if BBmd1 > BBmd1[1] and var2 > var2[1] Then{
Var7 = BBUP1;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상향하면서 bands Width가 수렴을 할때 ^^색
if BBmd1 > BBmd1[1] and var2 < var2[1] Then{
Var7 = BBUP1;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하향하면서 bands Width가 확장을 할때 ##색
if BBmd1 < BBmd1[1] and var2 > var2[1] Then{
Var7 = BBUP1;
}
#-볼린저밴드의 중심선이 하향하면서 bands Width가 수렴을 할때 @@색
if BBmd1 < BBmd1[1] and var2 > var2[1] Then{
Var7 = BBUP1;
}
IF CrossUP(Var7,Var6) TheN
FinD(1);
2021-03-10
1548
글번호 146940
답변완료
장 시작시..
장 시작시 종목검색이 너무 느립니다.
예스스팟에서 Timer 로 2-3초에 한번씩 체크해서
9시 넘으면 바로 종목검색 하고 결과 받아처리하려고 만들었는데요.
장중에는 2-3초면 결과가 오는데
장 시작시점에 종목검색 들어가면 결과가 20초후에나 들어옵니다.
이유와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021-03-10
939
글번호 146939
답변완료
재문의
항상 빠른 답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년 12월02일 70156번에서 질문을 드렸는데~ 첨부 그림과 같은 그물망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혼자 해보려고 했는데~ 제 짧은 실력으론 구현이 불가해서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답변주신 수식은 아래와 같은데 구현이 안되서 재차 부탁드립니다
input : P(22),n(2);
var1 = ma(C,P);
var2 = ma(C,P+n*1);
var3 = ma(C,P+n*2);
var4 = ma(C,P+n*3);
var5 = ma(C,P+n*4);
var6 = ma(C,P+n*5);
var7 = ma(C,P+n*6);
var8 = ma(C,P+n*7);
var9 = ma(C,P+n*8);
var10 = ma(C,P+n*9);
var11 = ma(C,P+n*10);
var12 = ma(C,P+n*11);
var13 = ma(C,P+n*12);
var14 = ma(C,P+n*13);
var15 = ma(C,P+n*14);
var16 = ma(C,P+n*15);
var17 = ma(C,P+n*16);
var18 = ma(C,P+n*17);
var19 = ma(C,P+n*18);
var20 = ma(C,P+n*19);
Plot1(var1,"이평1",IFf(var1>Var20,RED,BLUE));
Plot2(var2,"이평2",IFf(var2>Var20,RED,BLUE));
Plot3(var3,"이평3",IFf(var3>Var20,RED,BLUE));
Plot4(var4,"이평4",IFf(var4>Var20,RED,BLUE));
Plot5(var5,"이평5",IFf(var5>Var20,RED,BLUE));
Plot6(var6,"이평6",IFf(var6>Var20,RED,BLUE));
Plot7(var7,"이평7",IFf(var7>Var20,RED,BLUE));
Plot8(var8,"이평8",IFf(var8>Var20,RED,BLUE));
Plot9(var9,"이평9",IFf(var9>Var20,RED,BLUE));
Plot10(var10,"이평10",IFf(var10>Var20,RED,BLUE));
Plot11(var11,"이평11",IFf(var11>Var20,RED,BLUE));
Plot12(var12,"이평12",IFf(var12>Var20,RED,BLUE));
Plot13(var13,"이평13",IFf(var13>Var20,RED,BLUE));
Plot14(var14,"이평14",IFf(var14>Var20,RED,BLUE));
Plot15(var15,"이평15",IFf(var15>Var20,RED,BLUE));
Plot16(var16,"이평16",IFf(var16>Var20,RED,BLUE));
Plot17(var17,"이평17",IFf(var17>Var20,RED,BLUE));
Plot18(var18,"이평18",IFf(var18>Var20,RED,BLUE));
Plot19(var19,"이평19",IFf(var19>Var20,RED,BLUE));
Plot20(var20,"이평20");
첨부파일 참조하시어 부탁드립니다^^
2021-03-10
1119
글번호 146938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주식시장에서 일봉으로 특정시간에 매수청산하는 식이 어떻게 되는지요?
예) 오전 9시 15분에 포지션을 갖고 있을 경우 매수청산한다
2021-03-09
882
글번호 146937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3-09
398
글번호 146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