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23
글번호 230811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1-03-09
0
글번호 146935
시스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1-03-09
0
글번호 146934
시스템
답변완료

건의 드립니다.

1계약을 가지고 선물 자동매매를 하고 있습니다. 1계약이기 때문에 교차매매시(청산 직후 진입)에 청산만 되고 진입이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진입을 예스자동정정, 진입지연등을 이용해서 진입 거절을 막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진입거절은 피할 수 있지만, 슬리피지가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누적 손실이 무시 못하게 됩니다. 그냥 진입 못하는 것은 감수하고 신호식대로 하려고 합니다. 그런대 진입체결이 않되도 시스템은 진입된 것으로 인식하고 나중에 청산식 발생할때에 청산 주문이 나가는데, 결과적으로 진입이 않된 상태였기에 청산 주문이 진입 주문이 되어 매매가 엇 박자가 나게 됩니다. 그래서 자동매매설정창에 진입신호발생 후 몇초(분) 이내에 실제진입체결이 되지 않으면 경보음이 발생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장치를 만들어 주신다면 많은 사람들이 운영에 활용폭이 클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금도 많은 기능들로 운영에 도움을 주심에 감사드리며 깊이 고려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하우즐영
2021-03-09
877
글번호 146932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주식 시스템 입니다. 3 분봉에서 매수준비 : 전날 일봉의 종가 대비 시가가 8% 이하로 상승하거나 하락 음봉일 때 매순 준비를 합니다. 즉 9시 시가가 8% 이상일 때는 매수를 안합니다. 매수: 1번 : 3분봉에서 그날 9시 최초봉이 양봉이면 이 때의 최초 3분봉의 양봉 종가를 매수 기준가 A 최초 3분봉의 양봉 시가를 매수 손절가 B 로 정하고 매수 기준가 A를 다른 3분봉이 양봉으로 상방 돌파시 300만원 매수합니다.. 손절은 이 매수 손절가 B 를 음봉 종가가 하방으로 돌파시 손절합니다. 재매수 : 손절후 하방으로 하락했던 주가가 다시 상승해서 위의 매수기준가 A 를 상방 돌파시 300만원 재매수 합니다. 재매수 횟수는 그날 1회에 한하여 하며 다시 손절 후에는 다시 2차 재매수는 안합니다. 2번 : 3분봉에서 그날 9시 최초봉이 음봉이면 이 때의 최초 3분봉의 음봉 시가를 매수 기준가 A 최초 3분봉의 음봉 종가를 매수 손절가 B 로 정하고 매수 기준가 A를 다른 3분봉이 양봉으로 상방 돌파시 300만원 매수합니다.. 손절은 이 매수 손절가 B 를 음봉 종가가 하방으로 돌파시 손절합니다. 재매수 : 손절후 하방으로 하락했던 주가가 다시 상승해서 위의 매수기준가 A 를 상방 돌파시 300만원 재매수 합니다. 재매수 횟수는 그날 1회에 한하여 하며 다시 손절 후에는 다시 2차 재매수는 안합니다. 수익청산 : 2가지 방법으로 적용 부탁합니다. A 방법 : 매수후 10% 수익이 나면 매수 손절가 B = 매수 기준가 A 로 변경하고 매수후 15% 수익이 나면 50 %를 팔고 상한가에 가면 나머지 50% 를 다 팝니다. 안팔리면 그날 종가나 종가전에 다 청산합니다, B 방법 : 매수후 10% 수익이 나면 매수 손절가 B = 매수 기준가 A 로 변경하고 그날 청산하지 않고 스윙으로 가져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종호
2021-03-10
1044
글번호 146931
시스템

러블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러블리
2021-03-09
83
글번호 146930
지표

스리핏업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스리핏업
2021-03-09
14
글번호 146929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

if Bdate != Bdate[1] Then { var1 = BLACK; Var2 = BLACK; } Else { if H > DayHigh(0)[1] Then var1 = RED; Else var1 = BLACK; if L < DayLow(0)[1] Then var2 = CYAN; Else Var2 = BLACK; } Plot1(DayHigh,"당일고가",var1); Plot2(DayLow,"당일저가",var2); 이식이 데이타2에 적용하게 할수 있도록 부탁드릴게요
프로필 이미지
레전드
2021-03-09
698
글번호 146928
지표
답변완료

검토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글번호 71412 검토부탁드립니다.. 그림에서plotn62. plotn63 plotn65 plotn66 은 꼬리고점.꼬리저점 에서 라인이 그려져야하은데 양봉종가고가 음봉종가저가 에서 그려지네요 수정해주세요. plotn 69. 70. 71. 72 은 정상적으로 양봉종가고가 음봉종가저가 에서 그려집니다. 수고하세요...꾸벅
프로필 이미지
보인다
2021-03-09
887
글번호 146927
지표

캣피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캣피쉬
2021-03-09
6
글번호 146911
시스템